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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령 2 터보리어카 18.09.10 12:10 답글 신고
    후륜이라 뒷자리 승차감이 좋아요..

    카니발 방방 뛰는 느낌이랑 다름
    답글 1
  • 레벨 소장 ㅜㅜ 18.09.10 11:16 답글 신고
    슴오 스파크 타다가 다른차 타면 다 잘나간다 느낄겁니다
    답글 1
  • 레벨 병장 프로세스 18.09.10 11:18 답글 신고
    튼튼하죠 고속도로에서 투리스모밑에 강철프레임 앞뒤가 있어서 사고났을때 혼자버티더군요 앞뒤만 부서지고 다른차는 종이수준으로 간신히
    답글 2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좌니아빠지룽 18.09.10 11:20 답글 신고
    아 빼먹었네요!! 진짜 디젤치고 소음진동이 적었습니다. 그거에 한번 놀라긴 했습니다. 외부에서 느끼기에는 디젤차가 맞구나 느꼈는데, 직접 타고 다니면 의외로 괜찮았습니다!!
  • 레벨 소장 ㅜㅜ 18.09.10 11:16 답글 신고
    슴오 스파크 타다가 다른차 타면 다 잘나간다 느낄겁니다
  • 레벨 병장 좌니아빠지룽 18.09.10 11:20 답글 신고
    넵 ㅠ 아무래도 슴오는 연식이 있고 스파크는 경차라서... 잘나가더라구요 아무래도 ㅠㅠ 흑
  • 레벨 병장 프로세스 18.09.10 11:18 답글 신고
    튼튼하죠 고속도로에서 투리스모밑에 강철프레임 앞뒤가 있어서 사고났을때 혼자버티더군요 앞뒤만 부서지고 다른차는 종이수준으로 간신히
  • 레벨 병장 좌니아빠지룽 18.09.10 11:23 답글 신고
    여행가서 다행히 사고는 안났습니다!! ㅋㅋㅋ
  • 레벨 병장 프로세스 18.09.11 18:40 신고
    @좌니아빠지룽 안나야지요.♥
  • 레벨 대령 2 뱀애무쓰리 18.09.10 11:20 답글 신고
    실내를 보니 잠깐 90년대로 시간여행을 다녀온줄 알았음...
  • 레벨 병장 좌니아빠지룽 18.09.10 11:22 답글 신고
    실내가...거시기 하더라구요 ㅠ..ㅠ 많이...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좌니아빠지룽 18.09.10 11:27 답글 신고
    넵 그런것 같습니다 ㅠ 실용성하나는 갑인것 같습니다!!!
  • 레벨 상병 이나날 18.09.10 11:34 답글 신고
    근데 얘가 아마 카니발이랑 신차 가격이 크게 안 날 거예요 그게 구매시 큰 걸림돌이 되는 것 같습니다
  • 레벨 원사 2 용산2200cc 18.09.10 11:51 답글 신고
    어우 실내는진짜ㅡㅡ
  • 레벨 병장 좌니아빠지룽 18.09.10 13:03 답글 신고
    실내 구성이 약간 그렇죠 ㅠㅠ
  • 레벨 원사 3 뻘소리엔빈댓글 18.09.10 11:52 답글 신고
    뭔가 핑크핑크 한데 왜지요?
  • 레벨 병장 좌니아빠지룽 18.09.10 13:03 답글 신고
    아마 카메라 영향인듯합니다 ㅠ
  • 레벨 상사 3 F22 18.09.10 12:00 답글 신고
    구형 프레임에 베이스인 로디우스는 하체결함이 있어서... 인테리어도 개싼마이 옛날차같고.. 흠좀무
  • 레벨 소령 2 터보리어카 18.09.10 12:10 답글 신고
    후륜이라 뒷자리 승차감이 좋아요..

    카니발 방방 뛰는 느낌이랑 다름
  • 레벨 병장 좌니아빠지룽 18.09.10 13:04 답글 신고
    카니발을 못타봐서 잘 모르겠지만 ㅠ 나쁘지 않았습니다!!!
  • 레벨 일병 심리상자 18.09.10 12:18 답글 신고
    요즘 관심있던 차량인데 이렇게 떡하니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히 봤습니다.

    G4렉스턴에 투리스모 기본모델처럼 4륜, 오토에어컨 넣으면 4천만원이 그냥 넘어가더군요.
    투리스모는 3100정도에 끊는데 말이죠.

