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6.23 14:45 답글 신고
    ㅎㄷㄷ 미친 개또라이 같은 여경이네요 ㅎㄷㄷ

    그래도 방아쇠는 당길줄 아네...
    답글 6
  • 레벨 원수 니가행복했음좋겠어 26.06.23 14:51 답글 신고
    간신히 도망친 시민을 경찰이 쏴죽이다니..... ㅜㅜ
    답글 2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3 14:43 답글 신고
    도심 한 복판에서.. 우리나라가 살기 좋은 나라는 맞음
    답글 3
  • 레벨 중령 1 Boradream 26.06.24 05:57 답글 신고
    남자가 저렇게 다가오면 나도 쐈겠는데?? 저게 어딜 봐서 도망가는 사람이냐?
  • 레벨 원사 3 출근알람 26.06.24 06:00 답글 신고
    이거는 여경이라고 이슈될게 아닌거 같은데 남자여도 충분히 패닉에 빠질 수 있지. 왜 저러고 있는지 주변에 동료가 없는지. 희생자 안타깝네요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24 06:16 답글 신고
    이나라나 저나라나 아무짝에도 쓸데없는 여경이네...
    국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경찰을 뽑아라.
    할당량만 채우는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여경을 뽑지말고.
  • 레벨 대위 3 친일매국고정간첩단 26.06.24 06:25 답글 신고
    영상에서 보이는데로 말하면.
    시민이라는 사람도 잘못이 있다.
    총질하는 현장에 갑자기 뒤에서 나타나면 나라도 총을 쏴을것 같다.
  • 레벨 원사 1 Mutantm 26.06.24 06:49 답글 신고
    저남자가 총든 범인이였다면? 그냥 경찰 뒤지라고?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24 06:54 답글 신고
    아...총격전하는 경찰에게 가는 민간인능지도 문제지만 패닉와서 다쏴죽이는 정신상태도 문제..
  • 레벨 원사 3 고냥이쏭이 26.06.24 06:59 답글 신고
    저상황에 시민이 저런식으로 다가가면 발포하는게 당연할수도 있겠음
  • 레벨 소위 1 천수량 26.06.24 07:00 답글 신고
    경찰을 뽑으라니까 어디.병신등신들 뽑아놓고 남여 비률이네 뭐네.....
    우리나라도 똑같다
  • 레벨 중장 법돌이25 26.06.24 07:01 답글 신고
    더 충격적인것은
    요번에 경찰시험 여경 합격자가 모집인원의 절반가까이 된다고 하는데 걱정이긴 하네요
  • 레벨 소령 2 BMthe불you 26.06.24 07:27 답글 신고
    여경은 전세계 어딜가나 민폐네
  • 레벨 중령 2 이게뭐시여 26.06.24 07:44 답글 신고
    저 상황이면 여경 아니라 특수부대원 갖다놔도 총격전 중에 바로 옆에서 갑툭튀한 건데 발포하지 않을까??

    여경이라고 무작정 까지 말고 현장 상황을 잘봅시다
  • 레벨 중사 2 코리아옴므파탈 26.06.24 07:48 답글 신고
    이건 남자, 여자의 문제가 아니라 저 상황에 실제 닥치면 누구도 쉽게 저 여경을 비난하지 못할 거 같은데요
  • 레벨 하사 2 뮤지럼 26.06.24 07:48 답글 신고
    요번에 여경 더 눌였음 남녀평둥 목적으로 체력 검정슈준을 확낮췄다는데
  • 레벨 중장 마눌킹 26.06.24 07:49 답글 신고
    총을 든 순간은 총든 상대인지 먼저 확인후 범인인지 또 확인해야 하는데(그거 못할거면 총들면 안됨) 시민은 딱 봐도 맨손에 비무장인데 헤드샷? 종신형X5해야할듯
  • 레벨 대령 1 turtleq6 26.06.24 07:51 답글 신고
    저런 걸 대비해서 모의 상황 만들고 훈련하는데... 총기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전혀 훈련이 안되어있네
  • 레벨 하사 1 너굴이 26.06.24 08:16 답글 신고
    이년간 훈련받은 군인들도 실전 비상 울리면 전부 긴장해서 손다리 다떨면서 살벌해져
    실전경험도 없는 찐따같은게 뭔 훈련같은 개소리나 하고 있어.
  • 레벨 중위 1 무솔 26.06.24 07:53 답글 신고
    아 무튼 총든놈(경찰 포함)은 피해야 한다는 거네
  • 레벨 하사 1 너굴이 26.06.24 08:12 답글 신고
    저 상황에 보내면 다리 떨려서 총도 못들고 있을 병신들이 타자만 두드리고있네
  • 레벨 중장 윤하아부지 26.06.24 08:19 답글 신고
    와 저는 서있다가 범인총에 맞은줄 알았더니....경찰이 쏜거였어.....와 무섭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