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samdong 26.06.22 08:32 답글 신고
    입에 칼을 문 사람들이 있습니다. '진짜' 사람을 죽일 수도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비록 선한 의도였다 하더라도 칼은 의도를 가리지 않으니까요.
    답글 18
  • 레벨 중사 2 강가도로 26.06.22 08:33 답글 신고
    슬픕니다
    고인의 명복빕니다.
    유가족의 아픔을 함께하겠습니다.
    답글 0
  • 레벨 원수 일단올리고영창가자 26.06.22 08:36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그곳에선 평안하시기를....
    답글 0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22 15:24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2 이따구야 26.06.22 15:27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 레벨 원사 1 날개달린천사 26.06.22 15:37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장 천안그남자 26.06.22 15:59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2 16:05 답글 신고
    이제 아픔없는 곳에서 영면하길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6.22 16:06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6.22 16:17 답글 신고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ㅠㅠ
    이젠 친구들 만나서 밝게 웃으며 지내길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기원합니다.
  • 레벨 대위 3 아부라칸타불랄 26.06.22 16:55 답글 신고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ㅠㅠ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6.22 16:55 답글 신고
    잊지 않겠습니다.

    잊을 수도 없습니다.
  • 레벨 하사 3 가부좌 26.06.22 17:01 답글 신고
    그냥가슴이찢어집니다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6.06.22 17:05 답글 신고
    친구들 몫까지 열심히 살라는게 왜
    폭력이고 상처인지 모르겠네요
  • 레벨 대위 3 kellycho 26.06.22 19:25 답글 신고
    좀 잊고 살고싶은데 그것도 힘들고,
    자기 몫의 삶도 제대로 살기 힘든데, 친구들 몫까지 살아라고 하니 부담이죠.
  • 레벨 소령 3 목계나무 26.06.22 22:45 답글 신고
    그 엄청난 사고를 겪은 사람에게는 아가리를 닥쳐 주시는게 예의입니다. 어린 아이가, 친구들이 그렇게 고통스럽게 죽어 가는걸 보았는데 거기다 친구들 몫까지 열심히 살라구요? 그게 왜 폭력이고 상처인지 모르겠다구요? 진심으로 님이 고통스럽고 힘든 삶을 살았으면 좋겠네요~보다 100배 1000배는 잔인한 말입니다.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2 17:11 답글 신고
    그저 미안하고 미안합니다. 영면하소서.
  • 레벨 중위 2 미시령아침이슬 26.06.22 17:32 답글 신고
    아프다..마음이 아프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2 17:42 답글 신고
    아이고, 그저 닭그네의 욕심에 희생된 아이들이... ㅠ.ㅠ
    뭐라 드릴 말씀도 없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위 1 아아아아사 26.06.22 18:26 답글 신고
    여기서 닭그네가 왜나오냐?
    에휴
  • 레벨 하사 1 홍어족전문킬러 26.06.22 20:15 답글 신고
    ㅂㅅ 등장이네 ㅉㅉㅉ
  • 레벨 대령 1 멜로즈Ave 26.06.22 21:06 답글 신고
    미안하다 고맙다
  • 레벨 원사 3 긴장타소 26.06.22 22:00 답글 신고
    일상생활됩니까?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6.06.22 17:48 답글 신고
    그 엄청난 트라우마를 누가 이해할수 있을까....
  • 레벨 소령 2 파숑숑부랄탁 26.06.22 17:55 답글 신고
    어디가면 너구나.. 집밖을 나가기도 힘들었겠다 ㅜㅜ
    평안히 쉬길,
  • 레벨 대위 3 인생은초보운전 26.06.22 18:10 답글 신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사 1 시작하자 26.06.22 18:17 답글 신고
    학생들 죽음은 안타깝지만 죽임을 당했다는거는 이해가 안되네요
  • 레벨 소령 1 뽕따러가세 26.06.22 18:26 답글 신고
    세월호 비하는 무리들아~~ 평생 고통으로 살아가는 생존자들을보아라 ~~
    잊지않겠습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하사 3 아재아재이젠아재 26.06.22 18:31 답글 신고
    가슴이 너무 아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달리 할말이 없네요..정말..하...
  • 레벨 일병 바위꽃 26.06.22 18:31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훈련병 율이사앙 26.06.22 18:36 답글 신고
    무안공함 참사도 잊지말아주세요..
    이 나라는 답이없습니다...아무런 해명도 변명도 없습니다
  • 레벨 중장 그네닭골 26.06.22 18:37 답글 신고
    아...
    삼가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 레벨 대위 1 환단숯불고기 26.06.22 18:44 답글 신고
    세월호도 무안공항 참사도 애도를 표합니다
  • 레벨 소위 2 ihavewater 26.06.22 18:49 답글 신고
    정치로 이용하는놈들이 나쁘지 사고는 너무 슬픈일이지
  • 레벨 상사 2 바닷가에살고싶다 26.06.22 19:11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병장 칸트니체 26.06.22 19:14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위 3 jay1991 26.06.22 19:36 답글 신고
    닭그네.쥐박이.윤두창.콜걸줄리를 공개 참수 해야지 나라가 바뀔듯 ..2찍들의 공통점 부끄럼을 몰라 ..
  • 레벨 중령 2 친일척살 26.06.22 19:37 답글 신고
    소희야...이제 편한해 졌길 바랄께

