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신차라 그런지 모하비가 좋다는 반응이 대세인거 같은데요..
프레임 바디에 경유 3000cc독보적이라는 이유인가요?
아니면 내.외부 감성?
두차종 고민이 좀 생기는데..
펠리는 휘빌유 3.8 썬룹뺀풀옵 브렉끼까지 , 모하비는 썬룹뺀풀옵
가격 300 차이도 안날거같은데 .. 모하비가 펠리 3.8 이랑 놓고보면 승차감은 훨신 안좋을거같은데.. 실내가 사진상으로는 좋아보이고 근데 전 소음 승차감을 중요시 하고..( 낚시때문에 어쩔수없이 suv 갑니다.) 주위사람들도 모노코크 승차감이 좋다하고, 보배를 봐도 프레임바디는 트럭이라는데.. 모하비가 회전질감 소음 제외하면 렉스턴스포츠같은 승차감일까요? 펠리랑 다 타보신분 있으면 좀 궁금합니다. 물론 모하비는 페리 전모델이구요..그 좋다 좋다하는게 어떤부분인가요.. 디자인과 네비 바뀐 실내는 저도 고급져보여 좋긴할거같은데., 엠블럼이 따로나오고 강성때문입니까? 모하비가 무조건 좋다 하시는분들 댓글좀여.. 진심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모하비가 잔요철에서는 우당탕하는게 사실이긴한데 고속도로나 국도에 노면 좋은 곳에선 팰리보단 모하비 승차감이 좋은듯 느껴지고 팰리가 은근 잔진동이 많이 들어와서 승차감 실망했었습니다
쏘렌토가 승차감은 모하비 팰리 두 차종보다 부드러우면서 쫀득하니 더 좋은느낌..
모하비가 잔요철에서는 우당탕하는게 사실이긴한데 고속도로나 국도에 노면 좋은 곳에선 팰리보단 모하비 승차감이 좋은듯 느껴지고 팰리가 은근 잔진동이 많이 들어와서 승차감 실망했었습니다
쏘렌토가 승차감은 모하비 팰리 두 차종보다 부드러우면서 쫀득하니 더 좋은느낌..
달구지라고
인정하든데요
전 펠리만타봄
그 이유가 그냥 비사서인지 감성인지 궁굼하네요
모하비가 펠리 가솔보다 좋을께 뭐있나요?
제가타봤던 모하비 2열 쫌 과장해서 승차감
쓰레기고였고 연비 6기통이라 별로고
나중에 수리비도 비쌉니다.
조수석은 소나타
2열은 포터임
차 다시 사라그래도 팰리살꺼에요 ㅎ.
좀만 기둘리소서
모하비는 속이 차고 단단한 스타일에 그렇게 오래 판매될 만큼 질리지 않는 스타일이죠...
이젠 도로 달리는 팰리들 보면 개인적으로 처음 나왔을 땐 하도 극찬들해서 한번더 눈이 갔지만, 이젠 그렇고 그런 디자인으로 느껴지더라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