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블랙베라크루즈 01/16 13:39 답글 신고
    하루에 만들어야 되는 차가 100대인 회사랑
    하루에 만들어야 되는 차가 10대 가량인 회사랑..
    어느쪽이 더 불량이 많겠습니까??
    글쓴님 말씀에 공감하는게 자동차도 사람이 만드는것이라 완벽할순 없는데..
    너무 안좋은쪽의 소수에 맞추려고 하는거 같아 보여 안타깝네요....
  • 레벨 이등병 꾹밟아 01/16 14:05 답글 신고
    그건 상관없습니다. 다만 고장나면 제대로 고쳐주느냐 안고쳐주느냐의 차이...
  • 레벨 원사 3 빙판연맹 01/16 13:43 답글 신고
    어떤부분이 안따까운가여?
    이해를 못해서요..

    사람마다 생각이다르고..추구하는바가 다르기
  • 레벨 원사 3 삼성LIONS 01/16 13:40 답글 신고
    서비스가 중요함,,,,
  • 레벨 중사 2 diaya 01/16 13:42 답글 신고
    저도 현대차 서비스는 확실히 지금보다 개선해야 된다고 생각하네요..

    전에 리콜 받으러 갔을때 정비내역 가르쳐 달랬더니..차안에 종이 있으니 그거 보라고
    했을때 영 기분이 별로 더군요..
  • 레벨 하사 1 깨찰빵 01/16 13:42 답글 신고
    점유율이 내려가고 경쟁이 붙으면 자연스럽게 풀릴 문제들이라고 봅니다.
  • 레벨 소령 2 남자는한방이다 01/16 13:55 답글 신고
    단순 고장만이 아닙니다 .... 내구성을 얘기하는것인데 ... 안그렇다면 다행입니다 ...
  • 레벨 훈련병 송죽선생 01/16 14:24 답글 신고
    다들 그런 생각에 사는거죠...
  • 레벨 중장 맛탱이갔냐 01/16 15:18 답글 신고
    현대차 기술력 발전 만큼 기업마인드도 발전했으면~
  • 레벨 중장 유니언퍼시픽 01/16 17:48 답글 신고
    흐음
  • 레벨 간호사 백골사단장 01/16 18:17 답글 신고
    난 현대 1 기아 3대 끄는동안 소모품 교환외에는 가본적이 없는데.. 다만, 실력 딸리는 직원은 있더만.ㅋㅋ 그만큼 소요가 많으니 그럴수 있다하지만 섭스나 품질이나 가격면이 나아질 필요는 있다고 봄
  • 레벨 원수 XLR8 01/17 23:09 답글 신고
    에구구 지각이당
  • 레벨 대령 1 s500 01/18 17:00 답글 신고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