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프랑크프르트 IAA에 Porsche Cayenne GTS 이 공식적인 월드 프리미어를 거행한다. 이제 Cayenne GTS는 도로에서 어떠한 성능을 장착하고 있는지 보여주려 한다: 포르투갈. 이곳에의 색채와 햇살이 Cayenne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장착된 엔진은 Cayenne-시리즈의 4번째 모델에 장착되었던 유명한 직접분사 방식의 4.8리터-V8 휘발유 엔진이 장착된다 이 엔진은 더 커진 환기구에 등에 의해 6,500RPM에서 405마력(298KW)를 그리고 3,500RPM에서 최대 500n/m토크를 출력한다 그리고 더 향상된 성능과 짧은 기어비( gear ratio )로 GTS는 100km까지의 속력을 6.1초에 올리며 최데 속력 253km/h를 도달한다. 기술에 대한 정보: GTS는 기본적으로 메탈완충기를 포함한 섀시가 장착되며 처음으로 Porsche의 PASM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함께 장착된다. 추가옵션: 차량의 속도에 따라 자동으로 높낮이를 조절하는 셀프 레벨링 에어 서스펜션(Self-leveling Air Suspension) 그리고 ... .. 2번째 Cayenne-세대를 위하여 세로 개발된 PDCC ( Porsche Dynamic Chassis Control)를 장착 가능하다. 내부공간은 12가지 포지션으로 자동 조절 가능한 스포츠 좌석이 장착된다. 뒷좌석 시스템은 특별이 GTS를 위하여 개발된다. 괜찮은 개별좌석-형태의 뒷좌석은 탑승자에게 2등석의 느낌을 선사한다: GTS는 진정 5명의 탑승자를 위한 차량으로 넉넉한 공간을 확보한다 . 뒷좌석을 접을 시에 Ceyenne는 럭셔리-운송차량으로 변모한다(Porsche는 약 1,749리터 트렁크 볼륨을 예상하고 있다): Cayenne S 와 Cayenne Turbo 사이의 GTS는 ... ... ...분명한 스포티한 외형을 장착한다. 4개의 배기구와 스포츠 배기가스 시스템은 적절한 음향의 사운드를 배출한다. GTS의 차제는 Cayenne 과 Cayenne S 보다 약 24밀리미터 더 도로 면과 가까워진다. 21인치 휠과 295/35er 타이어는 기본 옵션에 속한다.
2편에서 보다 세부적인 내용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번역:아우토미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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