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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계를 모르는 적재무게..
삼성야무진이 1톤밖에못실어서 차명처럼야무지게망한케이스
한계를 모르는 적재무게..
이미 기울어진 운동장;;
삼성야무진이 1톤밖에못실어서 차명처럼야무지게망한케이스
국내 제조사중 카고트럭을 모노코크 방식으로 내놓는 첫케이스일듯
버틸지 못버틸지는..지켜 봐야 알겠지요ㅎㅎ
스프린터도 비공식적으로는..모노코크임에도 2톤을 가뿐히 버틴다고..
상용차 많이 들어오면 좋을듯 경쟁이 좋은것
1230만원 ㄷㄷㄷㄷ
내구성만 좋으면 잘팔리겟다
전폭을 우리나라로 치면 쏠라티에서 휠베이스 줄이고 높이만 살짝줄인사이즈임. 거기다가 벤은 높이가 2.3m고 스타렉스보다 거의 30~40cm 높아서 그냥 쏠라티 하나 가지고 들어 온다고 보면됨.
참고로 쏠라티도 트럭버젼 해외에서 생산함.. 이걸 국내에 안풀었을까 좀만 생각하면 답나오실듯.
르노마스터는 유럽에서 개깡통 2500에서부터 4300까지 있다 함.
우리나라는 전폭 1.8m대 길이 5.4m인 리베로도 기동력 떨어지고 짐 많이 안실린다고 해서
안팔려서 레커차로만 팔리다가 단종시킨 나라임 ㅡㅡ;;
과적엔.쟤도 힘들듯여 그리도 가격은 비싸겟져
야무진 사태 모르나......
국내에선 과적 버티는건 현기뿐.....
과거에 삼성 야무진이 잘 나가다가 1톤 이상을 못버티는 과적결함 때문에 실패를 맛보고 야무지게 망한 사연이 있으니...
저거외에도 캉구랑 마스터를 전기상용차로 판다고 했었죠..
그리고 르노 마스터 베이스라 국내로 치면 포터보다 큰 쏠라티를 트럭으로 만들었다 보심 될 듯..
그대로 갖고와서 조립만하니 우리나라의 만연한 과적문화를 이해 못한거죠...
그리고 프론트 엔진이라고 성공하지 만은 않습니다.. 그걸 리베로가 잘 보여줫쬬...
안전성만 제외하면 솔직히 지금 포타가 타고다니긴 더 편하고 짐차로는 제격이죠..
가격도 문제겠네요.. 부품수급이랑...
외국은 안전을 위해서 앞이 튀어나오게끔 규제하고 있지만.
오히려 국내는 원박스형 승합차가 멸종되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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