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로 달기엔 길어질거같아서 씁니다.
저는 경동밥 7년째먹고 있으며 시내바리 영업소 부터 노선까지 다 해본바로 말씀드립니다.
1.제 주관적인 의견은 하지 마세요 입니다.
2.일단 질문한신거 아는선에서 답해드릴게요
@07년식 현대 14톤이면 트라고 초기형 맞나? 아마 맞을듯한데요
차량 보험율 이런부분 확인해보시길 바라구요(경동 장거리 노선차의 50%이상은 사고경험 있을겁니다 크던작던)
@군포에서 7시부터 상차(상차시간 2~3시간)
7시부터상차는맞을겁니다 대부분 터미널이 정해진시간에 칼같이 업무시작이기때문입니다.
더더구나 군포 터미널은 회사 오너가 직간접적으로 터치를많이하는곳이라 그런면에서 더 엄하지요
여기서 문제가 5톤 시내바리 하고계신다 하셨는데 십발이 이상을 타보고 택배 일을 앵간치 해본 경력이 아니면
하행 택배물량상차 절대 저시간 안에 못 끝냅니다.
기존 몇년씩 하시던분들도 저시간은 빠듯합니다.본인 할당 물량이 다 나와 있는것도 아니고 저 2~3시간동안 나온다는말입니다.
또한 6시 양산 터미널 하차라고 하였는데 터미널 ~터미널 노선의 단점이 시간 엄수 입니다.
초반엔 넘어갈지 모르나 어느정도 되었다치면 시간안에 차 못대면 터미널 대기 차량들 출발시키고 본인적재물량 하차후 용차발송하는경우 허다합니다(물론 비용은 차주부담이죠)
또양산하차후 울산에서 상행 대절물량 실어야하는데
첫째 대절상차 시간은 몇시인지(개념없이 오전 점심때 이런짐 이라면 많이 피곤하실겁니다.)
둘째 대절 짐의 종류는 무엇인지(대부분 수지나 가전 이런쪽을 많이 실는데 가전쪽이면 모를까 수지쪽이면 앞사바리에비해서 쩐이 조금 적지요 )
@상하행 쳐서 115만이란 말인데 저돈은 다 기사님한테 들어옵니다
단 보험 유류비 경비 차량관리비 "물품파손 보상" 이런 모든부대비용 전체 부담하셔야합니다.
@700~800 떨어진다는데..
네 열심히 사고없이 문제없이만 하시면 충분히 법니다.
위 사항이구여
추가사항
의외로 부수입이 있을수도있고 지출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단 대부분의 상황으로볼때 지출쪽이 부수입보다 큽니다.
예 부수입: 가까운다른노선차량의 적재물량이 오버되었을때 (물량이 많으면 용차발송하는데 얼마 되지 않을땐 근처노선에 업는경우가 태반입니다.)
지출 : 위사항과 같이 본인 물량이 오버 되었을때 돈나가는겁니다.
또한 취급 짐이 짐이다 보니 (상당히 험합니다)파손이 잘나옵니다.
경력이 쌓이고 하면 요령껏 안부서지게 잘 실으시는데 초반에 안해보신분들 파손 많이 냅니다.
짐의 예 : 본인이 십발이 차량에 실었던것중에 기억나는짐>> 티코,에스엠파이브(폐차 부품용)2.5톤지게차,경운기,오토바이(기종불문)궤도차량 궤도,에이치빔,공구리쳐진 시멘블럭(이름이 잘),가로등,금형...이정도만 하겠습니다.
저런짐들을 본인 능력껏 시간안에 윙안에 꾸역꾸역 잘 안움직이고 파손안나게 잘 짜야합니다..(아 파렛짐은 기본입니다.)
간단 비교 해드리자면 상차하는2~3시간일양이 노가다잡부로가서 반나절하는일보다 힘들다..정도로보시면 됩니다.
이래저래 글이길어졌는데요
힘든일 잘할자신있고 사고안내고 위에언급한거 다 지킬수있다 시면 하셔도 돈 법니다..
단 무턱대고 시작하지 마시고 리플단분들 말씀대로 몇일따라다니면서 일 하는걸 보고 신중히 결정하세요.
그럼 이만
저는 수도권 직송타고있는데.. ㅎㅎ 지입보다는 기사가 제일 맘편할꺼같은데.. 짐넘치고 용차불러도 부담없고 잔수리비 부담없고 월급도그럭저럭 부수입도 그럭저럭.. 제생각으로는 그런데.. ㅎㅎ;;
큰 大
못 믿 信
저도 군포 다니다가 지금은 대구 다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