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전술 총괄담당 아로소 코치 둘다 당장 사퇴해라.
내가 홍명보 상황이면 바로 사퇴했다.
손흥민 없이 이강인 혼자 있으니 남아공 감독은 이강인 수비를 강력하게 주문합니다. 실제로 이강인에게 남아공 2명이 계속 붙어 수비했습니다. 손흥민과 동시에 선발 나왔다면 이강인 더블마크 전술 어렵습니다.
홍명보야 이강인 못한건 모두 당신 책임이다.
이강인 문제 생기면 아주 초반에 손흥민, 옌스 빨리 투입했어야 한다.
그래야 이강인 더블마크 수비가 무너진다.
물론 정상적인 감독이면 아예 선발에 손흥민을 뺴지 않았겠죠. 옌스 선발 했겠죠. 홍명보가 무식하고 멍청하고 비정상적이니 그런 잘못을 한거고 그럼 잘못 선택이 드러나면 빨리 수습을 해야 하는거 아닌가?
후반에 넣는건 늦었습니다.
이강인 못하면 팀 전체가 병신되는게 말이 되나?
3-4-3을 준비했으면 윙에 크로스 정확한 선수가 있어야 하는 포메이션입니다.
왜냐면요 4-4-2는 혹 윙 미드필더가 컨디션 난조를 보일 때 윙백이 돌파 크로스 백업을 해서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런데 3-4-3은 양 윙미드필더가 못하면 팀이 망해버립니다.
이태석 자리에 크로스 달인을 놔야지 왜 이태석을 선발로 기용하나?
지인 이을룡 아들이라?
한국에 크로스 잘하는 왼쪽 선수가 없나?
설영우도 크로스 좀 잘하지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옌스는 수비 돕다가 실점했는데 참 아쉽습니다.
옌스 경기감각 떨어진것도 다 홍명보 책임, 경기를 너무 오랜만에 뛰니 그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컨디션 좋은 조규성은 또 엄청 늦게 넣습니다.



































스위칭의 개념도 없고 커버링도 없는 축구는 처음봅니다
이강인의 시그니처 패스는 이제 다아는 코스라 그걸 이용해서 다른선수가 공간 치고 들어가거나 이강인 역할을 다른선수가 커버링해서 선택지를 상대에게 줘야하는데 그런 전술훈련자체가 없으니...
이렇게 수십년간 한 사람이 독점할 수 있는 협회의 구조가 잘못된겁니다.
이런 상황에서 새로운 사람이 온다해도 똑같은 결과 입니다.
조직을 민주적으로 바꿔야합니다.
물밥이라도 얻어 먹을라면 ㅉㅉㅉㅉ
힘들지 그럴땐 올공 가서 라면 국물에
햇반하나 말어서 막걸리 한잔 어때?
어디서 받았는지 좀 떠들어봐
스위칭의 개념도 없고 커버링도 없는 축구는 처음봅니다
이강인의 시그니처 패스는 이제 다아는 코스라 그걸 이용해서 다른선수가 공간 치고 들어가거나 이강인 역할을 다른선수가 커버링해서 선택지를 상대에게 줘야하는데 그런 전술훈련자체가 없으니...
진짜 이거 아니냐?
그냥 감독없는 조기추꾸 같더라 아니 조기축구도 지고있을때 마지막 코너킥엑서는 전 선수가 페널티박스로 들어 와서 득점 기회를 노리는게 정상 아니야? 수비수5명은 뒤로 빠져있는게 정상적인 전술이야?
수비는 둘째치고 이강인 말고 공격수, 미들 중에 누구하나 지 혼자 힘으로 뚫는 놈을 못봄.
남아공이 라인 내리고 적절하게 역습으로 전술 짜놓은 덫에 보기 좋게 걸려듬
전술적으로 밀리고 진 경기임
아래 글에 보이더라 캐비어로 알탕 끓였다고
그말이 정답임
더 단단히 자리를 지키겠습니다"라고 할듯요......
이강인만 개고생...
이태석이든 설영우든 감독이 저 따위로 하는데 선수가 지 마음데로 하라고
이건 100% 코치진 잘못이다.
즉시 경질해야지 뭘 기다려 그냥 선수끼리 알아서 해도 이것 보다 좋겠다
축협이 전성기의 선수들 3년의 캐리어를 말아 먹은 거야 클리스만 부터
세계 탑 티어급 선수를 이따구로 써먹을 수 있다니...
홍명보 손가락이나좀 어떻게했음 좋겠네
난 토토충이 아니라 그게 차라리 합리적인 이유임.
이런 매국노같은짓거리들을 할수있나….
어제.. 너~~~무 충격스런 남아공과 경기종료 되자마자, 이강인이가.. 고개 아주 푹 숙인채 바로 주저앉아 경기장 아스팔트 주먹으로 여럿 수십번을 내려 칠때
너~~~~무 분노 스럽고도 순간 울컥함들 까지 한꺼번에 막 몰려져 차 오르고 오르더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