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나코내꼬니 26.06.25 19:14 답글 신고
    튀니지처럼 1경기만에 경질은 못해도 이젠 짜를때 됐자나 시댕!!!!!!! 좀 사라져줘라 좀!!!!!!!!!
    답글 2
  • 레벨 소령 2 운동합시닷 26.06.25 19:08 답글 신고
    어쩌다 한국축구가 이리 되었을지...
    답글 2
  • 레벨 중령 1 현자의돌대가리 26.06.25 19:10 답글 신고
    8강을 가도 될 맴버로 32강을 버거워하는건 누구탓인가...
    답글 2
  • 레벨 소위 2 밤송이로똥을닦았지요 26.06.25 19:07 답글 신고
    세계 개구라종목 모조리 세계 1위 처먹는
    코리아 새끼가 만든것 같은데
  • 레벨 소장 축구잡냐농구있네 26.06.25 19:22 답글 신고
    국적이 어디신가?
  • 레벨 원사 3 윤건희잘가라 26.06.25 19:29 답글 신고
    국적이 개쪽바리세요?
  • 레벨 중위 1 일본은한국땅 26.06.25 19:52 신고
    @윤건희잘가라 조선족새끼임
  • 레벨 병장 벌레보면한숨쉬는냥이 26.06.25 19:36 답글 신고
    낄끼빠빠 몰라? 아하! 한국인이 아니지
  • 레벨 대위 3 뉘우치는마음으로 26.06.25 19:42 답글 신고
    니하우 ㅋㅋ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5 19:52 답글 신고
    윤가놈 말하는건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올누드보이 26.06.25 21:41 답글 신고
    이새기 길림성이 고향임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5 23:15 답글 신고
    야이 착짱죽짱아!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26 07:26 답글 신고
    꺼져라고 옌볜 놈아!
  • 레벨 소령 2 운동합시닷 26.06.25 19:08 답글 신고
    어쩌다 한국축구가 이리 되었을지...
  • 레벨 일병 급등샷 26.06.25 20:01 답글 신고
    고려대 카르텔과 우파가 묻으면
    이 벌레들이 능력은 없는데 자리 욕심 돈욕심은
    그득그득해서 뭔가를 성공하고 발전시켜서 이득 보고
    인정받을 생각은 못하고 어떻게든 자기들끼리
    대한민국에서 뭐 빨아먹고 갉아먹고 억자리 차지해서
    자기 미화하면서 쳐망하게 하는게 본질적인 문제
    고려대 출신도 정상적인 사람이 소수 있겠지만
    카르텔로 해처먹는게 문제고 우파는 뭐 정상적인 사람,
    능력있는 사람을 본적이 없음
    그러면서 인맥 등용, 인맥 낙하산, 인맥 선발이 다 망침
  • 레벨 중령 1 신들린아재 26.06.26 13:08 답글 신고
    모든 스포츠의 문화가 다 똑같아요
    협회에 직원들 대부분 계약직이고 협회장에게 충성을 해야 계약이 연장이 되는 이 구조 바뀌지 않으면 소용 없어요
    어찌 보면 자원봉사로 직원들을 뽑아서 운영해야할지도 ...
  • 레벨 중령 1 현자의돌대가리 26.06.25 19:10 답글 신고
    8강을 가도 될 맴버로 32강을 버거워하는건 누구탓인가...
  • 레벨 소령 2 어리바리도루묵 26.06.26 10:24 답글 신고
    딱 한사람..그리고 협회...이번엔 확실하게 갈아보자...
  • 레벨 대위 3 쓰레기벌레형 26.06.26 12:19 답글 신고
    우파요? 그들은 우파가 아닙니다
  • 레벨 상병 찬찬히빨리오랑케 26.06.25 19:14 답글 신고
    32강이 목표라 했는데 딱 그정도만 갈려구 했구만 계획이 있었어
  • 레벨 소령 2 나코내꼬니 26.06.25 19:14 답글 신고
    튀니지처럼 1경기만에 경질은 못해도 이젠 짜를때 됐자나 시댕!!!!!!! 좀 사라져줘라 좀!!!!!!!!!
