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출퇴근 형식이면 차량에 걸리는 부하도 적어서 시내바리로 다닌 차보다 차량 컨디션은 더 좋을듯 싶네요.
차량 관리도 잘하면 80만 가까이도 찍죠. 택시가 대차할 때 50만 찍고 가는 경우도 많은데요.
다만 구입하시고 하체부품, 오일류,필터류, 점화플러그 같은 소모품은 한번 갈아주시면 좋습니다.
고속도로 출퇴근 형식이면 차량에 걸리는 부하도 적어서 시내바리로 다닌 차보다 차량 컨디션은 더 좋을듯 싶네요.
차량 관리도 잘하면 80만 가까이도 찍죠. 택시가 대차할 때 50만 찍고 가는 경우도 많은데요.
다만 구입하시고 하체부품, 오일류,필터류, 점화플러그 같은 소모품은 한번 갈아주시면 좋습니다.
차량 관리도 잘하면 80만 가까이도 찍죠. 택시가 대차할 때 50만 찍고 가는 경우도 많은데요.
다만 구입하시고 하체부품, 오일류,필터류, 점화플러그 같은 소모품은 한번 갈아주시면 좋습니다.
차도 마찬가지라 봅니다
비싼거 같습니다.
차량 관리도 잘하면 80만 가까이도 찍죠. 택시가 대차할 때 50만 찍고 가는 경우도 많은데요.
다만 구입하시고 하체부품, 오일류,필터류, 점화플러그 같은 소모품은 한번 갈아주시면 좋습니다.
6개월? 1만째 타는데
키로수에 대한 생각이 확 바뀜
킬로수가 감가 요인입니다
저도 28만km 달린 중고차 입양하고 현재까지 타면서 키로수에 대한 선입견이 바뀌었지요 ㅎㅎ
경험상 오히려 연식대비 키로수 적은게 문제가 더 많았었던...
킬로수도 무시.못합니다
차는 소모품이라서요
키로수 많은 차량들은 일단 전차주가 그동안 차를 어떻게 관리했느냐가 관건인것 같습니다.
하나하나 소모품 교체한 영수증이라도 다 가지고 있으면 좋죠.
병적관리 만큼.좋은건 없죠
가격이 조금 비싸네요
키로수 많아도 관리잘된차는 키로수 적고 관리 안된 차보다 좋습니다
요즘차들 50만은 그냥타요
물론 그에따른 소모품 관리는 필요하지만요
인천 부천이면 100% 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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