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산다고하면 진심 도시락싸들고 말리고싶음.
10월에 최신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되었다고 서비스 받으라고 문자받음.
예약하려고 전화함
내년9월에 예약가능하니 그때 들어오라고함.
(벙찌었음. 그때가면 새로운 업데이트생길듯...참고로 올초에 업데이트한번있었고, 6개월정도만에 새로 업데이트된거임)
콜센터에 전화해보니 하루에 한대만 가능해서 어쩔수없다고함.
(그말은 20개센터에서 하루한대업데이트가능하니 한달 600대만 서비스가능.....)
X발 그정도 수준으로 AS할거면 1년에 600대정도만 팔았어야지 이 x팔넘들아~~~~~~~~~~~~~~~
랜드로버 차량품질자체가 다른회사에비해 크게 문제있지는 않은데, 문제는 정말 최악의 as센터임.
일단 서비스센터에서 단순교체작업외에, 문제발생시 진단과 적절한 처치를 할 수 있는 수준이안됨.
그런데 그마져도 예약딜레이가 거의 헬임.
수입차사려면 벤츠사세요. 제가느낀바로는 수입차중에서는 서비스 제일빠르고 친절하고, 서비스망도 제일 잘되있음.
차에 서버를 설치해서 업뎃하는것도 아니고
업뎃 용량이 한 100테라 쯤 되나
하루한대 업데이트할수있는 서비스망이면 하루한대만팔아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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