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보배드림에 접속하자마자 글먼저 봤습니다.
역시나 현기차는 반성할줄도 모르는가 보네요...
YF 쏘나타 차량 급발진으로 인해 피해보상도 못받고 고객과실100% 라고 하니..
YF 쏘나타 차량 리콜을 해야 하는것이 아닌지 또한 회사 1급 비밀이라고 해서
고객한테 숨길이유가 없다고 봅니다. 대기업이면 대기업 답게 행동을 해야 됨니다.
즉 고객한테 거짓하나 없이 공개를 해야 된다고 봅니다.
현대차량 관계자분들께서 보고계시면 이런 한마디 던저주고 싶습니다.
고객한테 떳떳하게 보일꺼 같으면 당당하게 1급비밀이든 2급비밀이든 모든자료를 공개를 해주시길 바라는겁니다.
또한 고객들 보는 앞에서 공개를 해야 될것이며 급발진 대해서 덮어둘생각이라면
다시는 현기차 구입 안합니다.
이건 분명 자동차도 전자제품과 비슷해서 오류 라는게 발생할수 있다고봄...그러니 전원 끄고 다시켜면 원상태가 돼니 못찿을수밖에 없을듯...
20년동안 댓글 알바 계속 해봐!
그럼 누가 상대방 알바인지 진짜 고객인지 알수 있을껄?
국물을 젓가락으로 떠먹는 착각은 한번도 해본적 없습니다.
늦잠으로
출근시간이 임박해서 제 입에 밥을 쳐묵쳐묵 넣어먹는 순간도 말이죠.
블랙박스 4채널 이라도 달아야갰서요ㅎㅎ
미틴년 아니라면 착각해서 풀악셀하다가도 바로 바꿔 밟는게 운전자인데 ㅋㅋㅋ
이런 개 병쉰 쉴드글은 왜쓰는거지?
댓글 다는 꼴 보소
현기 알바의 패기. jpg
질문))))) 법관이 급발진 있었는데 현기차에서 업그레이됀 신차로 교환해줬다는게 사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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