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본문에 앞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외곽순환로 5중 추돌사고로 후끈후끈하네요.
안타깝게도 인명피해가 발생하였고 참으로 행복했을 가정이....
개인 적인 생각을 몇자 적어보겠습니다.
에쿠스 차량의 정지한 의도를 먼저 알아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일반적으로 전방에 차량사고가 발생해서
차가 막히는 경우는 많이들 경험하셧을꺼라 봅니다.
지나가다 무슨일인가 구경들도 하실테구요.
근데 영상을 보면 에쿠스 차량의 전방에서 사고가 발생하였고
사고지역을 피하기 위해 1차선으로 차선변경을 한거같은데.
일반도로에서 택시차량들 승객들 태우려고
급정거하다 사고 날뻔한 경험들 있으시죠, 저두 몇번 있습니다.
그때 저희들의 몸이 반응하는 상황을 생각해 본다면 에쿠스차량의 행동이 이해가 가는겁니다.
일단 핸들은 택시차량의 반대방향으로 틀게되죠 급정거를 한다거나?
그때 핸들을 틀면서 택시차량을 지나가는게 아니라. 일단 멈추게 된다는 겁니다.
에쿠스차량도 그런 경우가 아니였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너무 까지는 마세요 그냥 개인적인 생각 몇자 적어본것이니...
영상 보시면..여유롭게 구경하는 대화가 오고갑니다..
에쿠스 블박영상보시면 답나오십니다..
당연히 반응 하는 운전 방식도 다를수 밖에 없습니다..
일반도로에서는 사고나서 밀리면 사고 구간 통과 할때 누구나 한번은 봅니다..
혀도 차고... 생각도 합니다...
저도 그럽니다...
하지만 저기는 고속도로 아닙니까...
비교의 대상은 되지 않는다 생각 합니다..
하나만 알고 (왜 서있지? 무슨일이 있네.... 우물쭈물)
둘은 모르는 경우 ( 뒤에서 차가 올수 있으니 위험한데) 라고 보여집니다.
정말 일가족이 돌아가신거에 대해선 안타까운 일입니다. ㅠㅠ
버스들 보면 정말 브레이크 성능이 좋은거 같던데...
같은 회사죠 ㅠㅠ
대충 차 보시면 연식이 오래된 차는 제동력이 매우 약합니다.
제동력이 너무 강해도 문제~ 너무 약해도 문제죠;;
빗길에선 정말 답없더라구요
에쿠스가 브레이크 잡을때 잘보면 1차선으로 핸들 안돌렸으면 포르테 박음 .
그만큼 주의 안하고 과속 한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