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2 21:58 답글 신고
    이게 뭔 개소리냐??
  • 레벨 원사 3 쥐티당 26.06.22 22:04 답글 신고
    뭔 개소리냐고? 받아들여라 너님들이 원하던 평등사회다
  • 레벨 원사 2 바라미야 26.06.22 22:04 답글 신고
    기레기야... 남자가 여자보다 더 받게 되는건 맞는데, 그 뒷 내용은 아나 모르겠네

    - 혼인중 : 남자는 연금을 받아도 전부 생활비로 내놓고 쥐꼬리 정도의 용돈 받아 씀
    - 이혼시 : 분할연금제도로 내 연금의 반을 나눠줘야 됨.

    자 그럼, 결론적으로 남자가 여자보다 연금을 더 받는거니??? 앞으로 기사를 쓸려면 뭘 제대로 다 알고 작성하기를...
  • 레벨 원사 2 바라미야 26.06.22 22:06 답글 신고
    음? 저 기사 작성한 기레기가 보배 서식 중인건가요?
    댓글 작성하자 마자 바로 반대 1표가 올라오네요, 신기방기 @@
  • 레벨 소령 2 파숑숑부랄탁 26.06.23 08:00 답글 신고
    취집 못하니까 그런듯 ㅎㅎ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6.06.22 22:06 답글 신고
    여자 기레기인듯
  • 레벨 소령 2 BMthe불you 26.06.23 07:40 답글 신고
    과학맞네 최서윤 기자 ㅋㅋㅋ
  • 레벨 상병 망껼 26.06.22 22:31 답글 신고
    페미짓도 10년이면 없어질만도 한데
    절대 안없어지는 페미..
    스윗 똥팔육 영포티 정치인들이
    여성들 보빨 해준다고 여자편만 드니 문제
  • 레벨 원사 3 행동대장 26.06.22 22:44 답글 신고
    조사한 연구원 성별 안봐도 끄덕끄덕.기레기또한 끄덕끄덕
  • 레벨 소위 2 보라돌이뚜배 26.06.22 22:44 답글 신고
    기레기짓 하네.

    와이프랑 나랑 예상되는 연금 금액 날아온거 보니까.
    와이프가 나보다 2년 더 빨리 일 시작함.
    현재까지 국민 연금 낸 금액 내가 더 많이냄.
    와이프가 나보다 10만원 이상 더 많이 받는다고 예상 금액 나옴.

    이래도 여자가 더 적게 받는다고? 애기낳으면서 다 일그만두고 복직 안하는 여자들이 그만큼 많다는거 아닌가?
  • 레벨 대위 1호봉 heeheehaha 26.06.22 23:28 답글 신고
    낸만큼 여자도 남자만큼 받는다.
  • 레벨 소장 이런저런닉 26.06.22 23:44 답글 신고
    적게내고 똑같이 받아갈려고??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3 00:34 답글 신고
    미친ㅋㅋㅋ
  • 레벨 원사 3 니니육에알리 26.06.23 00:59 답글 신고
    남자놈들이 일을 많이 했으니 그만큼 가져가는거고 여자들은 적게 일했으니 그만큼 가져기는거지. 여기서 여자 남자 성별이 왜 나오니 기래기 쌍년아
  • 레벨 하사 3 Cacarote12 26.06.23 01:20 답글 신고
    남자군대2년도 쳐주라
  • 레벨 중장 세종코봉이 26.06.23 01:49 답글 신고
    이거보니 여자들이 일안하는거네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23 01:53 답글 신고
    여자들은 쳐놀고 남자들은 뼈 빠지게 일하고..
    우리나라 남자들이 참 착해 ㅉㅉ
  • 레벨 하사 2 마칸다 26.06.23 06:22 답글 신고
    남자가 노동시장에 존나 오랫동안 노출되어있다는 뜻인데 남녀차별이라고 써놨네...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23 06:27 답글 신고
    개레기 진짜 심각하구나.
    내는만큼 가져가는게 국민연금 구조인데 이걸 성비로 따졌네...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23 06:56 답글 신고
    기레기
    쓰레기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23 07:13 답글 신고
    생각자체가 쓰레기네... .어이없다..
  • 레벨 하사 2 Kirin72 26.06.23 07:18 답글 신고
    그러니까 단도직입적으로 풀어서 얘기하면...

    30대 이상 여성이 직장을 그만두고 국민연금 납부를 하지 않아서 남성보다 적게 타니까..

    그러니까 납부를 안해도 수급을 똑같이 하게 여자한테 두배정도 더 많이 달라 이거야??

    저런 개꼴 페미들의 헛소리를 언론이라는 포장으로 언제까지 들어줘야 하는거냐 진짜....

    아니면, 다 알지만 서로 욕이나 좀 하라고 그냥 남여 갈라치지라도 계속 하겠다는건가?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23 07:27 답글 신고
    ㅋㅋ 소득기준 아니였어?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07:28 답글 신고
    개좆빠는 소리만 좋아하네
  • 레벨 중사 2호봉 우마이봉 26.06.23 07:36 답글 신고
    낸만큼 비례해서 받는 구조 아닌가?
    1.5배 줘야함?
  • 레벨 소위 3 황개 26.06.23 07:42 답글 신고
    갈라치기는 우리나라 언론이라는것들이 참 ㅂㅅ들
  • 레벨 원수 공전절후 26.06.23 07:53 답글 신고
    국민연금은 자신이 낸만큼 혜택을 받는건데
    남녀갈라치기로 쓴다고??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걍중고차나검색 26.06.23 08:09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사회주의이니 낸거와 상관없이 조정할 수도 있다,, 이제 슬슬 우리가 한 투표의 결과가 나오는거야
  • 레벨 원사 3 갈아만든배 26.06.23 08:18 답글 신고
    저러니 JTBC가 망하지
  • 레벨 원사 3 윤건희잘가라 26.06.23 08:20 답글 신고
    더내서 더 받아가는게 죄야? 국민연금 낸거에 비례해서 받아가는건데 개 븅신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