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쌍용차 신차를 받았고, 블레이즈콕핏 추가해서
내비까지 장착해서 받았는데 딜러가 네비 사용법 알야 줄까 안드로이드 인식을 못해서 오늘 다시 딜러와 정비소로 갔습니다.
딜러가 신차 검수 해서 차 가져다 줬는데
받자마자 안되서 너무 어이 없고, 184만원나 들어서 추가 했는데 넘 황당 한 상황입니다.
1) 이건 검수 자체를 잘못한 거 아닌가요?
2) 이런 사유로 인수 거부 할 수 있나요?
네비가 안되는 데 자꾸 폰 탓하고 넘 기분 나쁘고
검수 제대로 안한 것 아니라고 하는 것도 웃기고
새차인데 다음 주 월요일까지 정비소에 두고 있어야 하는 것도 어이없고 정말 짜증나네요 ㅠㅠㅠ
이란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할지 전문가 분들 고견 부탁 드립니다...
신차검수를 제대로 안한겁니다
썬팅,블박하셨으면 더더웁
어제 받자마자부터 안되서 오늘 정비소 다시 온 거구요.
이란 상황이면 인수 거부는 불가인가요...?
신차 검수를 잘 안한 게 분명한 거 같은데
정비소 와서도 계속 제 폰 문제라고 그러더라고요
근데 다른 차에서 해 보니 잘만 되고 ㅋㅋ 휴 속상하네요
"아무 작업하지말고 임판인상태로 일주일 타고다녀라 이상없음 등록해라"
그냥 수리&네비교체 선에서 받시는것이 최선일듯합니다 이미 님차는 썬팅,블박,번호판 다 다셨기 때문에 차량 취소 및 교환 안됩니다
보증기간 내 고장이니 무상 수리밖에 답이 없네요.
아니면 혹시 휴대폰 안드로이드 버전이 낮거나 그런거 아닐까요? 그런거 외에는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위한 외부 케이블 단선이나...
네비 업뎃도 해보고 ㅠㅠ 흑흑 ㅠㅠ
기기 결함이 아니고 호환성 문제입니다.
케이블을 다른걸 끼면 될수도 있습니다
검수할때 화면 켜지고 꺼지는건 확인하겠지만 안드로이드오토까지 확인을 하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