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6.22 10:50 답글 신고
    지랄하고자빠졌네
    답글 8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22 10:50 답글 신고
    개인 연차 쓰면 됨.
    반려동물 죽었다고 제도화하는 건
    악용될 소지가 큼.

    부모상 5일 조부모상 3일 형제자매상 3일
    그 이외에 가까운 친척상은 그런거 없음.
    적당히 합시다.
    답글 7
  • 레벨 중장 바람찾는사람 26.06.22 10:52 답글 신고
    방송에서 아빠! 엄마! 이런자막 그만쫌
    답글 2
  • 레벨 대령 2호봉 곰햄이 26.06.22 20:25 답글 신고
    어휴. 가족관계증명서에 나오겄다 ㅋㅋㅋ
  • 레벨 중위 2 골려드림 26.06.22 20:33 답글 신고
    극성이다 조용히 보내줘라
  • 레벨 중위 1 가즈아7 26.06.22 20:41 답글 신고
    반려동물 많이 키우는 사람은 가족상 연차 여러번 쓰겠네.
    좋네 좋아.
  • 레벨 대령 1 EBC708 26.06.22 20:56 답글 신고
    염병하네
    365일 쉬겠네
  • 레벨 소령 1 쏘우맥 26.06.22 20:58 답글 신고
    이러다 개한테 증여 상속도 하긋네
  • 레벨 대위 2 끝까지박멸 26.06.22 20:58 답글 신고
    이해는 합니다
    근데 사람은 아니잖아요??
    그래서 제도화는 반대입니다
  • 레벨 소위 2 다크전대총수 26.06.22 21:03 답글 신고
    그럼 집에 강아지, 고양이 한 마리씩 기르면 다자녀 혜택 주는 거?
    육아 수당으로 한 마리당 준다면 고양이, 강아지 수 십마리 키우면
    육아 수당으로 월급보다 더 받을 수도 있겠다.
    사람과 반려 동물을 같은 선에 두고 생각할 게 따로 있지 지랄 좀 적당히 해라.
  • 레벨 원사 1 봉황홍련 26.06.22 21:09 답글 신고
    개좃빠는소리하고 자빠졌네
  • 레벨 상사 1 깐대또까까 26.06.22 21:10 답글 신고
    개쉐끼도 호적에올리고 세금도 내야긋네?
  • 레벨 소위 3 true007 26.06.22 21:10 답글 신고
    염병하네
  • 레벨 상사 1 깐대또까까 26.06.22 21:10 답글 신고
    개랑 결혼도 하게생겼네 ㅋㅋ
  • 레벨 간호사 나이든곰돌이 26.06.22 21:13 답글 신고
    내가 키우는 내 댕댕이에게는 그저 주인이거나 밥주는 남일지라도 내가 엄빠로 불리고싶은건 이해해요. 나도 그래서 엄마엄마하니까... 근데 이건 좀... 내 껍니다. 내 꺼
  • 레벨 중위 2 다보사 26.06.22 21:14 답글 신고
    짐승이랑 아이낳고 살아라
  • 레벨 대장 기품개조 26.06.22 21:15 답글 신고
    개도 이제 사람성씨붙여 이름짖고 아예 등본ㅇ0 올리지 왜?
  • 레벨 원사 3 오또캐오또캐 26.06.22 21:18 답글 신고
    지랄도 풍년이다 ㅆㅂ
  • 레벨 병장 young0130 26.06.22 21:25 답글 신고
    나도 부모님께서 동물을 참 좋아하셔서 어려서부터 쭉 동물을 키웠고 결혼하기전까지 여섯마리의 강아지와 두마리의 고양이를 무지개다리로 떠나보냈지만 감히 지금 우리 딸과는 비교조차 할 수 없다.
    간접적으로나마 자녀를 키우는 기분? 지랄하지마라 진짜로
    아무리 예쁘고 사랑을 줬어도 동물은 동물일 뿐이다. 얼마나 본인 인생이 하찮으면 동물과 인간을 동일시하는게 가능한지
  • 레벨 병장 코카콜라코크 26.06.22 21:32 답글 신고
    아이고 참나 속에 천불이나네
  • 레벨 하사 2 zingzing2 26.06.22 21:39 답글 신고
    반려동물이 등록번호가 있는 것도 아니고 사망했을 시 서류가 없잖아. 증명은 뭘로 할거지? 너무 악용되기가 쉬울 것 같은데ㅉㅉ 그냥 개소리인 듯
  • 레벨 중사 1 카포카별 26.06.22 21:45 답글 신고
    강아지 출산지원금도 달라할듯
  • 레벨 대위 2 잘살아보까 26.06.22 21:49 답글 신고
    적당히가 없네
  • 레벨 하사 3 judg 26.06.22 21:49 답글 신고
    개인휴가 쓰고
    회사는 자리 없애주면 되겠네요.
    근데 이런기사 기자썍들 소설 아닌지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22 21:54 답글 신고
    뭐든지 적당히 해야함.
    미치면 미친종자됨...
