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기아 레이 신차를 구매했습니다
블루투스를 연결하고
전화가 왔는데 제 말이 상대방에게 전달이 안됩니다
오늘 다시 했는데 안되네요.
설전 휴대폰 설정 가서 했는데 되지 않아서
판매점에 가서 판매한 직원분과 같이 또 해봤지요
안되네요..
아마도 조립과정에서 마이크에 잭이 안꼽혀 있거나 마이크 불량이 아닐까 하네요...
아 신차를 샀는데 이런 일이
영업점 직원분이 무슨 죈가 해서 알겠다고 왔지만 불쾌한 표정은 어쩔 수가 없었네요..
기아 서비스센타 가는 등 수고과 시간은 누가 보상해줄까요 신차인데
정말 유툽 보면서 조립하는지 직업의식 없이 일하는 놈들 (여기서는 놈들입니다 그 분들이 아니라) 때문에 비싼 돈 주고 차 사서 고생하네요...
해결책을 아시거나 혹 제가 무지한 상황이면 꼭 잘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