  • 레벨 중장 하이마트로가요 26.06.26 15:41 답글 신고
    전 세계적으로 병신이 되어 버림
  • 레벨 중장 아이스티뜨겁게 26.06.25 19:25 답글 신고
    홍땅보 토토했나?
  • 레벨 대령 3 화끈한총각 26.06.25 19:25 답글 신고
    낙하산 홍명보는 월급루팡 ;;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6.06.25 19:26 답글 신고
    추천 두방 날림
  • 레벨 소위 1 루카돔취취 26.06.25 19:26 답글 신고
    누가 이거 찍어서 홍명보 카톡으로 보내줬으면 좋겟다
  • 레벨 대위 3 리틀보이찬란한빛 26.06.25 19:28 답글 신고
    세계가 다아는 너무 투명한 문제
  • 레벨 소장 바다건 26.06.25 19:32 답글 신고
    홍명보 입국 금지해라...
  • 레벨 중령 2 stk 26.06.25 19:35 답글 신고
    이게 무슨 개망신이야이씨!
  • 레벨 대위 2 매력녀특집 26.06.25 19:38 답글 신고
    이거 ai로 만드신거면 표시를 하시지요
  • 레벨 대령 2 alcaphon 26.06.25 19:47 답글 신고
    Ai생성이라고해도
    팩트가 맞긴함
  • 레벨 대위 2 매력녀특집 26.06.26 10:21 신고
    @alcaphon 맥락은 모르겠지만 저런 워딩을 한적이 없을겁니다
  • 레벨 대령 3 003562 26.06.25 19:39 답글 신고
    역대급 쓰레기 축협과 기레기가 만들어낸 결과물
    불행중 다행인게 이제 축협 시스템을 다 뒤집을 명분이 생겼고
    몸값 비싼 우리 해축,국축 소속 선수들 부상 없이 소속팀으로 돌아갈 수 있어 다행임
  • 레벨 준장 3500트윈터보 26.06.25 19:42 답글 신고
    땅명보 망명해야 하는거 아냐
    한국땅에서 발붙이고 못살거 같은대
    지갑은 두둑하니 걱정은 없겠다
  • 레벨 중위 2 대왕일인 26.06.25 19:43 답글 신고
    원균 환생?
  • 레벨 대위 3 사실이지만진실이아닌 26.06.25 19:46 답글 신고
    전 세계에서 한사람만 이 진실을 모름
  • 레벨 원수 살려도 26.06.25 19:51 답글 신고
    윤석열도 조낸 의심스러웠는데 기회줬다가 말아 먹을뻔..
    맹보도 조낸 의심스러운데 기회 줬다가 말아 먹는 중. ㅋㅋㅋ
    세상은 변하는데 아직도 꼴통 시키들은 여전히 한자리 하면서 큰 소리 치고 앉아 있음.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5 19:52 답글 신고
    모두가 너라는데
    혼자만 아니라네
  • 레벨 소장 HMB 26.06.25 19:54 답글 신고
    지구상에서 이러한 사실을 딱 한명만 모른다.
    흡연장 날파리도 아는 사실을...
  • 레벨 소위 2 로맨틱의병 26.06.25 19:57 답글 신고
    홍명보 정몽규 아웃
  • 레벨 중장 강만덕 26.06.25 20:03 답글 신고
    진심 개쪽팔린다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25 20:03 답글 신고
    정몽규는 이럴줄 알고 미리튄듯
  • 레벨 하사 3 엔젤링2 26.06.25 20:04 답글 신고
    국민을 하나로 만든건 인정해야합니다.
  • 레벨 중령 3 Godongq 26.06.25 20:22 답글 신고
    벤치에서 축구 관람만 하는 홍맹보 관독.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5 20:22 답글 신고
    나라도
    축구도
    mb가 말아묵네
  • 레벨 상사 2 조포크 26.06.25 20:23 답글 신고
    정몽&홍명 두 사람만의 책임이 아닙니다. 이 모든 것을 좌시하고 묵인해온 축구협회 관계자와 축구인들이 초래한 결과이지요. 오~~~~~랜 시간동안 문제있다고 그렇게 얘기했는데도 무시하고 정ㅁㄱ의 머니에 취해 화장으로 재선출하고 자체 자정작용도 못한 결과입니다. 양심있는 축구인들의 목소리를 들어본적이 없네요.

