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예전얘기가 될겁니다.
중국에 넘어간 볼보, 원가절감을 위해 중국부품 쳐바르는 아우디 폭스바겐 그룹은
내구성과 감성품질수준의 몰락이 예견되고 있는 브랜드죠..
아우디 a4가 괜히 싸게 나온게 아닙니다 ecu처럼 도저히 중국산으로 대체할수 없는 몇몇 부품을 제외하고는 전부 중국산으로 대체되고 있는 실정....싼게 비지떡이라고 했습니다
딱 그 값어치만 하는겁니다
요즘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런데요.. 차량이라는 것이... 차주의 관리정도에 따라 천차만별이던데요.. 물론 차량 자체적인 내구성이 우수해야 좋은 것은 확실하지만.. 차주의 운전습관이나 관리여하에 따라서도 매우 다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요즘 10년이상 차 타는 사람들 꽤 되던데요...^^
현대는.... NF 기점으로 확 달라졌으니 아직 지켜봐야죠. 확실히 NF이전 현대는 답없고
중국에 넘어간 볼보, 원가절감을 위해 중국부품 쳐바르는 아우디 폭스바겐 그룹은
내구성과 감성품질수준의 몰락이 예견되고 있는 브랜드죠..
아우디 a4가 괜히 싸게 나온게 아닙니다 ecu처럼 도저히 중국산으로 대체할수 없는 몇몇 부품을 제외하고는 전부 중국산으로 대체되고 있는 실정....싼게 비지떡이라고 했습니다
딱 그 값어치만 하는겁니다
수출형에서는 약간의 상승이 있을것이나 별 기대 안됨...
싼맛에 잠시 타고 다니는 차가 바로 현기차인것을 아직도 모르다니...
한번 생각해보시면 아실텐데...
거기에 얼마나 현기차가 있을까요?????
항상 초기품질 지수만 광고하지 내구성으로는 명함도 못내미는게 현실인데...
거기에 스포츠카에서 어떻게 저런 내구성을 자랑하는거지...정말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