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전륜엔 더블위시본 후륜에는 멀티링크를 적용하죠.
비교하기 애매합니다만 굳이 비교하자면 비슷한 성격의 두차량으로 보는게 가장 나을텐데
체어맨w의 경우 전후륜에 멀티링크를 적용했던것으로 압니다.
한번밖엔 못타봤지만 승차감은 정말 좋았던걸로 기억하네요.
비슷한 성격의 전후륜 더블위시본은 본적이....
비슷한 성격의 전륜 더블위시본차량은 w221을 한번 타본적이 있네요.
개인적으론 승차감만은 체어맨w가 부드러워서 좋았지만 세팅의 차이가 크게 작용하는 부분인지라...
요즘 보통 전륜은 맥퍼슨/후륜은 멀티링크 조합이 가장 많고. 확실히 고급을 추구하는 차는 전륜을 더블위시본이나 아니면 전륜도 멀티링크 쪽으로 가더라구요. nf랑 아방 hd시절에 전륜을 더블위시본을 채택한 현대. 물론 요즘은 그랜져급 까지도 맥퍼스스트럿. 솔직히 가장 좋은건 멀티/멀티 조합이 아닐까요?? 고급차에 쓰는거 보면
잘못적으신게 아니신지?
잘못적으신게 아니신지?
비교하기 애매합니다만 굳이 비교하자면 비슷한 성격의 두차량으로 보는게 가장 나을텐데
체어맨w의 경우 전후륜에 멀티링크를 적용했던것으로 압니다.
한번밖엔 못타봤지만 승차감은 정말 좋았던걸로 기억하네요.
비슷한 성격의 전후륜 더블위시본은 본적이....
비슷한 성격의 전륜 더블위시본차량은 w221을 한번 타본적이 있네요.
개인적으론 승차감만은 체어맨w가 부드러워서 좋았지만 세팅의 차이가 크게 작용하는 부분인지라...
맥퍼와 더블을 비교해야죠
멀티는 토션과 비교하고요
맥퍼슨의 장점은 싸고 가볍고 공간 차지가 적다는 건데 솔직히 더블위시본보다 그외의 거의 모든점에서 안좋아요. 그냥 싸구려...
멀티링크와 토션은 비교할 필요가 없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