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판매중인 MTBE휘발유에는 자동차용경유에는 들어있지 않은 납, 인, 벤젠, 메탄올, 메틸 등의 유해물질이 들어있어서 인체와 환경에 상당히 해로운데 이는 GDi, MPi를 가리지 않습니다.
우리나라도 EU 등 처럼 납 함량을 더욱 줄이고 메탄올과 메틸을 뺀 바이오에탄올 휘발유를 판매해야 하는데..
ps. 납 함량 기준이 유연휘발유는 0.39g/L 이하, 무연휘발유는 0.013g/L 이하이며 국내 시판 휘발유에는 0.01g/L 정도 들어간다고 보시면 되는데 비교적 저렴하게 휘발유의 옥탄가를 높이는 방법이기에 정유사들은 계속 사용할수 있길 바라고 있는편입니다.
우리나라도 EU 등 처럼 납 함량을 더욱 줄이고 메탄올과 메틸을 뺀 바이오에탄올 휘발유를 판매해야 하는데..
ps. 납 함량 기준이 유연휘발유는 0.39g/L 이하, 무연휘발유는 0.013g/L 이하이며 국내 시판 휘발유에는 0.01g/L 정도 들어간다고 보시면 되는데 비교적 저렴하게 휘발유의 옥탄가를 높이는 방법이기에 정유사들은 계속 사용할수 있길 바라고 있는편입니다.
지금은 질소산화물이 더 위험하다고 공격받으니...
디젤은 바이바이하는걸로..
가솔린도 바이바이하고...
전기차가 대세인 시절이 얼른 오기를;;
환경올리면 출력떨어지고
출력올리면 환경떨어지고
스마트어쩌고 하는 엔진들이 지금
출력과 환경시소게임 엔진 ㅎㅎㅎ
디젤차 구조도 모르는 벙신들이 자료보고 끄덕이네 ㅋㅋㅋㅋㅋㅋㅋ
가홀린은 20만 타도 저렇게 나온다
디젤은 배기가스 후처리 장치를 6만키로마다 크리닝 해야 겨우 저 수치 나올까? 안 나온다ㅋㅋㅋㅋ
안나온다고 ㅋㅋㅋㅋ 아예 새걸로교환해야지
당연히 출력도? 안나온다 ㅋㅋㅋㅋ
아냐? 아 ㅋㅋㅋㅋㅋ
폭바 벤츠 현기 왜 디젤차 조작하는지 아냐?
배기가스 규제 못마추거든 ㅋㅋㅋㅋㅋㅋ
실험실에서나 겨우나오지 ㅋㅋㅋㅋㅋㅋㅋㅋ
ㅈ도모르는게 나대는거 보면
미치겠네 ㅋㅋㅋㅋ
노후 디젤이 왜 매연이 존나 나오는데 ㅋㅋㅋㅋㅋ
주변에 디젤차 배기구 만져봐라
신차 제외하고 다 그을음 나온다고
그똥차들은 저 그래푸 뚫고 나간다고 엉??
egr egrcooler bypassv/v dpf scr 좆도 모르면서 ㅉㅉㅉㅉ 좆나 디젤 많이 타세요 ㅋㅋㅋ
독일3사 7시리즈 s클도 딸딸거리고 인젝터 나가서 수리비 몇천나오는데 좋냐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솔린보다 비싸고 유지수리비 많이드는 디젤 많이타세욬ㅋㅋ
디젤은 트럭버스용이야
어디 딸딸이 타면서 자위하냐
후르릅이나 하셔
낙스랑 삭스에요
디젤은 저 알피엠대에서 삭스가 휘발유는 고알피엠대에서 낙스가 많이 나옵니다
휘발유가 적게 나오는게 아니라 배출되는 종류가 다른거고 디젤도 관리 잘하면 더 적게 나옵니다
확률적으로 디젤이 관리하기 휘발유에 비해 좀 뷸편할 뿐이죠...
휘발유가 디젤보다 수치가 무조건 낮은 것은 아니지만 디젤이 연료의 오염도가 휘발유보다 상대적으로 높기에
배기가스에는 안 좋은 물질이 더 다양하게 나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