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682350&rtn=%2Fmycommunity%3Fcid%3Db3BocjBvcGhxZG9waHIwb3BocWJvcGhxbW9waHFmb3Boc2VvcGhzZG9waHNtb3Boc2tvcGhyNW9waHJt
전에 썻던글은 이렇구요...
오늘 전화해봤는데 자꾸 제가 이해가 안가는 말로 설명을해서 반박못하고 계속 듣기만하다 계속 끝났는데요...
혹시 저대신 상담원한테 전화좀 해주셔서 문제가 있다고 제대로 집어서 말씀해주실분 계신가요...
정말 답답합니다 ㅠㅠㅠ
상담원이랑 통화내용은 여기에 안올려저서 다른사이트에 올렸던 주소를 올리겠습니다
한번 녹음들어주시고 조언부탁드립니다 ㅠㅠ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etoboard01&wr_id=1256111&page=0&sca=&sfl=&stx=&sst=&sod=&spt=0&page=0
제 핸드폰 번호는 010 3223 8902 입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
첫 통화내용 녹취본없으면 이건 어려울거같아유읽어보니
토렌트 사이트에 올리겠습니다
그할인금 = 기계값차감 이라고 하시는거같은데
전형적인 폰팔이새끼들 수법이에요....
권리 요구하시고 다른 통신사 혹은 다른핸드폰 개통하면서 지금 껀 해지하는 방법으로 위약금은 그쪽 대리점에게 물어라 라고하는 방법밖에없네유.
이래서
TM 판매는 구매하시면안되는데요ㅠ.,ㅠ
공시 할인 이나 선약할인은 소비자 선택이고
너네가 공짜로 해주기로했으면 약정할인말고 할부원금을 0원 만들어줘야되지않냐!
위약금,남은 할부금 물어달라 하고 대신 다른폰 개통하겠다!
조건으로 다른공짜폰으로 개통하세요!
잘아는사람으로 전화줄거라고 말했는데 제 번호 전화주라고 했습니다...
글을 제발 잘읽어주세요ㅠㅠ
모바일이라 그런지 통화내용이 다운로드가 안되어 정확한 개통상황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결과적으로 보면..
진상이 답입니다.
전화해서 진상 부리면..
몇차례 전화해서 화내고 하면..
강성VOC로 등록 되어 대부분 해결되더라고요.
어차피, 시스템적으론는 해결이 안됩니다.
14일이 지나서요..
수작업으로 처리 되어야 하니..
공격적으로 대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진상이라함은...
그냥 어거지, 즉 떼를 써야 함을 의미합니다.
지식 없이. 말씀 하시는게 더 득이 됩니다.
가끔 볼 수 있는 연세있으신 분들이 떼쓰시는 것 처럼..
이게 뭐냐! 공짜라고 하지 않았냐!
할부금이 뭐냐!
취소해줘라!
통화내용 있다.
녹취록도 있을거 아니냐!
방통위에 민원넣겠다.
이것만 계속 반복함입니다.
실제 상담사가 아니라 사업부서, 즉 해당 통신사의 직원한테 전화 올 정도로요.
통신쪽은 금감원이 아니라 방통위가 갑입니다..
해지로 가게 되면 그간 SK에서 받으시던 혜택이 소멸 됩니다.
티플러스쪽에 바로 상담하셔요.
네 계속 떼쓰셔야 해요..
대리점은 해당 업무를 처리할 권한이 없어요.
그리고 목적을 명확히 하셔야 해요.
할부금을 없앨거면 판매점..
개통철회를 하실거면 티모바일.
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