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가 잘되는 시스템: 카본으로 이루어진 디퓨저는 최상의 공기의 흐름을 제공한다. 살인적인 엔진: 6리터-V12엔진은 실린더에서 517마력을 출력한다. 가벼워진 DBS는 100km까지의 스프린트를 4.8초에서 4.3초로 단축한다 하지만 넓은 바퀴와 큰 휠은 BDS를 307km/h에서 멈추게 한다. 비교: Vanquish S의 최대 속력은 325km/h이다. DBS 는 Vanquish S보다 255 킬로그램이 가벼워진다 . 이는 가벼운 알루미늄-하부구조와 그리 단순하지 않은 카본섬유 차체,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 그리고 불필요한 것을 뺀 좌석 등에 의해 가능해진다. 길이가 너무 짧고 명확히 읽을수 없는 타코 메타들은 여전히 개선되어야 할 과제인것 같다. DBS는 수동으로 작동된다. 하지만 장착된 수동기어는 그동안 이탈리아 업체 Graziano 에게 기어가 어떻게 하면 정확하고 잘 들어가도록 만드는지 배웠기 때문에 이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사진 우측) DBS는 수동으로 작동된다. 하지만 장착된 수동기어는 그동안 이탈리아 업체 Graziano 에게 기어가 어떻게 하면 정확하고 잘 들어가도록 만드는지 배웠기 때문에 이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DBS는 멋스럽게 출발한다 크리스털로 된 스틱을 ... ... ...계기판 쪽으로 밀어 넣으면서 출발한다. Vanquish 에는 이곳에 스타트-버턴이 장착되었다. 많은 영역에서 빠르게 작동되는 고가의 전면 스포츠카 엔진을 장착한 DBS는 Bentley Speed GT 와 Ferrari 599 GTB 중간 수준 정도로 반응한다. Aston Martin은 Fiorano의 민첩성과 Bentley의 더 크고 웅장함을 연결하는 차이다. DBS의 가장 큰 경쟁 자동차는 V8 Vantage로 전체적인 작품이 DBS못지 않은 신비로움을 장착한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한주도 즐거운 한주 되세요.
번역: 아우토미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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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헌데...영국차들이 그렇듯...왠지 필요이상이고, 사치스럽고, 쓸데없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원래 그런 아이덴티티인지도 모르겠다만...
결론은 2%부족한 비싼 장난감같다.
보기엔 좋아보이지만...막상 누가 사라고하면...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드는 차..후후
오너분들껜 미안~!**
실제로 보니.. 좀.. 타이트하고 스파르탄한 느낌이 없고, 절제미가 부족한 느낌이더군요.
사실 훌륭한 디자인이긴 한데 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