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을 위한 버턴: GTS는 일반적인 " 연비의 최상화 " 모듈 과 " 스포츠 " 모듈로 선택주행 가능하다 .
추월선의 Cayenne GTS : 중앙콘솔에 새겨진 "Cayenne GTS"- 로고 위와 그리고 ... ... ... 붉은 색의 빛을 발산하는 운전석 타코 메타계 쪽의 "Porsche" 라는 단어가 있는 곳에서는 주행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포르투갈에서의 색채의 조화: GTS는 강한 색상을 장착한다. Cayenne-S 버전보다 20마력을 더 출력하는 GTS는 2008년 초에 독일에서 판매를 시작될 예정이며 가격은 76,726유로가 정도가 예상된다. Cayenne-S 의 가격은 66,610유 로 또는 6단 기어 대신에 6단 Tiptronic- 자동 변속기를 장착한 Cayenne-S 의 가격은 69,252유로이다. 8기통 실린더는 운전자의 심장을 크게 뛰게 한다: Y자 형태- 공기 관의 더 커진 단면적으로 더 많은 공기가 스로틀 (throttle) 로 주입된다 . 이 공기관은 76mm에서 82 mm로 커진다. Porsche는 GTS로 예쁜 형태 그리고 험한 지형에서도 괜찮은 주행성을 장착한 차를 만들려 한다 . 장착된 에어서스펜션으로 GTS는 6개의 다른 높이- 레벨을 제공한다. " 일반 - Normal" 레벨에서는 최저 지상고 그라운드 클리어런스( ground clearance )가 195mm이며 겔렌데-레벨에서는 약 26mm가 추가된다 스페샬 그 운드 클리어런스( ground clearance )를 위해서는 " 특별 겔렌데- 레벨 "로 조절 가능하며 이때 GTS는30mm를 더하여 약 251mm의 그라운드 클리어런스가 된다 주행의 즐거움은 다르게도 작용하기도 한다: 125km의 속도에서 차체는 자동으로 " low - 레벨 " 로 내려간다. 즉 일반 보다 9mm가 더 내려가 186mm가 된다 . 그리고 210km/h의 속력에서 GTS는 " 스페샬 low 레벨 " 로 낮아져 일반 레벨보다 14mm가 더 낮아진다. 더 깊은 레벨은 이제 차가 서 있는 상태에서만 가능해진다 (사진과는 상관 없음). 차가 멈추게 되면 이 시스템은 자동으로 꺼지며 모든 것이 제자리를 찾는다. 포르투갈에서의 조금 더 많은 정보와 느낌? 아니다. 이 정도면 거의 대부분의 GTS에 대한 중요한 정보는 이야기 된 것 같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번역: 아우토미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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