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길떠나기 26.06.26 07:10 답글 신고
    구구절절 맞는말이유
  • 레벨 원사 2 댓글 26.06.26 07:13 답글 신고
    후...
  • 레벨 이등병 buddha3in 26.06.26 13:11 답글 신고
    진작에 알았잖아. 체코전, 멕시코전까지도 가만 있다가 남아공한테 지니깐 이제와서 왜다들 난리냐. 박문성은 클리스만때부터 그렇게 외쳐대던데.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6.06.26 13:46 답글 신고
    솔직히 축구인이고 한 때 주름 잡던 영향력 있는 선수라면 이런 소신있는 발언이 맞는 거죠.
  • 레벨 이등병 놀아보잣 26.06.26 07:14 답글 신고
    안정환 국가대표감독
    이 타이틀보고싶어요ㅠㅠ
  • 레벨 중위 3 Dop3kr 26.06.26 07:52 답글 신고
    축구계 떠난지 15년도 더 되서 현대축구 1도 모르는 사람한테 또 국대감독 맏기자고요???
  • 레벨 대령 2 마내운동해따 26.06.26 08:10 신고
    @Dop3kr 안느 라이센스 있어요 ㅋㅋ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6 08:52 신고
    @Dop3kr 자격증 딴지 모르네
  • 레벨 소령 2 슈렉으흥 26.06.26 12:14 신고
    @Dop3kr 알아보고 댓 달어
  • 레벨 병장 jungsic 26.06.26 12:42 신고
    @Dop3kr 님이 1도 모르는거 같은데요 ㅋㅋㅋ
  • 레벨 원사 3 RANGER00 26.06.26 13:30 신고
    @Dop3kr 평생수비만한 넘도 감독하는데 뭐가 문제인가???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26 13:30 신고
    @Dop3kr ㅈ도 모르면 가만히 좀 있지 거참...
  • 레벨 병장 갱상디언 26.06.26 15:58 신고
    @Dop3kr 니주제에 댓글을 단다는 자체가 놀랍네
  • 레벨 중장 폭행몬스터 26.06.26 07:17 답글 신고
    역량이 안되면 겨 올라가질 말아야지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6 07:31 답글 신고
    올라갈 실력이 아님... 운도 없음... 그래서 얼마안가 귀국 할 것 같음 ㅡㅡㅋ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6.06.26 08:36 답글 신고
    역량이 안되면 노력이라도 해야 하는데 노력도 안함
  • 레벨 소장 워메비엠따블 26.06.26 09:53 답글 신고
    홍명보 왈" 내 인맥이 역량이다!!! 나 고대출신이야!!!"
  • 레벨 소위 1 유로엑센트 26.06.26 11:45 답글 신고
    20억씩 주는데 못참져
  • 레벨 중장 바람찾는사람 26.06.26 07:31 답글 신고
    조금 덥지만 잘 놀다 오자. 자기는 봉사라 하지만 직장인 몇 십년 연봉 들어오고...
    욕? 까짓거 귀 막고, 안 보면 그만인걸...
  • 레벨 소장 푸삼촌 26.06.26 07:36 답글 신고
    참 빨리도 빡친다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26 07:37 답글 신고
    왜?하는 꼬라지 보니까 너도 아니지?
    같은 식구라고 감싸더니 ㅉㅉㅉ
  • 레벨 원사 3 RONALDINHO 26.06.26 12:44 답글 신고
    언제 감쌌나요?
  • 레벨 일병 부우부우 26.06.26 14:28 신고
    @RONALDINHO 남아공전 직전에 손흥민 기용관련으로 되도않는 것들이 어그로 끈다고 사실상 홍명보 전술 실드침
  • 레벨 대위 1 벽걸이시계 26.06.26 13:03 답글 신고
    김영광이 '홍명보 나가' 라고 했을 때 가만히 있었던 모습이 보기 좋진 않았음.
  • 레벨 병장 갱상디언 26.06.26 15:59 신고
    @벽걸이시계 방송인데 그럼 존나 웃을까? 공과사는 구분좀 하자
  • 레벨 병장 sueria 26.06.26 13:54 답글 신고
    축협에 대해 다들 한마디할때(몆년전 국정감사하고 할때) 안정환은 한마디 안하고 예능만 찍었던걸로....
  • 레벨 일병 전남 26.06.26 14:57 답글 신고
    홍씨랑 술도 마시고 했다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자연IN 26.06.26 07:37 답글 신고
    20억 먹튀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26 07:42 답글 신고
    양궁협회장 축협도 정의선이 맡았으면 좋겠네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07:43 답글 신고
    우선 감독 경질부터..
    없는게 낫다.
  • 레벨 중위 3 Dop3kr 26.06.26 07:51 답글 신고
    그래 축구판에 기들어와서 한자리 차지 할 생각은 하지마라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6 08:04 답글 신고
    왜 빡친척 하고 있냐 알고 있으면서 발연기 하지마라 그 위선에 .짱난다
  • 레벨 대위 2 플라티네스 26.06.26 08:09 답글 신고
    안정환도 홍맹보 쉴드 칠려다가 이건 너무했다 생각했나? 아님 나락 감지했나? 꼬리 자르네..
  • 레벨 준장 신강남터프가이 26.06.26 08:14 답글 신고
    결론...홍명보는 쓰레기다...
  • 레벨 대위 3 세신녀일무 26.06.26 08:16 답글 신고
    정환아~ 니가 감독하자!
  • 레벨 원사 3 eric84 26.06.26 08:21 답글 신고
    월드컵인데 1승 제물이 어디있냐
    이거 진짜 공감
    예선 다 거치고 온 강팀들인데 언론에서도 여기 상대로는 1승 할듯 이러면서 호들갑들 떨고
    항상 시작은 1승 1무 1패로 무난히 진출예상 이런 언플하다가
    1무2패로 쳐맞고 경우의수 따짐
    매번 반복되는 역사 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나덱 26.06.26 08:28 답글 신고
    현 축구협회내 분위기 = 내란수괴 정권내 분위기
    대한민국 축구가 위에 몇 명만의 전유물화 되었음.
  • 레벨 원사 3 토니송이 26.06.26 08:35 답글 신고
    정환이형 2002년 직속선배인데 앞으로 안볼꺼 각오하고 할말 제대로 했네~
    역시 안느~
  • 레벨 소장 불철주야조뺑이치소 26.06.26 08:36 답글 신고
    안정환 "되도 않는 것들이 멕시코전 손흥민 교체로 관심 받으려고! 꼴 보기 싫다, 선수들 상처 받아"

