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suv타고 다님니다만...지금까지 별고장없이 잘굴러가줍니다..
예전..기아 모 중형차..미션한번 나가서...수리받은적 있지요..
9만떄쯤..미션털리드만여..다행히.10만까지 무상수리 가능하다하여..교체를 하긴 했는데..
나름..만족은 하고있습니다..나중을 생각해보면..
이번yf사건을 계기로..현기차에 무궁한 발전과..향상된 질적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면 하는바램도 있습니다..
현기차에..공부한늠들 많지요..
참아이러니한게..
이런문제점이 터지고 일파만파 파장이 되어..난리가 나도..
만약 내가 다음차를 산다면...현재로선 현기차중에 하나를 택할거 같습니다..
우선 내가겪어보지않았기에..설마 내가산차가 저러겠어?
라는 생각이 가장클것 같네여..
이런 현기차늠들은..잘알고 있기에...더불어..정부에 막강한 지원도 한몫하겠지요..
제발..현기차...고객을 왕처럼...좋은 서비스 제공하고..좋은품질에..차를 만들었으면 좋겠네여..
사람이 만드는것인지라...100%완벽할수는 없습니다..
그러나..문제가 생기면..그문제점을 고객이 만족할떄까지..최선을 다하는모습..
이게 진정한..대한민국 최고에 자국기업 현기가..해야할일이 아닌가 싶네여
하루에 만들어야 되는 차가 10대 가량인 회사랑..
어느쪽이 더 불량이 많겠습니까??
글쓴님 말씀에 공감하는게 자동차도 사람이 만드는것이라 완벽할순 없는데..
너무 안좋은쪽의 소수에 맞추려고 하는거 같아 보여 안타깝네요....
이해를 못해서요..
사람마다 생각이다르고..추구하는바가 다르기
전에 리콜 받으러 갔을때 정비내역 가르쳐 달랬더니..차안에 종이 있으니 그거 보라고
했을때 영 기분이 별로 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