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보라빛팔라 19.06.07 11:19 답글 신고
    음 티플러스 모바일인가요?
  • 레벨 병장 송씨가문 19.06.07 11:19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
  • 레벨 준장 보라빛팔라 19.06.07 11:21 답글 신고
    횽 근데 이미 개통철회 기간은 끝나서,

    첫 통화내용 녹취본없으면 이건 어려울거같아유읽어보니
  • 레벨 병장 송씨가문 19.06.07 11:22 답글 신고
    그 휴대폰 기기값 나라에서 지원되서 기기값 내는거 전혀 없다고 한 부분은 녹화게 되있습니다

    토렌트 사이트에 올리겠습니다
  • 레벨 준장 보라빛팔라 19.06.07 11:23 신고
    @송씨가문 아마 선약 할인을 받아서

    그할인금 = 기계값차감 이라고 하시는거같은데

    전형적인 폰팔이새끼들 수법이에요....
  • 레벨 준장 보라빛팔라 19.06.07 11:22 답글 신고
    지금 가장 현명한 방법은 , 사셨던 곳에 전화해서

    권리 요구하시고 다른 통신사 혹은 다른핸드폰 개통하면서 지금 껀 해지하는 방법으로 위약금은 그쪽 대리점에게 물어라 라고하는 방법밖에없네유.

    이래서

    TM 판매는 구매하시면안되는데요ㅠ.,ㅠ
  • 레벨 병장 송씨가문 19.06.07 11:27 신고
    @보라빛팔라 그럼 위약금은 제가 물어줘야 되는건가요? 권리는 어떻게 요구하는거죠...
  • 레벨 준장 보라빛팔라 19.06.07 11:31 답글 신고
    난 할부원금 0원인줄알고 계약했고 너네도 그렇게 얘기 했지않냐!

    공시 할인 이나 선약할인은 소비자 선택이고

    너네가 공짜로 해주기로했으면 약정할인말고 할부원금을 0원 만들어줘야되지않냐!

    위약금,남은 할부금 물어달라 하고 대신 다른폰 개통하겠다!

    조건으로 다른공짜폰으로 개통하세요!
  • 레벨 병장 송씨가문 19.06.07 11:33 신고
    @보라빛팔라 위약금은 제가 내겠다고 하고 다른폰으로 개통하겠다 말해라 라고 말씀하시는 건가요?
  • 레벨 병장 송씨가문 19.06.07 11:34 신고
    @보라빛팔라 혹시 저대신 통화 해주실수 있나요... 상담원한테 제가 호구보여서 쉽게보이나 해서

    잘아는사람으로 전화줄거라고 말했는데 제 번호 전화주라고 했습니다...
  • 레벨 준장 보라빛팔라 19.06.07 11:34 답글 신고
    송씨횽.. 위약함 할부금 물어달라 라고 하셔야해요.

    글을 제발 잘읽어주세요ㅠㅠ
  • 레벨 준장 보라빛팔라 19.06.07 11:36 답글 신고
    쪽지로 제번호 남길테니 저한테 전화주라고하세요..
  • 레벨 준장 보라빛팔라 19.06.07 11:36 답글 신고
    성함이랑 생년월일 사시는곳좀 알려주시구유 지인인척해야하니까요
  • 레벨 병장 송씨가문 19.06.07 11:42 신고
    @보라빛팔라 보냈습니다 형님 ㅠ
  • 레벨 중사 3 아들않이 19.06.07 11:43 답글 신고
    통신사 근무 중인 사람 입니다.
    모바일이라 그런지 통화내용이 다운로드가 안되어 정확한 개통상황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결과적으로 보면..
    진상이 답입니다.
    전화해서 진상 부리면..
    몇차례 전화해서 화내고 하면..
    강성VOC로 등록 되어 대부분 해결되더라고요.
    어차피, 시스템적으론는 해결이 안됩니다.
    14일이 지나서요..
    수작업으로 처리 되어야 하니..
    공격적으로 대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레벨 병장 송씨가문 19.06.07 11:45 답글 신고
    제가 약간 어버버 하는 스타일이라서 ... 그러고 싶은데 아는게 없어서 그러질 못하겠네요 ㅠㅠ
  • 레벨 중사 3 아들않이 19.06.07 11:49 신고
    @송씨가문
    제가 말씀드리는 진상이라함은...
    그냥 어거지, 즉 떼를 써야 함을 의미합니다.
    지식 없이. 말씀 하시는게 더 득이 됩니다.
    가끔 볼 수 있는 연세있으신 분들이 떼쓰시는 것 처럼..
    이게 뭐냐! 공짜라고 하지 않았냐!
    할부금이 뭐냐!
    취소해줘라!
    통화내용 있다.
    녹취록도 있을거 아니냐!
    방통위에 민원넣겠다.
    이것만 계속 반복함입니다.
    실제 상담사가 아니라 사업부서, 즉 해당 통신사의 직원한테 전화 올 정도로요.
    통신쪽은 금감원이 아니라 방통위가 갑입니다..
  • 레벨 중사 3 아들않이 19.06.07 11:52 답글 신고
    추가적으로, 해당 부분은 해지가 아니라 개통철회로 이루어져야 손해가 없습니다.
    해지로 가게 되면 그간 SK에서 받으시던 혜택이 소멸 됩니다.
  • 레벨 병장 송씨가문 19.06.07 11:54 답글 신고
    조언 감사합니다 형님 ....
  • 레벨 중사 3 아들않이 19.06.07 11:54 답글 신고
    그리고 판매했던 대리점이 아니고,
    티플러스쪽에 바로 상담하셔요.
  • 레벨 병장 송씨가문 19.06.07 11:54 답글 신고
    티플에 전화했는데요 대리점쪽이랑 대화해보라고만 하네요...
  • 레벨 중사 3 아들않이 19.06.07 11:56 신고
    @송씨가문
    네 계속 떼쓰셔야 해요..
    대리점은 해당 업무를 처리할 권한이 없어요.
    그리고 목적을 명확히 하셔야 해요.
    할부금을 없앨거면 판매점..
    개통철회를 하실거면 티모바일.
    입니다.
  • 레벨 중사 3 아들않이 19.06.07 11:55 답글 신고
    왜냐하면 개통철회의 책임은 판매점에서 지기 때문에.. 중간에 다 무시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