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콤프레샤가 3.3리터의 공기를 수용한다 스페셜 댐퍼 시스템( Damper System)은 섀시 생산 전문업체 KW사의 것이다.
Ford GT는 섬세한 부분까지 세련미와 신선한 놀라움을 선사한다. 주유 커버는 사이드에 장착된 오프너로 간편하게 열수도 있다 리어 디퓨저는 출발 차체밑의 Air Flow의 깨끗한 반출을 돕는다. 711마력을 출력하는 차에 압력이 많다는 것은 절대 있을수 없는 일이다 야수와 같은 바이올리니스트 GT는 이에 상응하는 사운드를 출력한다 60년대의 시리즈와 흡사하다. GT의 외형은 die Le-Mans- 승리자 Ford GT40 (64 ~ 68) 에 가깝다 휠 또한 최상의 모던함을 자랑한다: 전면에는 9X20인치 휠과 245/35R-20 타이어를 그리고 뒤에는 11X21인치 휠과 325/30R-21 타이어를 창작한다 GT는 100km/h까지 가속력을 3.5초이며 그후 몇초가 지나지 않아 타코 메타의 바늘은 340km/h를 가리킨다. 아마도 믿기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최대 속력에서 타코 메타의 바늘은 거의 붉은색의 영역까지 도달한다
번역: 아우토미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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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GT40이 차고가 불과 90cm였다는데..
뒷바퀴는 무려 21인치군요 ㄷㄷㄷ 아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