    나쁜 사람들 절대 용서하지마...ㅜㅜㅜ
  • 레벨 원사 3 googang 26.06.22 19:54 답글 신고
    아이 하나 키우는데도 온 마을이 필요하다 했습니다. 아이 하나를 잃으면 온마을의 미래 하나가 사라집니다.

    부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이었으면 합니다. 으른들은 으른의 무게를 견딜테니..
  • 레벨 하사 1 홍어족전문킬러 26.06.22 20:17 답글 신고
    유병언 영감탱이 부관참시~!!!!
  • 레벨 원사 3 좋은생각해 26.06.22 20:18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곳에서는 친구들과 행복하시길...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22 20:24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 머한거여대체
  • 레벨 대령 1 멜로즈Ave 26.06.22 21:08 답글 신고
    너희들의 혼이 천만 촛불이 되었다.
    미안하다 고맙다.
  • 레벨 원사 3 종두득두 26.06.22 21:33 답글 신고
    온국민이 피해자죠...
    참 이나라는..
    가해자가 잘먹고 잘사는 나라요,
    가해자가 두발 쭈욱 뻣고 사는 나라요!
    미안하다 아이야..
    어른으로써 지켜주지 못해
    정말 미안하다...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22 21:47 답글 신고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위 3 바람이분다 26.06.22 21:49 답글 신고
    아.. 너무 안타깝네요..
  • 레벨 원사 1 아범아가스렌저사다오 26.06.22 22:22 답글 신고
    너무 가슴이 아프고 미어지네.. 미안하다 얘들아..ㅜㅜ
  • 레벨 중사 2 vlszjfl 26.06.22 22:24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준장 별난소나기 26.06.22 22:52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소령 3 보베일점오찍이들 26.06.22 22:53 답글 신고
    문재인 씹버지새끼야

    그래서 세월호 참사의 진상이 뭐냐?

    너는 안궁금하냐?

    미안하대메 고맙대메

    씹버러지같은새끼야...
  • 레벨 원사 3 v화니v 26.06.22 23:08 답글 신고
    근디요 문재인대통령이 왜?.?나옵니까~?.? 욕하려거든 이명박.박근혜한테 해야지요 안그래요~!.!
  • 레벨 중사 1 나그네파라다이스 26.06.22 22:58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위 2 과즙같이 26.06.22 23:08 답글 신고
    바끄내 이개ㅆ년
  • 레벨 대령 3 내란가담자전원사형 26.06.22 23:22 답글 신고
    아닌척하는 보배도 역겹다..
  • 레벨 원사 3 법비OUT 26.06.22 23:29 답글 신고
    어머님 돌아가신 고등학생들 가슴과 배에 매직으로
    낙서한 이창선.
    넌 지옥 갔을 거야
  • 레벨 대위 3 오리궁뎅이다 26.06.23 00:28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원사 3 니니육에알리 26.06.23 00:48 답글 신고
    힘든 사람에게 굳이 위로의 말을 하지 말아라 그저 어깨를 내어주고 들어주기만 해 딴 소리 하지 말고
  • 레벨 병장 nupy 26.06.23 01:19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 레벨 하사 1 아싸야로 26.06.23 04:07 답글 신고
    참..씁슬하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원사 1 강남할배 26.06.23 04:09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