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칭 전문엔지니어 라는분과 또 다른분들이 상세히 설명하시고
"지극히 정상적인 작동"이고 "오너의 무지한 튜닝때문"...이라고
현대 기술진인것처럼 말씀해주셧는데............
그분들의 이론입니다//
vdc는 개입할 상황이 아니었으므로 제동을하지않았다
ecu와 vdc는 따로 동작하는건데 ecu혼자서 감지하고 개입했다
전 후륜 회전수차이를 보정하고자 출력을 높였다...
피드백...주고받고를 반복하면서 알피엠을 올려도 회전수 차이가
같아지지않으니까 리밋부근까지 출력을 올리고 회전수 같아질때까지 풀 악셀.....
ecu는 수동기어를 감지하지못한다...라며 기어는중립인데도 풀악셀...
이건 정상적인작동이다.....
에라이 니미럴,,,
아주 특이한경우였고 차 반응역시 특이했지만 정상적이다...
앞뒤 같은 싸이즈여도 6~70키로정도 속도에서 뒷바퀴가 덜 회전할수있는상황이면
알피엠으로 보정해주는데 회전수차가 극복안되면 풀악셀치는게 정상이다????????
솔직히 좀 웃기잖아...
아니 겁나자나...
밑에서 다른분들이 그렇게 설명을 하시면 좀 알아들으세요.
VDC 작동원리를 이해못하는건 알겠는데
자꾸 같은 내용으로 글을 올리시면 의심스럽습니다 그려.
세이프티모드가 발동되야하는게 정상이라는 검니다
뭔가 불만이 많으신듯 합니다만.
이런저런 얘기들이 현대차를 옹호하기 위한 수작이라 생각하지 마시고요..
자동차라는 놈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나름 호기심 발동한거라 생각해주세요.
문제의 젠쿱 차주가 나타나서 밝혀줬음 좋겠습니다만 그게 아니니까
마지막 올라온 글 가지고 나름 추측해보는겁니다.
차주가 해결됐다하고 잠적해버렸으니.. 원인이나 책임소재 같은걸 알수 없으니 함부로 누굴 욕할수도 없는 상황이 되버렸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뭔가 찝찝하게 남은 느낌일껄요.
이거원 설 지나고 틈 나면 후배 젠쿱 가져다가 확인좀 해봐야 겠네요..
비정상적인 차 상태에 비정상적으로 반응하는 차는 정상은 아닌거같구요
진실은 저 너머에~
제가 글을쓰는 이유는 뒷바퀴가 덜 돈다고 풀악셀치는게 정상적인 설계의 의도라면
셀계오류가 아니냐...하는검니다
차주가 원만하게 해결봤다는데 왜 제3자들이 이렇게 나서서들 인정을 못하는지
대성 했을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