    축구가 국민들에게 관심이 많아서 천만 다행이지 비인기 종목이었으면 사장되었을 것입니다.
  • 레벨 하사 2 십전대비탕 26.06.25 20:25 답글 신고
    단 한사람은
    "아니다 선수탓이다"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25 20:34 답글 신고
    원균의 환생 ㄷㄷㄷ
  • 레벨 상사 3 KORBEE 26.06.25 21:09 답글 신고
    차범근감독도 중간에 경질했던새끼들이 왜못짜르지?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5 21:32 답글 신고
    좆같네
  • 레벨 대령 3 가끔은뒤돌아보자 26.06.25 21:32 답글 신고
    펙트 폭격.
  • 레벨 중령 1 vawallac 26.06.25 21:55 답글 신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썩어빠진 축협이 바뀌지 않는한 다음 월드컵 감독도 홍명보.
    망할놈의 축구협회는 없어지는게 맞음.
  • 레벨 하사 2 포근한달 26.06.25 22:15 답글 신고
    개 욕먹고 결과 그지 같아도, 자기 사람, 인맥, 뛰게 해주고 20억 먹으면 명보는 행복하지.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5 22:58 답글 신고
    그냥 그만하고 기권해라. 36강? 그거 하지마. 그냥 돌아와.
  • 레벨 소위 2 OROSI 26.06.25 23:52 답글 신고
    전세계가 아는대
    우리나라 축협만 아몰랑 시전
    이게 나라냐?
  • 레벨 소장 데이오브솔다도 26.06.26 00:00 답글 신고
    축국계에서 완전 퇴출하고 동네 축구클럽도 받아주면 안된다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05:52 답글 신고
    역시 젤 정확한건 3자들의 반응이지..
    경우의수건뭐건
    겨들어와라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06:48 답글 신고
    없는게 낫다.
    그냥 선수들끼리 하게 냅둬도 이것보단 나을듯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6 07:00 답글 신고
    이제~~ 이래도 버틴다고? ㅋㅋㅋ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07:20 답글 신고
    하...........한심한 지고...
  • 레벨 소위 3 e삼오공암쥐 26.06.26 07:33 답글 신고
    아무리 그래도 면상에 철판을 재대로 깔으셔서 쇠귀에 경읽기일듯!
  • 레벨 소위 1 언제나방긋 26.06.26 07:35 답글 신고
    홍명보는 취임부터 국대의 원흉이었지~
    대한민국 국민 대부분이 반대하는데도
    자리에 앉힌 축협나부랭이들~
    진짜 축협에 가서 고기나 팔등가~
  • 레벨 원사 3 이슬태봉 26.06.26 07:37 답글 신고
    좋아하던 축구도 저 인간때문에
    중계보기도 싫어집니다
    혹시나 이기면 어쩌나하고ㅠ
  • 레벨 상사 2 석열이태평양고자자지 26.06.26 07:59 답글 신고
    누가 접시좀 줘라 코좀박고있게
  • 레벨 대위 3 빌런머스크 26.06.26 08:01 답글 신고
    양궁협회관계자분들... 축협까지 어떻게 안될까요......?
  • 레벨 상사 2 venice94 26.06.26 09:17 답글 신고
    아..축협
    축산업협동조합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6 10:08 답글 신고
    그래도 잔금 다 받을때까지 사퇴는 안 할꺼라구요!!
  • 레벨 대령 3 감자랑 26.06.26 10:35 답글 신고
    K감독 되어서 좋겠다...
  • 레벨 대위 3 팩트체크하셨나요 26.06.26 10:54 답글 신고
    와 세상에 축구를 얼마나 좋아하면 한국 감독까지 알지?
