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냉각된 공기는 빠져나가고 새로운 공기(습도가 높은)를 계속해서 냉각하기에 효율이 떨어진다
ㅇㅋ??
그리고 a/c의 원리는 공기중의 수분을 없애는 것이지 요놈자체가 시원하게 만드는 그런기능이 아니라는겁니다.
이말은 즉 차갑게 하나 뜨겁게 하나 에어컨의 기능은 수분제거로 인한 시원함일 뿐이다
그러므로 겨울에 습기가 차면 외부공기 유입으로 인해 차 내부 습도를 맞춰 성애를 제거 하는게 아니라
a/c 기능을 켜 수분을 제거하면 된다 이말입니다.
히터와 에어컨의 기능을 헷갈려 하시는분들이 많길래 남깁니다.
에어컨은 직접 달리시면서 실험해 보시면 좋을듯
전 닫은게 더 시원하더라구요
글구 도시를 빠져나가거나 추우면 오른쪽처럼..
제차는 왼쪽처럼해놓으면 더 쌔게 나오더라고요.
밖이 한참 뜨거울때는 실외공기 들어오게하면 바람이 약간 덜 시원함
전문가분들의 설명 글이나 영상보니깐 의견들이 다르길래 여쭈어보아요~(일심만능님한데 답글이 안달리네요;;)
온도차가 적게 날때는 외기로 돌아가더라구요
아마 더울때는 유턴버튼 누르시는걸 추천드려요
왜그런진 위에분들이...
다시 에어컨으로 유입-배출이 반복되기때문에 효용성이 좋습니다.
실외공기로 하면 외부 더운공기로 인해 에어컨의 온도낮추기는 한계에 도달합니다.
한적하며 차량이 별로 없으면 외부 순환합니다.
온도야 어떻게하든 차이가 적으니 깨끗한 공기를 마시고 싶어요~
외부 오염공기 유입 여부를 결정 짓는 것이기에 목적상 온도 조절용이라고 보긴 어려우나
실제로 외부공이 유입을 차단할 경우 에어컨의 바람 강도가 강해지며 더 시원한 느낌이 나는건 사실이죠.
에어컨을 안틀어도 외부공기유입하면 좀 나아지던데요.
2. 냉각된 공기는 빠져나가고 새로운 공기(습도가 높은)를 계속해서 냉각하기에 효율이 떨어진다
ㅇㅋ??
그리고 a/c의 원리는 공기중의 수분을 없애는 것이지 요놈자체가 시원하게 만드는 그런기능이 아니라는겁니다.
이말은 즉 차갑게 하나 뜨겁게 하나 에어컨의 기능은 수분제거로 인한 시원함일 뿐이다
그러므로 겨울에 습기가 차면 외부공기 유입으로 인해 차 내부 습도를 맞춰 성애를 제거 하는게 아니라
a/c 기능을 켜 수분을 제거하면 된다 이말입니다.
히터와 에어컨의 기능을 헷갈려 하시는분들이 많길래 남깁니다.
에어컨끄면 자동으로 실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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