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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889986
플랫폼이 미국 수출되는 닛산차하고 공유된다면 스몰오버랩이 대응 되었을 수도 있는데
그런지 모르겠네유
스몰오버랩대응이 될까유?
대응 안되어 있으면 가격 저렴한 이유가 있는거네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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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운전석 스몰오버랩 충돌테스트에서도 조금 많이 찌그려져서 구조 부분은 G가 아닌 A를 받았습니다.
이건 르노, 푸조, 시트로앵 등의 미국 출시 안하는 유럽 브랜드, 국내 브랜드이지만 미국 출시 안하는 쌍용차, 유럽 전략형 현대기아차도 마찬가지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다만 위에 차종들도 유로 NCAP등은 대응이 되고, NCAP 테스트들이 비슷해지고 있는지라 안전성에 문제가 있다고 보긴 힘듭니다.
A 등급 받았고
북미 수출 차량증 A 등급을 받는 차량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
스몰오버랩 대응 이전 차량들은 A 뜨는데
대응을 다들 하고 나오기때문에 대부분 G 입니다
소형차들도 G 나오는 판에
A 나오는게 문제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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