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시장이 앞으로 대세가 될듯합니다.
인구도 어마어마 하고,
아직은 미흡하나 자가 보급률이 급성장 하고 있으니 말이죠.
밑에 글에 보면 CKD 라고 나와있는데, 이건 뭔가요? 반제품인가요?
한편, 라세티 프리미어는 지난해 2월 첫 유럽수출을 시작한 이래 지난 5월말까지 30만대 이상이 수출(완성차:20만1354대, CKD:10만3435대)됐다.
인도 시장이 앞으로 대세가 될듯합니다.
인구도 어마어마 하고,
아직은 미흡하나 자가 보급률이 급성장 하고 있으니 말이죠.
밑에 글에 보면 CKD 라고 나와있는데, 이건 뭔가요? 반제품인가요?
한편, 라세티 프리미어는 지난해 2월 첫 유럽수출을 시작한 이래 지난 5월말까지 30만대 이상이 수출(완성차:20만1354대, CKD:10만3435대)됐다.
신선하므로 추천드립니다
가격대 성능비가 좋아서 그런거고 그러니 당근 내수 소비자에 욕처먹는거지
몰라서 그럼 현빠님들???
(미국은 어드밴스드가 법규죠.)
(사실상 금지라고 보는게 편합니다)
그래서 부품형태로 수출하고 조립은 현지에서 합니다.
1분 14초~20 초 기록했더군요. 튜닝은 마음껏 한 차들이었고....
그동안 라프디를 칭찬하던게 손발이 오그라들 정도로 창피한 기록들이죠.
타사 SUV 들한테도 밀리는 기록입니다.
라프 주행성? 안정성? 코너링?
이제 라프가 진리라는 뻘소리 안하기로 했습니다.
어딜가나 이 소리네
월평균 2만대가 넘는 수준인데....
국내로 치면 아반떼, 쏘나타 수준을 능가하는군요...ㅋㅋㅋ
아주 뭐 밟아도 경운기보다도 안나갈것처럼 소문났던데...
외국소비자들은 젓도 차도 볼줄 모르는 병신들이라 저리도 많이 사가나봐요..ㅋㅋㅋㅋㅋ
병신 머저리들이니까 저리들 차를 많이 사지...
그래도 우리나라 국민들보다 현명해 보이는건
범퍼, 타이어, 등등 큰 파트별로 다시 분해하고 컨테이너에 실어 수출.
수입국은 각 파트를 다시 조립~
이 좋은 차가 욕먹는 게 안타깝네요.
이걸 현대에서 고대로 내놨어도 욕했을까요? 엄청 찬양 받았겠죠?
대우가 참으로 광고를 못한다 생각합니다.
독일 오펠 아스트라와 동일한 플렛폼이고.. 아스트라는 유럽에서 골프판매량을 누룬차죠.
오펠에서 다듬어왔고... 이런 차 이거늘..
항상 광고 보면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달라지는 스타일만 주구장창 강조합니다.
답답할 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