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싸구려틱하다면 안목이 없는 겁니다. 진짜 소울이나 스포알 한번 보세요. 완전 빈티가 좔좔 흐르죠.
그리고 차는 옵션 다 필요없고 젤 싼모델 사세요. 기본적으로 vdc가 제공이 되니 젤 깡통으로다 사시면 됩니다 핸즈프리니 수퍼비젼이니 다 필요없습니다. 메이커에서 살살 꼬시는 겁니다.거기에 넘어가면 안됩니다.
네비에 후방이니..사제로 50만원이면 순정보다 10배는 좋은 3d 제품으로 매립이 가능합니다.
필요하다면 나중에 순정으로 구입해서 다이를 해도 됩니다.
그리고 스포츠주행을 하시는 분이라면 수동을 권장합니다. 단 서울 올림픽대로 서부간선을 주로 다니시면 오토를 추천합니다.
오토의 경우 수동기능이 있으니 변속타이밍이 느리고 ..이건 문제가 안 됩니다. 변속자체가 지맘대로로라서 위험하기까지 합니다.
수동이 6단이니 연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저의 경우 수동을 십년 너멕 타다 오토를 타니 첨에는 편했는데 d모드가 너무 반응이 느려서 늘 수동모드에 놓고 오토지만 수동처럼 운전을 하게 되더군요. 한데 어렇게 운전을 하니 미션이 고장이 생기더군요. 미세하게 튀는 현상이 발생하라구요.
슴5는 SE까지는 더 안 좋은 듯
님 저도 뿜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씀바는 줘도 안함..ㅋㅋㅋ 레알
잘나온 디자인이라 칭찬하기는 어렵더군요.
싸구려틱하다고 까시는분들 직접 앉아보시길... 싼티나는 모습을 안정적이고, 실용적인걸로 충분히 카바한다고 봅니다.
하지만 관광버스같은 저 센터페시아가 싫어서..^^; 구매대상에서는 제외..
그밑은 없어보이고...
싼티나지는 않고 꽤 괜찮습니다
뭐 방에서 키보드만 두들기는 사람들이야 모르겠지만요
그리고 차는 옵션 다 필요없고 젤 싼모델 사세요. 기본적으로 vdc가 제공이 되니 젤 깡통으로다 사시면 됩니다 핸즈프리니 수퍼비젼이니 다 필요없습니다. 메이커에서 살살 꼬시는 겁니다.거기에 넘어가면 안됩니다.
네비에 후방이니..사제로 50만원이면 순정보다 10배는 좋은 3d 제품으로 매립이 가능합니다.
필요하다면 나중에 순정으로 구입해서 다이를 해도 됩니다.
그리고 스포츠주행을 하시는 분이라면 수동을 권장합니다. 단 서울 올림픽대로 서부간선을 주로 다니시면 오토를 추천합니다.
오토의 경우 수동기능이 있으니 변속타이밍이 느리고 ..이건 문제가 안 됩니다. 변속자체가 지맘대로로라서 위험하기까지 합니다.
수동이 6단이니 연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저의 경우 수동을 십년 너멕 타다 오토를 타니 첨에는 편했는데 d모드가 너무 반응이 느려서 늘 수동모드에 놓고 오토지만 수동처럼 운전을 하게 되더군요. 한데 어렇게 운전을 하니 미션이 고장이 생기더군요. 미세하게 튀는 현상이 발생하라구요.
스포츠주행이나 특히 와인딩을 즐기시는분들은 반드시 수동으로 사세요.
나머지는 가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