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에 랜드로버 서비스개판이라고 글올림.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freeb/1879394/
다음날바로 차량번호랑 예약서비스센터알려주면 확인후연락준다고함
단순악플인지 실차주인지확인하려는건가?하는의심도들고
시스템상 방법도없다는거알지만 상투적인답변이라도하겠지싶어 답장함.
하지만 그후......
한달째연락없고 왜 아무런 답변이없냐고 쪽찌보내도 무소식!!!!
역시 명불허전 랜드로버서비스~
에라이 짱먹어라~
2대사서 한대는 수리입고 보내고 한대 타는거라 배웠어요....
차는그럭저럭 괜찮습니다
그만큼서비스가 브랜드이미지까지까먹는데 본인들만모릅니다
주행용, 입고용, 부품용 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네요
AS가는차량과 AS갔다가 나온 차량이라고 들었습니다.
차타다보면 어떤차든 사소한문제가생기는데 랜드로버서비스센터는 해결능력이부족하고, 불친절하고,느리기까지합니다.
말그대로서비스센터가 브랜드이미지를망치는거죠.
님이친절을 느끼셨듯이 전 불친절을 느꼈습니다.
제가불친절을느껴불친절하다고적었는데 님이 친절함을느꼈다고 제가 친절하다고 적을순없쟎습니까?
추천 비추천연연해하지않습니다^^
님도좋은저녁보내세요~
말씀하신거랑똑같이서비스센터문제라고했습니다.
일례로 초창기부터문제가되는 공명음문제 센터에서해결못해 차주들이사설업체에돈주고처리하고있는지경입니다.
그리고 위링크에올린글보시면아시겠지만 차량소프트웨어업데이트하니까예약하라고하고 1년있다오랍니다.
제가현기차부터 타수입차셔럿타봤지만 이정도면 서비스센터최악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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