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neel 26.06.25 15:34 답글 신고
    해설하고있는 박지성을 데려오라니께
  • 레벨 소위 3 미니하니 26.06.25 16:20 답글 신고
    박지성 전술 좋던데... 아니 그게 기본이죠~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6.25 16:55 답글 신고
    김성주가 해도...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26 10:54 답글 신고
    당장 경질하고 이정효 감독 모셔와라.
    이정효 감독이 현장에서 임기응변만 해도 지금보단 낫겠다.. ;;
  • 레벨 대령 3 하늘보다푸른 26.06.25 15:34 답글 신고
    없어도 32강 가는거니까

    32강 가서도 없는게 맞말
  • 레벨 대령 3 arielim 26.06.25 15:34 답글 신고
    꺼저 좀 제발
  • 레벨 대위 1 리코리스리코일 26.06.25 15:36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원사 3 smurf1221 26.06.25 15:37 답글 신고
    문소리 개소리니까 무시하셈
  • 레벨 소위 3 정도추구 26.06.25 15:46 답글 신고
    빙시 대가리가 아니라연...니가 욕쳐먹는거나 걱정할낀데...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5 15:52 답글 신고
    개같은 개소리 금지
  • 레벨 이등병 tomato7211 26.06.25 16:18 답글 신고
    무슨 대가리에 우동 사리만 있는 소리를 하고 있습니까
  • 레벨 중령 1 훈남되고싶다 26.06.25 17:51 답글 신고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5 15:37 답글 신고
    그냥
    민재가 해라
  • 레벨 소령 3 사나d 26.06.25 15:37 답글 신고
    잘졌어요.
    이참에 경질시켜야함
  • 레벨 상사 2 윤이에요 26.06.25 15:38 답글 신고
    박지성 현지에 있으니까 그냥 박지성이 임시감독하면 안대나요...?
  • 레벨 중위 3 니또와카노 26.06.25 15:38 답글 신고
    몽규가 다 망쳤음.
    저게 감독이야. 아주 기가 찬다
    연봉 20억이라니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25 15:46 답글 신고
    제가 10억에 해줍니다 ㄷ
  • 레벨 소위 3 온돌방222 26.06.25 15:38 답글 신고
    없는 게 더 나음
  • 레벨 소장 부활96 26.06.25 15:39 답글 신고
    그니까, 32위로 32강 진출하고 홍명보 경질하고, 선수들 각성해서 독일 잡고 16강 진출, 한일전 승리...8강.

    에라이~~생각할 수록 화나네!!!
  • 레벨 소장 주영승아빠 26.06.25 15:39 답글 신고
    저걸 돈주고 저자리에 앉힌새키들 전부 조져야돼
  • 레벨 준장 돈버는게쉬운게아냐 26.06.25 15:39 답글 신고
    감독이 없이 손흥민이 그냥 지휘해도 더 잘할듯.
  • 레벨 중위 1 니청춘을돌려줄게 26.06.25 23:01 신고
    @오엽기
    차붐 고대 졸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5 15:40 답글 신고
    차범근 감독은 98년 월드컵 중간에 잘랐었는데, 왜 맹보는 안되는가요?
  • 레벨 중령 1 짐승넘이다 26.06.25 15:53 답글 신고
    축협이 명보편
  • 레벨 대령 2 느그애비씹석열 26.06.25 16:10 답글 신고
    축협회장 정몽규 욕받이가 필요하거든
  • 레벨 중위 1 오엽기 26.06.25 19:51 답글 신고
    차범근 감독님은 그 대학을 안 나왔습니다.