    주행중 롤링, 피칭이나 노면진동은 어떠했는지 소감 좀 부탁드립니다. 수긍할 수 있는 정도인가요??
  • 레벨 병장 좌니아빠지룽 18.09.10 13:12 답글 신고
    제가 롤링, 피칭이나 노면진동에 대해서는 주관적으로만 보자면...제가 차 알못이라...일단 롤링과 피칭은 차체의 기울어짐 흔들림이라고 해석해보면 되나요? 노면진동은 주행 중 노면의 전달력으로 보면되는거고...그렇게 해석하는게 맞는지요? 그런 해석이 맞다면 제가 세단과 경차를 타다보니 코란도 투리스모로 코너링할때 넘어질꺼같은 무서움이 느껴지기는 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타던 기준을 가지고 코너링을 하려고하면 아찔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SM5 타고 80으로 무난하게 갈수있는 코너링을 투리스모는 아찔하다는 느낌이 들어 속도를 줄이고 안전하게 갔던 느낌이 들었고 그 후에 코너링에서는 한번 브레이크를 잡고 안전하게 갔습니다. 노면진동은 스파크만큼 느껴졌던것 같습니다. 뭐 이것 또한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시승해보시는걸 추천하고 싶습니다!!!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8.09.10 12:19 답글 신고
    스타렉스랑 코란도투리스모는 패밀리카로 쓰려면 일단 사이드 커튼 에어백부터 달아줘야..
  • 레벨 준장 스틱초보다 18.09.10 13:00 답글 신고
    실내 디자인좀 다시 새로 하지..
  • 레벨 중사 2 꿈꾸는아재 18.09.10 18:25 답글 신고
    9인승에 4륜도 넣을수 있고 패밀리카로 생각중인데 관심차 후기라 정독했네요^^
  • 레벨 중장 뽀로로와친구분들 18.09.10 18:44 답글 신고
    제 차는 올카3.3 7인승입니다. 처갓집이 제주도라 이번 휴가 때 차량을 가지고 갔는데 워낙 도로가 막힘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 연비는 10km대 유지하더라고요. 실내는 투리스모보다는 카니발이 고급집니다. 제 친구는 9인승사서 7인승으로 개조해서 다니는데...내장재는 확실히 떨어져요. 4륜이라는 메리트 외엔 별로 없는거 같아...저는 올카로 샀습니다.
  • 레벨 이등병 포항프로 18.09.10 20:23 답글 신고
    실내 인테리어는 경차보다 못한 질감이 느껴지네요..
  • 레벨 대위 3 질주본능2 18.09.10 21:59 답글 신고
    2010년식 뉴 로디우스 를 지금까지 타다가 2018년8월말일에 급하게 떨이로 팔았습니다.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서 다이렉트 보험가입을 해주지 않아서입니다. 다른 보험사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유는 작년 9월인가 10월에 조수석 앞바퀴 주저앉은 사고(자차 350만원처리) 이후로 거부당했습니다.

    저는 이사건 외에 사고나거나 보험처리한것이 한건도 없었습니다. 보험사에서도 결함 때문에 보험가입 안되고, 정 가입하려면 오프라인 대리점 통해서 비싸게 가입하라는겁니다.

    쌍용은 차바퀴 빠지는거에대해서 사업소에서 보상이나 이런거 모두 거부했습니다. 쌍용과 싸우지 않고 자차처리한 제가 바보가 됐습니다. 쌍용 차바퀴 빠지는거 남의 일이라고 생각한 제가 바보였습니다.
  • 레벨 원사 3 아흐흥어흐엉 18.09.11 01:12 답글 신고
    진심이거 심각해요 저도 예전 뉴렉탈때 6개월간격으로 바퀴가 주져앉음 있었는데 다행히 주차중 빠져서 그냥 수리 했었어요 주행중이였다면 아찔 합니다
  • 레벨 병장 좌니아빠지룽 18.09.11 09:15 답글 신고
    사업소...넘했네요...쩜 안타깝습니다 ㅠ
  • 레벨 병장 주간 18.09.10 22:38 답글 신고
    카니발과 투리스모 사이에서 계속 갈등중이라 시승기 잘 읽었습니다. 윈스톰 7인승으로 6명 한번 태운후로 무조건 9인승이상 사야겠더라구요
  • 레벨 병장 좌니아빠지룽 18.09.11 09:15 답글 신고
    SUV 7인승 3열자리는 타는게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ㅠㅠ 흑 제 생각도 6명 이상은 9인승 이상으로 가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대위 2 쎄리삔다 18.09.10 23:31 답글 신고
    2004년식 내 로디우스랑 크게 달라진게 없어요.ㅋ 내껀 2열이 3열과 마주 볼 수 있게 돌아가기라도 하는데...
  • 레벨 병장 수색만 18.09.10 23:58 답글 신고
    실내가 옛날 로디우스랑 아직도 똑같네요. 이러니 그렇게 안팔리지. 이건 사골도 사골이지만 잘 팔리길 바라면 나쁜 넘들이죠. 차 바퀴 빠지는건, 고질병인데 좀 치명적인게 문제죠. 대략 5년에 한번 정도씩 예방정비 차원에서 볼조인트랑 엔드볼 정도만 교체해주면 바퀴 걱정 없이 타고 댕깁니다. 워낙 차가 무거워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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