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곤란한 일이 생길수도...
하지만 미국생산차량이 아니면 한미 FTA 적용을 받지 못해 관세를 내시고 기타 부가세,운송비를 내셔야 하시고
한국 가져오셔서 기술검토,안전검사,소음검사,인증검사를 통과하셔야 차량등록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이 비용이 예상치 못하게 많이 나오실 수 있지만 잘 가져오시면 그것들을 상쇄할 수는 있습니다.
성능검사는 외부 정비업체에서 정비해서 가시면 통과하실 수 있습니다만 상기사항을 잘 감안하셔야 하십니다.
작년에 차량 2대,오토바이 1대 인증대행 하려고 했는데 대당 700달라고 해서 신경질 나서 직접 했습니다.
3대면 인증대행비만 2100이었습니다.
국내 옵션과 동등하게 맞추면 싸긴싸도 큰차이 안납니다..
미국한인들은 미국의 제일낮은트림과
한국의 높은트림을 비교하더라고요..
(예전에 미국가서 사람들 만났는데 한국에는 에쿠스가 10만불(1억)넘는다던데 미국서는 5만불이면 산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미국 싼에쿠스와 한국 에쿠스리무진과 비교하더라고요.집에오니 삼촌 친척들도 그러더라고요...
별 이득은 없을듯~~
우선 텔루라이드는 인기가 너무좋아서 정가보다 3000에서 4000은 더붙여서팝니다. 원래 인기좋은모델은 딜러에서 터무니없는 딜러옵션붙여서 비싸게 팝니다. 그럼 $50000불이상인데 미국은 살때 세금을 내는데 광고 가격위에 더 붙습니다.
쉽게
$50000에
딜러 fee $500
세금 $4000
번호판 25
차문서 125
$54650
인데 환율 무시못합니다 $1200원 1 달러 잡으면
65,580,000 원에 운송료 수입관세
7000만원 잡아야돼네요
한국 기준치가 전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펀이라서 디젤게이트가 나왔죠.
새 차 인증 때 검사 수치 안나와서 조작하다가 걸린 것이 디젤게이트입니다.
몇백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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