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9/0004159972?sid=102
국민연금이라는게 성별에 관계없이
본인이 낸만큼 가져가는거 아닌가요?
성별 얘기가 왜 나오는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9/0004159972?sid=102
국민연금이라는게 성별에 관계없이
본인이 낸만큼 가져가는거 아닌가요?
성별 얘기가 왜 나오는지...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많이 내면 많이 가져가,,
무슨 남,여 차별인 것처럼 헛소리를,,,
남녀 연금 받는것도 알아보자
- 혼인중 : 남자는 연금을 받아도 전부 생활비로 내놓고 쥐꼬리 정도의 용돈 받아 씀
- 이혼시 : 분할연금제도로 내 연금의 반을 나눠줘야 됨.
자 그럼, 결론적으로 남자가 여자보다 연금을 더 받는거니??? 앞으로 기사를 쓸려면 뭘 제대로 다 알고 작성하기를...
댓글 작성하자 마자 바로 반대 1표가 올라오네요, 신기방기 @@
절대 안없어지는 페미..
스윗 똥팔육 영포티 정치인들이
여성들 보빨 해준다고 여자편만 드니 문제
와이프랑 나랑 예상되는 연금 금액 날아온거 보니까.
와이프가 나보다 2년 더 빨리 일 시작함.
현재까지 국민 연금 낸 금액 내가 더 많이냄.
와이프가 나보다 10만원 이상 더 많이 받는다고 예상 금액 나옴.
이래도 여자가 더 적게 받는다고? 애기낳으면서 다 일그만두고 복직 안하는 여자들이 그만큼 많다는거 아닌가?
우리나라 남자들이 참 착해 ㅉㅉ
내는만큼 가져가는게 국민연금 구조인데 이걸 성비로 따졌네...
쓰레기
30대 이상 여성이 직장을 그만두고 국민연금 납부를 하지 않아서 남성보다 적게 타니까..
그러니까 납부를 안해도 수급을 똑같이 하게 여자한테 두배정도 더 많이 달라 이거야??
저런 개꼴 페미들의 헛소리를 언론이라는 포장으로 언제까지 들어줘야 하는거냐 진짜....
아니면, 다 알지만 서로 욕이나 좀 하라고 그냥 남여 갈라치지라도 계속 하겠다는건가?
1.5배 줘야함?
남녀갈라치기로 쓴다고??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