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209091221161&code=940202
허위로 구인광고를 낸 뒤 이를 보고 찾아온 20대 여성을 유인해 성폭행 한 납치범들이 법원의 철퇴를 맞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6부(부장판사 유상재)는 인질강도 등 혐의로 구속기소된 김모씨(31)와 허모씨(26)에게 각각 징역 7년과 징역 13년을 선고했다고 9일 밝혔다. 또 허씨에 대해서는 7년간 신상 정보 공개와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를 명했다.
재판부는 “이들은 계획적으로 피해자를 납치해 금품을 빼앗고 인질로 삼은 다음 가족들에게 연락해 돈을 송금받는 등 죄질이 좋지 않다”며 “인질강도 범행으로 피해자와 가족들이 느꼈을 극도의 공포감을 고려하면 엄벌에 처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허씨는 인질강도 범행에서 더 나아가 공포감에 떨고 있을 피해자를 수차례에 걸쳐 성폭행함으로써 피해자에게 공포와 수치, 모멸감을 줬다”며 “어떠한 경우에도 용서받지 못할 죄를 저질렀다”고 강조했다.
특히 허씨는 김씨가 가족으로부터 입금된 돈을 인출하러 간 사이 모텔방에 감금돼 있는 피해자를 성폭행 한 혐의도 있다
지금 성폭행이 사회적 이슈이니
언론이나 방송사 모두 터트리는 식으로 보도하고
그동안 신고만 안해서 그렇죠
모두 밝혀내면 이보다 더 많을듯여
쓰는듯.. 이렇게 써야 성폭행을 계획잡은넘들이 좀 자제하지않을까싶네요..
물론 충동적으로 일어나는 범행이지만 조금이라도 억제시킬수 있을듯..
더더욱 많습니다. 울동네서는(광주 수완동) 그제쯤 저녁에 지나가던
여고생을 칼로 위협-신축건물 공사자에 데리고가서 성폭행,
지방에서 초등생 상습 성폭행등 뉴스화되지 못한 성폭행 사건은
알려진것보다 2~3배는 많습니다.
과연 이런 문제들이 무엇때문에 비록된건지 .......
정신 상태가 나약해지니 이런 사건들이 빈번한게지요.
군대때부터 구타가 아닌 훈련으로 인한 정신개조가 필요할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