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방은 YF 해치백 버젼..
- 아래 TG랑, k7 오토윈도우 원가절감...뭐 운전석만 적용되었다는 글을 봤는데요
사실 제차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보배 인기차량(??) 라프디 수동입니다.
다른 차량은 파워윈도우..신경 안써서 잘몰랐는데요.
대체로 운전석은 웬만한 차량은 오토(파워)윈도우 인걸로 압니다.
구형 에쿠스를 타보니 전부다 파워 윈도우더라구요.. 당연한거 일수도.
뭐 릴레이를 사서 DIY로 파워 윈도우 만드시는 분도 있는데.
제가 정말 갑짜기 궁금해 진건,
라프의 경우..(디젤 수동 SX 고급...라프중 깡통 위입니다.ㅠ)
전좌석 오토 다운 윈도우(운전석은 업/다운 다됨) 적용인데..
업/다운 이랑 다운만 되는거랑 원가차이가 있나요?? 이게 궁금하군요..
어차피 다운기능 있으면, 올리는 것도 그냥 오토로 해주지..
나원참..
갑짜기 아래 글보다 생각나서 적어봐요..
혹시 안정성이라던지.. 다른 이유가 있나요?? 단순 소형차라 적용이 안되는거겠죠..가격때문에?
기능 하나하나 붙을 때마다 그만큼씩 비싸진다고 보면 될 듯 해요.
yf해치백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