  • 레벨 준장 JAPSKILL 26.06.26 09:57 신고
    @오엽기 차범근감독도 고려대입니다
    둘다 고려대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차범근(72학번) 홍명보(87학번)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26 10:55 답글 신고
    차붐은 고대출신이지만, 축협카르텔을 거부해서 외면당한 거..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5 15:40 답글 신고
    축구협회 그냥 없애자 없는 게 낫다
  • 레벨 소위 3 방구돼지 26.06.25 15:41 답글 신고
    내가 감독해도 저거보단 잘함 ㅋㅋ
  • 레벨 원사 1 킹콩123 26.06.25 15:41 답글 신고
    명보 즉시 짤라버리고 흥민이가 플레잉코치 해라~~
  • 레벨 소령 3 문솔한놈만팰거야 26.06.25 15:41 답글 신고
    오늘 알게된 사실
    이강인, 황희찬이 왜 소속팀에서 벤치신세인지 확실히 알게 됨
    벤치에 앉아있게 해주는 것만도 고마움
  • 레벨 하사 2 암내 26.06.25 16:17 답글 신고
    황희찬 개발인데 국대인거자체가 의문임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5 15:42 답글 신고
    20억 연봉 개꿀 슈킹
  • 레벨 중사 2 처시 26.06.25 15:42 답글 신고
    축협 화딱지나네..
  • 레벨 대령 3 수건과걸레 26.06.25 15:43 답글 신고
    나가라 그리고 다신 기웃대지마라
  • 레벨 병장 nes 26.06.25 15:44 답글 신고
    그냥 돈이 목적인 인간들이 위에 있으니 피해는 선수만 입음. 물론 설.... 이태... 같은 암적인 얘들도 있지만 진짜 저런 무책임한 인간들 때문에 월드컵에 진심인 선수들만 피해를 입는게 안타까움. 그나저나 내가 다 못했다 라고 말하기 힘든 홍명보는 진짜 공항가서 쓰레기통 발로 차면서 이게 감독이야 감독이냐거 하고 싶네.
  • 레벨 상사 2 청소하는남자 26.06.25 15:45 답글 신고
    감독 당장 잘라버리고
    선수들끼리 직접 전술 짜서 겜하라고해도 더 잘할듯
  • 레벨 소장 퍽이건뭐야 26.06.25 15:46 답글 신고
    해설하는 축구선수분들 모여서 코치해도 좋을듯
  • 레벨 대위 3 무브라이크트리 26.06.25 15:46 답글 신고
    양심이 있으면 위약금 없이 자진사퇴 하겠지만 뭐 아시죠 다들 별명이 뭐였는 지...
  • 레벨 소장 레메케이 26.06.25 15:49 답글 신고
    귀 좀 쳐 열고 들어라 축협병시새기들아
  • 레벨 소장 마크리3년차 26.06.25 15:50 답글 신고
    노욕이 이렇게.무서운거임 진짜 퉷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5 15:50 답글 신고
    축협 자체를 해체 하고 새 인물로 물갈이 해야 한다.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25 15:51 답글 신고
    진짜 감독 교체 하자!!!
  • 레벨 대령 3 슈코람 26.06.25 15:51 답글 신고
    하는 짓 이 개독교
  • 레벨 하사 2 이남매 26.06.25 15:51 답글 신고
    20억짜리 봉사 ㅜㅜ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5 15:52 답글 신고
    진짜 월드컵 끝나고 바로 안내려 오면 집회 해야합니다 진심
  • 레벨 소위 2 로맨틱의병 26.06.25 15:52 답글 신고
    홍명보 해임 적극 지지합니다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5 15:53 답글 신고
    축협 농협 이런거 확 뒤집어야 함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5 15:55 답글 신고
    이래서 국산 감독은 안 된다니까를 보여주는 한심한 케이스
  • 레벨 중령 1 짐승넘이다 26.06.25 15:56 답글 신고
    홍명보는 두 번이나 한국을 16강에서 탈락시키게 만드네 양심이 있으면 혀 깨물고 죽어라
  • 레벨 중장 장길수 26.06.25 15:59 답글 신고
    저 윤두창이 같이 꽉 막힌 세끼 으이그 뭐 저런 세끼가 다 있냐?
  • 레벨 대위 1 빠르르르릉 26.06.25 16:06 답글 신고
    거 출신이 어디오~
  • 레벨 원사 3 나는자연인어다 26.06.25 16:08 답글 신고
    대다수 국민들이 쟈 보다는 축잘알인듯...