  • 레벨 준장 덥다에어컨켜라 26.06.22 22:00 답글 신고
    연차쓰고 쉬면 되지 뭔 말이 그리 많냐.....
  • 레벨 하사 1 Draftbron 26.06.22 22:00 답글 신고
    하루살이 키우세요 맨날 유급휴가임.
  • 레벨 소장 보배뚜까팸 26.06.22 22:01 답글 신고
    이런 씨바ㄹ것들 때문에
    멀쩡한 애견인들까지 단체로 욕을 먹는다니까...
    에휴~~~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2 22:04 답글 신고
    연차 하루 쓰고 하면 끝날것이지 적당히해라 ㅉㅉ
  • 레벨 중사 2호봉 난다킴 26.06.22 22:08 답글 신고
    나 이런거 전혀 이해 못하던 사람이었어요...19개월 키우던 강아지가 슬개골탈구 진단받고 힘들어 하길래 수술시켰는데 수술도중 무지개다리 건넜네요...아빠 돌아가실때처럼 몇달을 힘들게 그렇게 울었어요..울애기 죽고 두달 동안 평생 무사고를 넘어서 5번 사고내서 보험가입 힘들어지고 겨우 한군데 연270만원 내고 보험들었어요.
  • 레벨 중사 1 송파주민19 26.06.22 22:14 답글 신고
    개같은년이라고 하면 이제 좋아라하겠네?
    가족같은년이라고 한건데 화내면 이상하자나?
  • 레벨 원사 2 바라미야 26.06.22 22:20 답글 신고
    이것도 기레기 작품인거 같은데요...
    기사 전반부 내용은 아무런 문제가 없는거 같군요. 반려견 문제로 연차 사용하는거야 각자 찬반논란이 있을 수 있는 문제고 그런 일이 생겼다고 알려주는 기사

    근데 후반부 "개인적으로는~~~" 부터 내용이 기레기가 자기 주관적인 내용을 일방적으로 풀어놓은거 같군요. 저도 애견인이고 키우던 넘 보낸 뒤로 그 넘이 눈에 밟혀서 다시 키우지 못하고 있는 입장이지만... 기자로서 공개적으로 저런 개인 의견을 기사로 쓴다는게 참, 언론인으로서의 기본 자체가 안되어 있는거 같으네요.
  • 레벨 소위 1 VW골프 26.06.22 22:26 답글 신고
    올해 들은 최고의 개소리네 ㅎㅎ
  • 레벨 원사 3 janagena 26.06.22 22:29 답글 신고
    쓰래기 기자새끼
    뭔 말도안되른 글을 싸지르는지!
    제발 기자 상식좀 상식상식상식!
  • 레벨 상사 3 내자산일조 26.06.22 22:47 답글 신고
    반려동물로 하루살이와 파리 모기를 키우는데 매일 쉬어도 됩니꽈?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6.22 22:52 답글 신고
    개 풀뜯어먹는소리
    돼지 알낳는 소리 하고 지랄하네
  • 레벨 하사 3 묻지마긴장해 26.06.22 22:54 답글 신고
    온통 개판
  • 레벨 소위 1 미세먼지한그릇 26.06.22 22:54 답글 신고
    개를 수명이 다한 노견으로 365마리 키워야겠군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2 22:5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가 니들 부모냐?????????????????????
  • 레벨 중사 1호봉 나옹집사 26.06.22 22:58 답글 신고
    19년 키우던 고양이가 얼마전 고양이별로 떠났어요 정말 가족을 잃은 슬픔이더라구요 아무리 그래도 제도화는 아닌듯.
  • 레벨 대령 1 328MT 26.06.22 22:59 답글 신고
    그니까 좌파들이 왜 애완동물 pet 에 반려 라는 말을 붙이냐고

    일생동안 개 고양이 한 마리만 키울거면 반려 인정이다
  • 레벨 중사 2 우공이산67 26.06.22 23:00 답글 신고
    지 부모에게 저리 하나??
  • 레벨 상사 3 보배드셔 26.06.22 23:16 답글 신고
    이건 좀..... 동물과 인간은 구분은 줘야...
  • 레벨 이등병 율하나 26.06.22 23:20 답글 신고
    지랄을 한다 지랄을 해
    개지랄들을 떨어
  • 레벨 대령 1 우리들의친구 26.06.22 23:27 답글 신고
    육갑하고 자빠졋네 마안년들
  • 레벨 소령 1 하쿠나마톼타 26.06.22 23:27 답글 신고
    염병
    회사복지로 기본급 30퍼 지급이라도 해주길 바라는건가
  • 레벨 원사 1 지니어스9 26.06.22 23:29 답글 신고
    염병하고 자빠졌네
  • 레벨 대위 1호봉 heeheehaha 26.06.22 23:33 답글 신고
    개 키우지만 저기까진 생각못했네
  • 레벨 소위 2 용두산강냉이머신 26.06.22 23:47 답글 신고
    씨발년들 개똥이나 잘 치우지
    오늘 아파트 산책 나갔는데 보도블럭 위에 개똥 또 안치우고 갔더라..
