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5299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같은 식구라고 감싸더니 ㅉㅉㅉ
이 타이틀보고싶어요ㅠㅠ
욕? 까짓거 귀 막고, 안 보면 그만인걸...
같은 식구라고 감싸더니 ㅉㅉㅉ
없는게 낫다.
이거 진짜 공감
예선 다 거치고 온 강팀들인데 언론에서도 여기 상대로는 1승 할듯 이러면서 호들갑들 떨고
항상 시작은 1승 1무 1패로 무난히 진출예상 이런 언플하다가
1무2패로 쳐맞고 경우의수 따짐
매번 반복되는 역사 ㅋㅋㅋㅋㅋ
대한민국 축구가 위에 몇 명만의 전유물화 되었음.
역시 안느~
되도 않는것들이 누구야?
감독책임이 맞음
선수들은 감독말을 들어야함
그리고 총 감독을 박항서가 한다면...
뭔가 달라질듯..!!!
감독의 전략? 뻔히 보인다.
만만한 팀이고 비겨도 되니 적당히 뛰고 체력 안배해서 다음 경기를 준비하자 였겠지~
상대진영까지 열심히 공 몰고 들어가서 막히니까 뒤로 주고 그냥 그 자리에 멀뚱멀뚱 서 있더라~
뒤로 주고 중앙으로 뛰어들어야하 맞는거 아니냐?
동네 축구도 그렇게는 안 한다~
홍명보를 일단 믿고 월드컵 끝날 때 까지 기다려주자며. 이상한 새끼네.ㅋㅋㅋㅋㅋ
지금 축협보단 잘할껀디
대체 얼마나 개판인건지
썩은 동태눈으로 그라운드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으니 전술없는게 너무 티나잖아
못배운티를 너무 냄
그때 물고 빨던 우리들 ㅋㅋㅋ
꺼~억
맹보야 고마해라 ㅅㅂ
지구의 그 한명만 이 소리를 받아들이면 된다. 한국 축구의 미래를 위해 큰 결정을 하면 안될까?
쪽팔림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커진다. 지금이 가장 덜 쪽팔린 때다.
오타니도 탐나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