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구름비 01/04 09:55 답글 신고
    블루핸즈가 뭐에요?
  • 레벨 준장 XFSonata 01/04 09:56 답글 신고
    블루투스+핸즈프리?ㅋ
  • 레벨 상사 2 nivea205 01/04 10:55 답글 신고
    파란손= 푸른색돈을 들고 오라는 소리임..ㅋ
  • 레벨 병장 GE네SI스 01/04 09:56 답글 신고
    현대자동차써비스요
  • 레벨 병장 VQ37VHR 01/04 09:58 답글 신고
    그러쿠뇽
  • 레벨 중장 옥메와까™ 01/04 10:02 답글 신고
    옛 그린서비스~
  • 레벨 하사 2 차암이슬 01/04 10:17 답글 신고
    좋은 말씀입니다.

    너무 판매량에만 집착하지말고 사후관리도 중요하다는거.....

    그래야 재구매율도 높아질텐데 ..... 지금 같으면 몇년지나면 .....
  • 레벨 중령 1 킬롱 01/04 10:19 답글 신고
    정회장님도 보실려나..
  • 레벨 원사 1 닛산첨바 01/04 10:19 답글 신고
    현대차사놓고 다음차 또 현대차 사는사람은 캐ㅄ임
  • 레벨 병장 모델11 01/04 14:03 답글 신고
    빙고~
  • 레벨 원수 XLR8 01/04 10:20 답글 신고
    한물 가고 있는 말투 아닌가요 이건 ㅋㅋㅋㅋ
  • 레벨 소장 남자의자존심 01/04 10:26 답글 신고
    현대차 개쉬리들 맘에 안들어 ..
  • 레벨 병장 실미도똥방위 01/04 10:39 답글 신고
    안사면 정신차립니다.

    기업은 단순하죠.

    그렇게 해도 잘 팔리는데 누가 현재 시스템을 바꾸려고 하겠습니까.

    시스템을 조정하려면 유형, 무형의 자금이 엄청나게 들어가게 됩니다.

    정신나간 인간 아니면 지금처럼 잘 나갈 때 초치는 소리못하죠.

    특히나 황제경영으로 유명한 곳에선 더더욱 그렇습니다.

    결국 기업을 바꾸려면 소비자가 행동할 수 밖에 없죠.

    아주 단순한 진리는 안사주는거죠.

    그러면 바뀝니다.
  • 레벨 상사 2 nivea205 01/04 10:44 답글 신고
    안사는게 답..맞아요...
    그래서 그나마...쪼금 나은 ㄹㄴㅅㅅ 샀는데 ...요즘은 ..별로 a/s 안들어가봐서
    ..갈려고 해도 졸라 멀리 잇고 예약도 해야 하므로 패스중임..
    함갈땐 큰골치꺼리랑 짜짤구리한것들 모아서 갈려고함..
  • 레벨 대령 3 누구니넌 01/04 10:56 답글 신고
    영업소 베짱장사 공장에서 놀면서 조립 a/s(파란손)에서는 원래그래요 ㅋㅋㅋㅋ
    그래도 사는 국민들 에~~휴 그래도 성과급 잔치하는 현다이 바꾼건 현다이직워들 급여통장의 잔고 불린거 정도랄까 르노가 대우 인수해서 르노 시스템 적용으로 대우차를 생산하면 대우차도 고려해 보고 싶은데 그전까지는 좀 그러네요
  • 레벨 중사 3 냄새난다 01/04 12:07 답글 신고
    요듬 이런말투 대박이던데. 그 성우 아줌마한테 로얄티 줘야 되지않나?
  • 레벨 상사 1 신화동 01/04 13:43 답글 신고
    원래 설계 결함인지라, 서비스센터도 어쩔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직, 현대는 가야할 길이 멉니다.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