    아 개같은 년놈들 진짜 울화통이 치밀어 오른다...
    옆에 있으면 죽탱이 날리고 싶다.
  • 레벨 소위 2 유수 26.06.22 23:50 답글 신고
    보신탕 생각나게 하네~
  • 레벨 병장 기메찰스 26.06.22 23:52 답글 신고
    방송이 사람을 짐승으로 만듬
  • 레벨 상사 3 두바이국밥 26.06.22 23:55 답글 신고
    등본 땟을때 개이름 나오면 인정
  • 레벨 중장 배홍동비빈련 26.06.23 00:00 답글 신고
    개소리하고 자빠졌네
    우리집은 애완 달팽이 키우는데 한마리 죽을때마다 쉬면 되냐?
  • 레벨 상사 2 꿇어라세상아 26.06.23 00:02 답글 신고
    어찌다 개를 낳았냐
  • 레벨 소령 3 찐만두군만두 26.06.23 00:04 답글 신고
    개는 죄가 없지
    개엄빠들이 문제지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3 00:09 답글 신고
    뭔 개좆같은소리지? 지생각을 지금 뉴스로 내보낸거야? 데스크에서 통과된거고? ㅋㅋㅋ 어이가읍네 ㅋㅋㅋ
  • 레벨 준장 ImeetU 26.06.23 00:12 답글 신고
    개가 가족이면 개족보도 만들어라!
    문중에도 개새끼 이름 올리고
    진짜 개년 개놈들 많네...
    개가족...
  • 레벨 중위 3호봉 나야07 26.06.23 00:16 답글 신고
    개소리를 정성스럽게 하네
  • 레벨 중사 1 루루카 26.06.23 00:25 답글 신고
    주민세 등 세금 부과하면되겠네요…
  • 레벨 병장 케이돌리 26.06.23 00:25 답글 신고
    가족상 말도안되는거긴한데
    댓글 수준들 봐라.
    2찍들이 많이 들어온거냐
    아니면 보배 수준이 떨어진거냐 어휴
  • 레벨 중사 2 샤아아즈나블 26.06.23 00:32 답글 신고
    지랄도 풍년이다.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3 00:40 답글 신고
    자족관계증명서에 감자,구름이,보고,보리
    이런거 올리자고하겠네ㄷㄷㄷㄷ
    자식상이랑 동급이라고?
    선은넘지말자.
    정든건 존중해주는데 사리분별은 똑바로하자
    개도 눈치보것다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23 00:42 답글 신고
    보고계신가요? 윤?
  • 레벨 소령 2 찹쌀도나쓰 26.06.23 00:42 답글 신고
    월차 쓰면되요
  • 레벨 하사 1 관대하 26.06.23 00:45 답글 신고
    선관위 직원의 일반 회사원용 버전 나오겠네.
    뭔가 일이 많아 업무 폭증할 각이다 싶으면?
    반려 동물 장례로 연차 씁니다 하고 그냥 통보만 하고 연차 쓰고 쨀 수 있는 근거가 마련된 셈인가?
  • 레벨 소령 3 환타스틱하네 26.06.23 00:47 답글 신고
    개가 죽었다 = 보신탕
    고양이가 죽었다 = 나비탕
    돼지가 죽었다 = 동네진치
    소가 죽었다 = 친척까지 불러서 잔치
  • 레벨 원사 1 장하다이판이 26.06.23 01:16 답글 신고
    반려견 돌때도 잔치해라 경조금 신청하고 떡 돌려라
  • 레벨 대위 3 무대뽀롱스 26.06.23 01:40 답글 신고
    말도 안되는 소릴 하고 있네. 결혼한 사람의 법적 가족은 본인,배우자,자녀 뿐임. 반려 동물은 가축임.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6.06.23 01:44 답글 신고
    예?!모라구요?
  • 레벨 중장 세종코봉이 26.06.23 01:56 답글 신고
    권고사직 대상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23 01:58 답글 신고
    내가 깜놀했다 여자가 자위 하는데 도중에 개가 와서 거기를 핥더라
    개 키우는 년들 .. 하..
  • 레벨 대령 3 Rsign 26.06.23 02:05 답글 신고
    이런넘도 기자라니...
  • 레벨 중령 2호봉 좋을때다찾아내참수 26.06.23 02:06 답글 신고
    개소리를 길게도 썼네
  • 레벨 대위 3 혼남혼술 26.06.23 02:30 답글 신고
    쉬고싶을때마다 유기견 한마리씩 데려다가 장례 치르고 쉬는날 만드는 싸패들 많이 생길듯
  • 레벨 하사 1 꽃보다아재 26.06.23 02:38 답글 신고
    개 새끼나면3일, 개교배하면 2일, 개 뒤지면 5일, 49제1일 이렇게 달라고하지 왜
  • 레벨 소령 3 내유리이쁘니 26.06.23 03:29 답글 신고
    보신탕집이나 다시 살려내라 개고기 먹고싶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