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첫글이 이런글이어서 죄송합니다
2월 캡처 내용
현재 바뀐내용
근데 중요한건 고객들에게 단 한마디 공지도 없이
몰래 변경했다는겁니다
k5카페에서 몇일전에 처음으로 발견하신분이 올리고나서
전화 및 고객센터에 문의 넣어도
똑같은 내용으로 복사 붙여넣기를 하는등 반복만 이어지고 있구요
위의 사항을 최근에 바꿔놓고
문의를 넣으면 k5 2세대에 한해서만 적용된다고 합니다
명백한 사기행각입니다
분명 가입자중에는 평생 무료 보증 저 내용을 보고 계약한 사람들이 있는데
본인들이 늦게 수정하였거나 하는
본인들 과실을 몰래 말하나 없이 덮으려고 하는것
너무 괘씸합니다
많이 많이 퍼뜨려 주시길 바랍니다
부탁드립니다
구매결정을 한 고객들도 있는데 이제와서 우리가 이전세대거를 안고치고 있었어 양해해줘 어쨋든
3세대 신형은 평생보증아냐 미안 이러는게 말이되나요?
경영이 안좋아 지던가, 주가를 방어하려고 했던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던가 회사가 안좋아 지는것 맞는것 같아요. 어떤 지침이 내려온게 맞는듯. 비용을 최소화 하라. 아무래도 수익악화 요인이 크겠죠.
제조업의 경우 이익률이 안좋음. 조금만 판매량 떨어져도 바로 마이나스 입니다.
그럼 문제 없는거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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