  • 레벨 원사 3 독일음주시인 26.06.26 11:11 답글 신고
    한국 스타군단? 스타는 스타지...똥별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26 11:14 답글 신고
    지금이라도 박지성~!!
  • 레벨 원사 1 Day365 26.06.26 11:27 답글 신고
    아직도 감독직에서 안짤리고 현지에 있다는게 대단하네요.. 이건 누가 대행해도 이보단 잘할거같은데말이죠...
  • 레벨 중령 2호봉 좋을때다찾아내참수 26.06.26 11:29 답글 신고
    전 세계가 홍꼼보 상병신인걸 알아주네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6.26 11:34 답글 신고
    저 시봉생이는 왜 자진사퇴라도 안하나.. 아 그런생각할 놈이었으면 예전에 벌써 했겠지...ㅉㅉ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6 12:13 답글 신고
    역시나 다들 아는구나ㅋㅋ
  • 레벨 소위 2 약공장 26.06.26 12:15 답글 신고
    누구나 보는 눈은 똑같군요!
  • 레벨 중위 2 쏘가리국밥 26.06.26 12:41 답글 신고
    슈퍼스타 맹보.
  • 레벨 상병 스키블 26.06.26 12:42 답글 신고
    이래도 사퇴 안한다고??
  • 레벨 대위 3 복돌복돌 26.06.26 13:06 답글 신고
    원문이 없으면 신뢰하기 어려워요 저런 식으로 올리는 건 가짜뉴스 가능성이 커요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3:12 답글 신고
    모두가 알고있는 사실 하지만 축협은 아무것도 모르는척
  • 레벨 중위 1 무솔 26.06.26 13:25 답글 신고
    피파는 게임 거지같이하는 국가 하나를 선발해서 다음 월드컵 출전 기회를 박탈해야한다.
    그 첫번째는 한국이다.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26 14:16 답글 신고
    홍감독, 이제그만 내려놔. 그리고 귀국해라. 차라리 선수들끼리 전술짜서 뛰는게 더 낳을거 같아
  • 레벨 원사 3 우야꽁 26.06.26 14:36 답글 신고
    마침 박지성이 거기 있지 않나?
  • 레벨 소위 3 hernia 26.06.26 14:37 답글 신고
    축구 감독이 연봉이 비싼것은 그만큼 중요한 위치이기 때문. 홍명보 감독의 연봉은 월드컵 참가국중 13위이다.
  • 레벨 소령 3 만성짜증 26.06.26 14:38 답글 신고
    끝까지 책임을..같은 소리말고 당장 경질해라!!
  • 레벨 소위 1 VW골프 26.06.26 14:41 답글 신고
    월드스타네
  • 레벨 중사 1 보쥴지리 26.06.26 15:27 답글 신고
    연봉 20억말고 또 얼마를 약속 받았는지 전국민 욕받이를 견디고 자진사퇴를 안하냐?
    이임생이 어떤 말로 설득했는지 ㅈㄴ 궁금하다
  • 레벨 소위 2 노가다왕 26.06.26 15:39 답글 신고
    벌어둔것도 충분히 많으니 사퇴하고 야인으로 살기를... 한국에 잊지말고..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6.06.26 15:46 답글 신고
    한국이든 외국이든 보는 눈들은 다 똑같음
  • 레벨 소위 2 용두산강냉이머신 26.06.26 16:07 답글 신고
    그러게 봐주지도 말라니까 보고선 이러네 ㅋㅋㅋㅋ
    아이 좋아~
    개돼지들은 열심히 보세요.
    전 1분도 보기 싫어서.....뉴스 나와도 채널 돌림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6 16:10 답글 신고
    다음부터 국대 대신 고대애들 대리고 가서 경기해 관심 접어 둘께
  • 레벨 대령 2 향단2 26.06.26 16:14 답글 신고
    현역때도 실력 없던새끼가 왜 감독하는거야?
  • 레벨 대령 2 광속썰매 26.06.26 16:17 답글 신고
    맹보는 300살까지 살것같으...시부레
  • 레벨 원사 3 공갈염소 26.06.26 16:18 답글 신고
    홍고집만 빼고 한뜻 한마음이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