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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4륜을 안넣을시 겨울철에 반드시 사망사고
2. 겨울에 윈터 타이어를 안낑굴시 반드시 사망사고
이외에..
썬루프를 넣었을시 반드시 전복사로고 인한 사망사고..
등이 있죠..
1. 4륜을 안넣을시 겨울철에 반드시 사망사고
2. 겨울에 윈터 타이어를 안낑굴시 반드시 사망사고
이외에..
썬루프를 넣었을시 반드시 전복사로고 인한 사망사고..
등이 있죠..
씹선비들 인정
멈출때 생각해보세요.
사륜과 이륜의 차이가 없습니다.
보험사 자료만 봐도 겨울철에 4륜구동 차량들의 사고가 매우 많다고.. 그 이유가 2륜구동 차량보다 더 높은 속력까지 안정적으로 주행할수 있는것은 사실이나 장애물이 나타난 경우 더 높은 속력때문에 제동거리가 더 길어지면서 사고가 난다고..
젤 안전한건 안전운전, 과속안하기 입니다.
4륜에 윈터 과신하다가 과속해서 사고 많이 납니다.
원주 블랙 아이스 사고 보면 제네시스고 뭐고 미끄러지고 처박힙니다.
사계절에 4륜으로 완전 고바위 말고는 앵간한덴
다 다니더라고요
2위. 전륜&윈터타이어
3위. 후륜&윈터타이어, 4륜&4계절타이어 신품
4위. 전륜&4계절타이어
5위. 후륜&4계절타이어, 4륜&썸머타이어 신품
6위. 전륜&썸머타이어
7위. 후륜&썸머타이어
그리고, 윈터타이어가 결정적으로 제 역할을 하는 장면을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속으로 코너링을 할 때, 브레이크를 밟을 때 등인데 이들은 둘 다 구동방식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특히 브레이크를 밟을 때는 어떤 바퀴에도 구동력이 없지요. 바퀴가 모두 멈추어 있는데 전륜구동이든 후륜구동이든 4륜구동이든 무슨 상관이 있겠습니까? 윈터타이어를 끼우지 않으면 모두 멀리 밀려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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