  • 레벨 대위 1 샤바밥 26.06.25 16:18 답글 신고
    뭐 모든 스포츠가 이길수도 질수도 있는데 해외에서 기량있는 애들 데려다가 전술없이 공놀이하다 들어오렴 하는데 다들 빡칠수밖에 걍 해당팀에서 원래하던 포지션에만 꽃아줘도 얼추 돌아가지싶은데 지 똥고집에 포지션 죄다엉키니 잘하던애들도 나락가고 못하던애들은 더욱 ㅂㅅ짓하고
    내가 해외파였으면 MB죽탱이 날리고 국대은퇴한다
  • 레벨 소위 1 정조만세 26.06.25 16:21 답글 신고
    감독있으면 넣을 수 있는 골도 못 넣을듯
  • 레벨 소위 2 Jaguar75 26.06.25 16:25 답글 신고
    마침 그곳에 박지성과 이영표가 있으니 봉사해라~
  • 레벨 원사 3 차선물지마 26.06.25 16:36 답글 신고
    지나가는 성인 남자 아무나 잡아서 앉혀도 홍명보보다 잘 할듯
  • 레벨 대위 2 하얀자 26.06.25 16:40 답글 신고
    짤리길 바라고 있는지도
  • 레벨 원수 야잘잘 26.06.25 16:47 답글 신고
    이임생도 같이 관둬야죠.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5 17:24 답글 신고
    차라리 국내감독을 쓸꺼면 이정효감독을 써~!!
  • 레벨 중위 2 논골바질이 26.06.25 19:28 답글 신고
    20억 봉사
    눈감고 하는 봉사여?
  • 레벨 이등병 action 26.06.25 20:59 답글 신고
    연봉 1000억쯤 받는사람이 연봉20억받고 하면 봉사하는거 인정... 근데 저냥반은 2000만원도 아까움
  • 레벨 상사 2호봉 바요바 26.06.25 21:03 답글 신고
    안철수시리즈3이네
  • 레벨 소위 2 보라돌이뚜배 26.06.25 21:10 답글 신고
    봉사? 봉근대사무관이 전술 훨씬 잘 짜겠다.

    2002년 3,4위전 패배의 원흉 홍명보 나가라!!
  • 레벨 하사 3 가부좌 26.06.25 22:01 답글 신고
    중도해임시키고 봉사비용20억회수하면 축협꼬라지조금이나마용서해줄게
  • 레벨 소령 2 생각이란걸하고살자 26.06.25 22:26 답글 신고
    감독없이 선수들끼리 잘해보라고하면 날아다닐거같은데???
  • 레벨 소장 SoulTR22 26.06.25 22:38 답글 신고
    저새끼 자르면 그때 진정으로 응원한다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5 22:50 답글 신고
    기권하고 조기 귀국 해라 수준 없는 축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날아랏풍뎅이 26.06.25 23:16 답글 신고
    20억대 봉사 참 조촐하네
  • 레벨 중위 3 성승시사랑 26.06.25 23:40 답글 신고
    차두리가 홍명보보다 잘 할듯
  • 레벨 상사 3 두바이국밥 26.06.25 23:58 답글 신고
    봉사는 무슨 심봉사가 더 잘하겠다
  • 레벨 중장 와난천재인가봐 26.06.26 00:40 답글 신고
    홍명보는 쪽팔려서 한국에서 고개들고 몽다닐듯.. 저 실력으로 어디 동남아도 못가고 이제 진짜 백수되겠네
  • 레벨 대위 2 하루이틀사이 26.06.26 00:55 답글 신고
    그냥 손선수가 감독하면서 뛰면 더 잘할듯한데..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26 01:26 답글 신고
    미취학 아동이 티비나와서 뭐가 어쩌고 저쩌고 하는걸보고 어른들이 이러니 애들이 따라배우는게 그렇구나 싶음.
  • 레벨 대위 3 보배진로선택 26.06.26 02:40 답글 신고
    뭘 믿고 안짜르다...