    되도 않는것들이 누구야?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08:41 답글 신고
    우햐턴
    감독책임이 맞음
    선수들은 감독말을 들어야함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6 08:52 답글 신고
    니가 감독이야? 라고 누가 시원하게 질러주길
  • 레벨 하사 1 폭풍간지작살 26.06.26 08:57 답글 신고
    축협이 받는 정부보조금(국민체육진흥기금) 250억부터 끊자
  • 레벨 중위 1 SerotoNin 26.06.26 09:01 답글 신고
    예전부터 축협이나 윤수괴나 카르텔형성 되서 밀어주고 땡겨주고 다해쳐먹는게 소름돋았는데..내란청산처럼 축협도 싹다 갈아엎어야됨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26 09:19 답글 신고
    감독을 안정환이 하고, 부감독이 박지성이라면?..
    그리고 총 감독을 박항서가 한다면...
    뭔가 달라질듯..!!!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26 09:55 답글 신고
    눈치나 슬슬 보고 꼴불견이 되었네.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26 10:11 답글 신고
    감독이 그모양이니..
  • 레벨 이등병 I똥강아지I 26.06.26 10:28 답글 신고
    경기를 보면 안다~ 이길 생각이 전혀 없었다.

    감독의 전략? 뻔히 보인다.

    만만한 팀이고 비겨도 되니 적당히 뛰고 체력 안배해서 다음 경기를 준비하자 였겠지~

    상대진영까지 열심히 공 몰고 들어가서 막히니까 뒤로 주고 그냥 그 자리에 멀뚱멀뚱 서 있더라~

    뒤로 주고 중앙으로 뛰어들어야하 맞는거 아니냐?

