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72260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싱글암 와이퍼가 듀얼암으로 바뀌었던걸로 알고있습니다 ㄷㄷㄷ
쌍용차 문의들어오면 싸면 매입하고 아니면 다른데다가 주라합니다 폭탄돌리기처럼
체어맨 하체수리때매 식겁해봐서...;;
부속값도 장난 아니었고,,,
연비도 심각한 수준이라서,
진짜 싸도 안살것 같아요...
유독 체어맨중 뉴클래식이 이뻐보여서요ㅋㅋ
그렇게까지 싸진 않죠? ㅋㅋㅋㅋㅋ;
600s 마제스티 17만 키로탄거 250에 판다고.. ㄷㄷㄷㄷㄷ
너무 심각하게 싸길래 문제가 있는갑다 하고 걸렀습니다만..
W124도 W201을 기반으로 만든것이었으니..ㅎ.ㅎ
현 시대에 와서 까지도 세단형 승용차의 표준이라고 할만큼 명품이지요*_*
잘나오기야 했지만 참 오래 우려먹기도 했.......
10만킬로 전후로, 보통 10만 이후로 나가는데,
앞 로워암 양쪽하면 120 나오더라구요...
안하면 잡소리 쩝니다.
찌그덕 찌그덕..
아버지 사드린건 와이퍼 더블에 앞 그릴도 세로 그릴 이구요.
그래도 압쥐는 만족해 하시면서 타고 계시네요.
추가로 뉴체어맨과 사진 속 클래식 로워암는 다르다고 하네요.
17만 탔는데 인제 로워암 교체 하러 갑니닿ㅎ
아이러니 하게도....체어맨 부품값보다 W124 부품값이 더 저렴할 때가 있습니다 ㅡ.ㅡ
정품부품도 일부 부품은 체어맨보다 저렴합니다 -_-;;
가끔 정품부품 혹은 OEM 부품이 비싸게 느껴져서,
체어맨 부품 알아보다 보면 "응? 국산인데 더 비싸네?" 할때가 있어요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