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받지 않습니까?
사고난 차종이 오피러스던데
현기씨불눔들 대단하네요.
이제 edr장치의 공개가 의무화 되면 이작자들이 어떻게 나올까요?
아니 공개되는자체를 막으려 들지도 모르겠군요.
못 보신분들 꼭 보시기 바랍니다.
이걸 계기로 여론화 시켜서 모든이들이 edr이란 기록 장치가 있다는걸 알게 해서
공개의무화를 법률화 시켜야 그것이 알고 싶다에 소개된 사연처럼 억울한 이들이 생기지 않게 해야 합니다.
열받지 않습니까?
사고난 차종이 오피러스던데
현기씨불눔들 대단하네요.
이제 edr장치의 공개가 의무화 되면 이작자들이 어떻게 나올까요?
아니 공개되는자체를 막으려 들지도 모르겠군요.
못 보신분들 꼭 보시기 바랍니다.
이걸 계기로 여론화 시켜서 모든이들이 edr이란 기록 장치가 있다는걸 알게 해서
공개의무화를 법률화 시켜야 그것이 알고 싶다에 소개된 사연처럼 억울한 이들이 생기지 않게 해야 합니다.
edr 공개 의무화시키야지..
차량 급발진이라면 전방, 운전석 밑 (추가하게되면 후방)이게 진리이지 않을까요?
이렇게 해서 급발진 뽀록나면 현기차는 어캐할려나??
우리 나라는 아직까지 언론의 자유고 뭐고 없는 그냥 후진국이죠;;;
국민의 알권리는 돈앞에 자유롭지 못하답니다;;
언제까지 기다려야 보여줄까요..ㅠㅠ
문제는 자동차 회사들이 국회의원들한테 로비를 해서
입법화 못하게 할 것이라는데 있습니다.
EDR무조건 볼수있다고 하던데,,,,
참으로 우리나라 자동차 법은 진짜,,, 누가 정하는건지,,
국민목숨을 파리목숨으로만 생각하는 쓰레기들.. 쯧쯧..
자~자~ 모두 다 페달쪽에 적외선 블랙박스를 달자구요
이 사업 대박입니다
미국은 자기차에 대해 알 권리가 있던데...우리는.,.....
걍 뽑기 잘해서 타는수 밖에......
죽은사람만 억울한거죠.........알면서도 안해주는.......그런거 없다는 흉기애들이나 알믄서도 넘어가는 금뱃지 달고있는것들이나그나물에 그밥 아닐까요.....
2013년 신기술로 업그레이드된 와이어 악셀링을 출시합니다
물론 신기술이기때문에 가격상승은 필 입니다
현대는 고객을 소중히 합니다 급발진 이제 안녕~
4년이 된 듯 합니다. 3년이 지나면 더이상 새로운 소송인들이 소송을 걸지 못하니
일부러 온갖 방법을 다 써서 재판을 지연시키더군요,
웃긴건 법원도 마찬가지라는 겁니다.
세계공통이 가진 자 앞에서 굽신이겠지만, 우리나라는 더더욱 심한 듯 해요.
2. 표면적으로는 EDR을 공개하게 되지만, 업체가 충분히 데이터를 조작할 여지가 있는 과정이 확보되고, 이 경우도 업체과실로 결론짓는 건은 없게 됨.
3. 현장에서 EDR을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 공유되지만, 업체에 과실이 물어지지 않도록 세팅되어짐.
4. 결국... EDR 공개보다도, 페달부분이 찍히는 블랙박스 설치하는게 최선인게 냉혹한 세상의 냉혹한 현실.
빨리 미국처럼 법이 개정되어야 한다에 한표입니다
보배님들이 있는 반면... k5와 yf 를 놓고 행복한 고민을 하는 사람들도 많겠죠..ㅜㅜ
EDR을 대신하는 기기가 나와서 장착했음 좋겠네요
이거 가능할거 같은데요.
연구하시는 분 있으려나?
일본이 품질 경영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얘네들 보이콧 1000% 합니다.
공개의무화되는 시점은 울나라가 후진국에서 벗어나는 한걸음이라 봅니다
오피러스 운전자 너무 ...사고차량 보니깐 완전 샌드위치 되있던데...
양심껏 좀 자동차 판매 하였으면 좋겟네요...
미국은 EDR 공개되는데도 여태까지 급발진 인정 건수가 0이죠.
애시당초 물리적으로 엑셀을 안밟았는데 전자적으로 엑셀이 동작하여 나타나는 급발진은 EDR에서도 엑셀을 밟은걸로 인식될거기 때문에 오히려 소비자한테 불리할 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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