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mm 맞습니다.
한달이면 분리하지말고 그냥 다녀오세요.
차량과 배터리가 정상이면 한달후에 아무 문제가 없을것이고 차량이나 배터리에 이미 문제가 있으면 시동이 걸리지 않을수 있지만 그건 수리나 교체로 해결하시고요.
사실 배터리단자와 터미널단자를 분리한 상태로 놔두면 표면이 산화되는데 나중에 다시 채결했을때 저항이 증가하게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장시간 배터리단자에서 터미널을 분리하는 경우 양쪽 접촉면에 터미널그리스를 발라두셔야 합니다.
한달간 가는거라서요ㅜ
다 안들어가는건 단자에 스패너가 걸려서 안드가는거고요 단자 너트는 10mm 맞아요
스패더 각도를 다르게 잡아보시던지
스패너를 뒤집어서 물려보세요
카센터 가니깐 보시더니 잘못샀다고 하시네요 스페너를
감사합니다.
한달이면 분리하지말고 그냥 다녀오세요.
차량과 배터리가 정상이면 한달후에 아무 문제가 없을것이고 차량이나 배터리에 이미 문제가 있으면 시동이 걸리지 않을수 있지만 그건 수리나 교체로 해결하시고요.
사실 배터리단자와 터미널단자를 분리한 상태로 놔두면 표면이 산화되는데 나중에 다시 채결했을때 저항이 증가하게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장시간 배터리단자에서 터미널을 분리하는 경우 양쪽 접촉면에 터미널그리스를 발라두셔야 합니다.
밑에 배터리 고정볼트가 10미리 아니엇남유 ㄷㄷ
-단자 풀고 가도 방전 될까 말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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