    동네 축구도 그렇게는 안 한다~
  • 레벨 중령 1 딱한새끼만조진다 26.06.26 10:49 답글 신고
    안정환 시켜라 제일 잘할듯
  • 레벨 소위 1 madeinhell 26.06.26 10:54 답글 신고
    차라리 정환이형 시켜라~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6 11:22 답글 신고
    이 새끼 남아공전 전날까지만 해도 입터는 축구 유튜버들 험담하고 욕했지 않나?
    홍명보를 일단 믿고 월드컵 끝날 때 까지 기다려주자며. 이상한 새끼네.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요리보고 26.06.26 11:33 답글 신고
    멋있어 안정환~!!!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6 12:10 답글 신고
    내 전술은 후레쉬함 입니다
  • 레벨 중령 3 인생이란 26.06.26 12:15 답글 신고
    양궁협회가 32강 맡아주라 ㅜㅜ
    지금 축협보단 잘할껀디
  • 레벨 상병 강빌런 26.06.26 12:20 답글 신고
    되도 않는 것들은 조용히 닥치고 있겠습니다~~ 알아서 잘 말아드시소 마
  • 레벨 중령 1 홍달이 26.06.26 12:22 답글 신고
    신인강독 김연경이 감독맡아도 띵보보단 낫다
  • 레벨 중위 1 파란쓰레빠 26.06.26 12:37 답글 신고
    앵간한 축구 유투버를 앉혀놔도 그새끼보단 잘할듯
  • 레벨 원사 3 븅쉰보면한숨쉼 26.06.26 12:37 답글 신고
    역시 안느
  • 레벨 하사 3 배슥힌라빈손 26.06.26 12:37 답글 신고
    사실 안정환은 3경기 치르는동안 비판을 자제했지...지금은 그럴때가 아니라고...빡치긴 빡쳤나 보네 ㅋ 그나저나 명보형은 멘탈갑인듯...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3:16 답글 신고
    인터뷰 제일 기억에 남는건 홍감독이랑 술한잔하다 대한민국이 나를 버렸다 ^^ 안왈 전술잘좀하시지 ^^
  • 레벨 중사 2 비무신검 26.06.26 13:20 답글 신고
    같이 뛰던 선수 출신이라 어지간하면 욕은 안하던 사람까지 이럴정도면
    대체 얼마나 개판인건지
  • 레벨 병장 no29 26.06.26 13:27 답글 신고
    홍명보는 눈좀 어떻게 좀 해봐
    썩은 동태눈으로 그라운드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으니 전술없는게 너무 티나잖아
  • 레벨 중위 2 닉네임뭐쓸까 26.06.26 13:30 답글 신고
    어허 지고있는데도 벤치에앉아서~~~라는말이 빠졌잖아요
  • 레벨 중령 1 미푸스 26.06.26 13:34 답글 신고
    똑같은 쓰레기
  • 레벨 원사 3 Eangogo 26.06.26 13:49 답글 신고
    공감. 방송 나와서 ㅅㄲ 거리고 임마는 기본.
    못배운티를 너무 냄
  • 레벨 하사 2 초보앙마 26.06.26 13:37 답글 신고
    차라리 안정환이 더 좋을듯 머리도 쓸줄아는듯 또한 방송에서 나오는 이미지도 인성좋아보이는 듯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26 14:10 답글 신고
    첨부터 깜이 아니라고 축구팬들이 그렇게 반대했는데도 임명한 축협, 거기부터 개혁을 해야 한다
  • 레벨 대위 2 파운더 26.06.26 14:11 답글 신고
    뭉찬할때 충분한 감독 자질을 보여줬음
  • 레벨 병장 눈알왕자 26.06.26 14:35 답글 신고
    1승 제물은 있음. 우리 같은.
  • 레벨 원사 2 각얼음소주 26.06.26 14:36 답글 신고
    애국가에 패널 넣고 두팔 벌리던 홍...
    그때 물고 빨던 우리들 ㅋㅋㅋ
  • 레벨 원사 3 centopia 26.06.26 15:08 답글 신고
    ??2차전 이후에는 홍명보 까는사람을 뭐라하더니..그렇게 홍명보 쉴드쳐주더니 이제와서?다른 사람들 눈치가 더 보이기 시작했어?
  • 레벨 하사 2 똥끊은똥깨 26.06.26 15:10 답글 신고
    모두의 1승 꽃놀이패 대한민국!
  • 레벨 대장 천안그남자 26.06.26 15:19 답글 신고
    난 그래도 20억
    꺼~억
    맹보야 고마해라 ㅅㅂ
  • 레벨 원사 3 전생대죄 26.06.26 15:46 답글 신고
    지구가 한 목소리로 이야기하고 있다. 한명만 빼고...

    지구의 그 한명만 이 소리를 받아들이면 된다. 한국 축구의 미래를 위해 큰 결정을 하면 안될까?

    쪽팔림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커진다. 지금이 가장 덜 쪽팔린 때다.
  • 레벨 병장 사용가능합니까 26.06.26 15:51 답글 신고
    그러게 전술좀 잘짜지 그랬어~~맹보야
  • 레벨 상병 Littlewg 26.06.26 15:54 답글 신고
    안정환도 홍명보 은근슬쩍 쉴드 많이 쳤지.. (협회 눈치 많이 봄)
  • 레벨 소장 바다가조타 26.06.26 15:54 답글 신고
    볼터치 부드럽고 탈압박 능한놈들로만 쫌 구성해보고 싶네... 누가 있을가.. 일단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황인범 나머진 생각을....
  • 레벨 대령 3 맨뒤 26.06.26 16:02 답글 신고
    솔직히 지금까지 문제 뻔히 보이는데, 축구인 활동하는데 지장있을 까봐 입다물고 있던 것들도 똑같은 놈들이여.
  • 레벨 대위 3 파도야 26.06.26 16:02 답글 신고
    부럽다.일본
    오타니도 탐나고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16:18 답글 신고
    C8
  • 레벨 소위 2 용두산강냉이머신 26.06.26 16:19 답글 신고
    씨발놈 이제와서 이지랄...
  • 레벨 병장 PLDM 26.06.26 16:21 답글 신고
    이제, 정환이형이 한번 지휘봉 잡을때 되지 않았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