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x모터스 워크인 5만몇천원에 사서 직접 작업했었네요.. 한 3~4년 된거 같은데..
배선이야 기존 커넥터 빼고 워크인 모듈 커넥터 끼우는 방식이라 문제 될거 없고.. 시트 째는거가 리스크가 있긴 한데, 어차피 스위치 본체보다 스위치 커버가 크기때문에.. 술먹고 작업하지 않는 이상에 겉에서는 티 안날 정도로 작업 가능합니다.
스위치 고정은 시트 안쪽에서 철사나 구리전선 같은걸로 묶어서 당겨주면 되는데, 대x모터스 워크인은 많이 현기차 주력차종들로만 모듈이 있어서 그외 차종들은 따로 커넥터 방식이 아니고 직접 배선작업을 해줘야 했었던게 단점이였던거 같네요..
저것만 따로하는건 비싸유..
전 부품 공임 다해서 10만원인가 줬던 것 같네요...
동승자가 조수석 포지션을 이상하게해놓고 내렸을때 개꿀입니다...ㅋㅋ
배선이야 기존 커넥터 빼고 워크인 모듈 커넥터 끼우는 방식이라 문제 될거 없고.. 시트 째는거가 리스크가 있긴 한데, 어차피 스위치 본체보다 스위치 커버가 크기때문에.. 술먹고 작업하지 않는 이상에 겉에서는 티 안날 정도로 작업 가능합니다.
스위치 고정은 시트 안쪽에서 철사나 구리전선 같은걸로 묶어서 당겨주면 되는데, 대x모터스 워크인은 많이 현기차 주력차종들로만 모듈이 있어서 그외 차종들은 따로 커넥터 방식이 아니고 직접 배선작업을 해줘야 했었던게 단점이였던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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