    끝내는 사고치네~
    알면서도 국민의견 묵살한 협회랑 같이 사퇴하길...
  • 레벨 대위 3 김웃겨 26.06.26 03:41 답글 신고
    차범근의 사례가 있죠. 입국금지까지.
  • 레벨 중령 3 palgae1522 26.06.26 04:50 답글 신고
    외국인 코치 새끼도 잘라야됌! 전술은 지가 다 짠다고 지입으로 털었음!
  • 레벨 대위 2 초딩두딸바보 26.06.26 05:25 답글 신고
    제일 가까운 자리에서 직관하러 간듯...
  • 레벨 상사 1 조선보살운전러 26.06.26 05:54 답글 신고
    축협고인물들 다 날리고 부정하게 사로 끌어주던거 죄다 밝혀서 부당하게 이득챙긴거도 환수하고
  • 레벨 일병 형님들안녕하 26.06.26 06:17 답글 신고
    전대통령 mb
    홍명보도 mb
    둘다ㅏ고려대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07:17 답글 신고
    한국팀 최대 리스크...감독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07:19 답글 신고
    그래 없는게 차라리 도와주는거다.경질시켜라.
  • 레벨 대령 1 순간을영원히 26.06.26 08:02 답글 신고
    개인의 욕심때문에 이미지 나락으로 가는구나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6 08:26 답글 신고
    정몽규랑 이임생이랑 다같이 꺼져라 제발
  • 레벨 중사 2 무적망치 26.06.26 08:26 답글 신고
    위약금 노리고?
  • 레벨 병장 참교육가장 26.06.26 08:35 답글 신고
    진짜 감독만 빠지면 ㄹㅇ 잘할거같은데 ??
  • 레벨 원사 3 대굴맹이 26.06.26 08:53 답글 신고
    쟤도 보통사람아니다.얼굴에 철판이....
    왠만한사람이라면 사퇴할텐데...
    아무리봐도 망상에.빠져잇는거그ㅡ까응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26 08:55 답글 신고
    저새끼 왜 감독을 아직까지 하고 있는거야??

    씨벨롬...
  • 레벨 원사 3 개븅신석려리 26.06.26 09:30 답글 신고
    경기전날 맹장터져서 디지길 바란다
  • 레벨 대령 3 오대산사냥꾼 26.06.26 09:42 답글 신고
    지려는 결심 한듯
    목표가 32강이랄때 ㅋ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09:45 답글 신고
    홍린스만: 응~위약금 개꿀~
  • 레벨 준장 JAPSKILL 26.06.26 09:54 답글 신고
    저거 빨리 경질시키고 마침 지원단장으로 나가있는 박항서감독을 앉혀라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6 10:07 답글 신고
    제가 가겠습니다
    상대 골대에 공 넣어라 하면 되지요?
    드리볼 연습하러 월드컵 갔냐?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26 10:09 답글 신고
    없어도 손흥민이 리드해서 16강갈듯..없는게 더 잘할듯..선수와 감독사이에 끈끈한 뭔가가 있어야하는데 서로 믿음이 없음..그냥 하기 싫은애 억지로 끌고 나온거 같음..
  • 레벨 병장 학시니 26.06.26 11:14 답글 신고
    월드컵이야 월드컵이라고
    본선에서 왜 실험을 하냐고
    전술도없이 선수들 개인기량으로해도
    선발만 잘썼어도 되는건대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6.26 11:31 답글 신고
    극혐. 제발 얼굴좀 안보게 해주세요. 혈압오르네ㅆㅂ
  • 레벨 하사 2 모근짜웅 26.06.26 11:36 답글 신고
    이번 월드컵은 차라리 본선 진출 못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홍명보가 감독직에서 물러났으면 좋겠다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1:42 답글 신고
    이건 뭐 그냥 학교 체육선생님이 감독해도 이거보단 나을텐데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스팩타클 26.06.26 11:53 답글 신고
    만약 다른 포지션으로 성공했어봐....어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