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터보 세계최고수준 성능의 184마력 40토크 제로백 7초대
1등급 연비
탄탄한 하체와 단단한 서스펜션 -> 뛰어난 주행성능
요즘차중엔 가격대비 가장 괜찮지않나 생각합니다
깡통급부터 탈만하게끔 웬만한 옵션들은 다 있다는것도 장점입니다
스포티지R 도 맘에들지만 개인적으론 IX 디자인이 더 맘에듭니다
싱글터보 세계최고수준 성능의 184마력 40토크 제로백 7초대
1등급 연비
탄탄한 하체와 단단한 서스펜션 -> 뛰어난 주행성능
요즘차중엔 가격대비 가장 괜찮지않나 생각합니다
깡통급부터 탈만하게끔 웬만한 옵션들은 다 있다는것도 장점입니다
스포티지R 도 맘에들지만 개인적으론 IX 디자인이 더 맘에듭니다
투싼 아엑스 원가절감으로 텅텅비어있는게 보이는 차인데...
불결한현대님이 하시는말에 신뢰가 있으려면 닉네임부터 바꾸고 오세요
그 상태에서 그런말씀 하셔봐야 개소리하는거로밖에 안보입니다
가격대비 가장 괜찮,,,???가격대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체랑 서스펜션부분은 각종시승기에서도 칭찬하는부분이고
문제있으면 제대로 지적하세요
모 자동차 잡지에서는 뛰는 듯한 심장을 하체에서 못 받아줘 안타까웠다라고 표현한거 본 기억이 있네요~^^
근데 그것도 엔진성능대비 하체가 못받쳐준다는거지 하체자체가 별로라는얘기는 아닌거같네요
워낙에 출력이 높아서 그런가
뭐 기자도 사람이니까 느끼는게 다를순 있겠죠
요즘이야 워낙 200마력 300마력 우스운차들이 많이나와서 그렇지 투싼이라는 차의 성격과 용도를 생각했을때 높은출력이라고 볼수있지요
달리기가 목적인 제네시스 쿠페같은차가 엔진성능에 못미치는 하체를 달고나왔다면 무성의한거지만 투싼이라는차에 그게 문제될부분은 아닌듯합니다
그리고 고출력 차량이어서 탄탄한 하체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그 심장에 맞는 하체가 있어야 한다는거죠~ 180마력대 심장을 올렸으면 그 만큼의 하체는 가져야 하는데 그러하지 못했다면 그건 문제될것이 아닌게 아니라 엄청 큰 문제가 되는거죠^^
직접 시승해본 차도 아니고 단순 시승기만 보고 글올려서 좀 그렇네요^^
J3님 괸심가는 차종이라고 하니 언제 시승해보시고 담번에 다시 이야기 했으면 좋겠네요~
하체가 당장 수입차보다 뛰어나다 엄청 좋다 라고 한것도 아니고 탄탄하다고 한마디 한걸로 왜이리 물고늘어지는지 모르겠네요
좋든 나쁘든 주행성능이 괜찮은차라는건 맞는거 아닌가요
당장 아우디 따라잡았다고 한적도 없고 과거 현대차 하체가 워낙 개판이라 지금차는 엄청나게 발전한게 사실이고 거기에 칭찬을 하고싶었던 것입니다
하체 언급을 아예 안했더라면 이런 댓글들이 달리진 않았을텐데, 뭐하나 내생각하고 다르면 왜 다른사람한테까지 그 생각을 강요하는지 모르겠네요
거참 보배에선 현대차 칭찬좀 하면 왜이리 기를쓰고 반박하는지 모르겠어요
조지고다니면 연비도 떨어지겠죠 근데 뭐 오너분들 얘기 들어보니 잘나온다함
조립에 문제가 많다라는건 ... 모르겟네요 주위분들 보니까 괜찮든데
차란...어디까지나 주관적 소견으로 만족하면 되는겁니다.그게 세상의 이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