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속력과 관련하여: 위의 Audi A1은 BMW의 소형차에 비해 명확한 가속력을 자랑하나 BMW처럼 귀여운 형상을 하고 있지는 않다 깨끗한: 스포티한 등장은 브레이크 에너지 재생 시스템 등 많은 친환경적인 하이-테크놀로지 조화를 이룬다. 첫 인상에서 벌써 Audi 차라는 것을 바로 인식할 수 있으며 내부에는 새로운 디자인적인 시도가 이루어진다. 하지만 다른 사이드 부분에서는 Audi사의 자동차 라는 식별이 쉽지만은 않아진다. 충분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예를 들어 타코 메타의 280km/h는 너무 높은 수치이며 200km/h정도라면 현실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모던하면서도 과장된: 인테리어와 엔진 컨셉트 quattro 는 모던한 실용성과 부분과는 조금 서로 거리가 있는 듯하다.
오늘날 MP3 플레이어가 장착되지 않은 차량은 상상할 수가 없다 . 이 러한 생각은 미래에도 변하지 않을것이다. 에너지가 절감되는 스프린트: 스타트-스톱-기능의 자동 장치는 신호등에서는 꺼졌다가 출발하면 다시 작동된다 . 위의 눈에 잘 띄는 V8-버너는 A1에 처음으로 장착된것이 아니라 Audi R8에 먼저 장착된 것이다 . 엔진 컨셉트 quattro 에서 전기 엔진은 항상 놀라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전기 엔진에 에너지 공급은 일반 콘센트 꽂아 다시 충전이 사용 가능하다 하이브리드-A1 엔진과 함께 100km당 4.9리터의 연비 소모가 가능해지며 이는 킬로미터당112그램 CO2를 방출한다는 것이다. 지금까지 Audi는 A1과 관련한 정보를 알려주지 않고 있으며 이는 공식적으로 2007년10월24일 발표할 예정이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월 한달로 내일이면 마지막이라서 마무리 잘하시구요 11월 1일 새달 새목요일에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번역: 아우토미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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