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출시 전 행사용 차량이나 사진등을 찍기 위해 제작되는 차들은 시제차 개념으로 만드는걸로 압니다... 때문에 도장마감이나 내장재 마감등이 구석구석 잘 보면 부실하다고 합니다..일부 차량의 경우 차대번호도 부여되지 않지요..재질이 다른 경우도 간혹 있구요
RMR에서 만든 벨로스터 랠리카도 그런 개념으로 만들어진 차를 가지고 만들었지요..실제 분해해서 보니 도장이나 코팅 마감이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RMR의 랠리카 또한 초창기에 제작된 모델은 차대번호가 부여되지 않은 차였죠
보통 출시 전 행사용 차량이나 사진등을 찍기 위해 제작되는 차들은 시제차 개념으로 만드는걸로 압니다... 때문에 도장마감이나 내장재 마감등이 구석구석 잘 보면 부실하다고 합니다..일부 차량의 경우 차대번호도 부여되지 않지요..재질이 다른 경우도 간혹 있구요
RMR에서 만든 벨로스터 랠리카도 그런 개념으로 만들어진 차를 가지고 만들었지요..실제 분해해서 보니 도장이나 코팅 마감이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RMR의 랠리카 또한 초창기에 제작된 모델은 차대번호가 부여되지 않은 차였죠
RMR에서 만든 벨로스터 랠리카도 그런 개념으로 만들어진 차를 가지고 만들었지요..실제 분해해서 보니 도장이나 코팅 마감이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RMR의 랠리카 또한 초창기에 제작된 모델은 차대번호가 부여되지 않은 차였죠
RMR에서 만든 벨로스터 랠리카도 그런 개념으로 만들어진 차를 가지고 만들었지요..실제 분해해서 보니 도장이나 코팅 마감이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RMR의 랠리카 또한 초창기에 제작된 모델은 차대번호가 부여되지 않은 차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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