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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령 2 쥐명박띱때끼 08/08 14:55 답글 신고
    EF소나타 어쩔꺼야 ㅠㅠㅠ 너무 느려
  • 레벨 병장 골프야사랑한다 08/08 15:14 답글 신고
    ....ㅋㅋㅋㅋ 세월에 장사있겠습니까 ㅎㅎ 그때당시엔 md만큼이나 인기었었죠 ㅎㅎ
  • 레벨 대위 3호봉 Xoup 08/08 14:57 답글 신고
    흐음...
  • 레벨 병장 골프야사랑한다 08/08 15:20 답글 신고
    ....ㅋㅋ 제가 무슨 실수햇나여..
  • 레벨 중령 1 동아일보 08/08 14:59 답글 신고
    140마력은 어디로 간거야
  • 레벨 병장 골프야사랑한다 08/08 15:16 답글 신고
    그러게요..ㅎㅎ 참 아쉬운부분입니다 ㅎㅎ 윗차량에서 골프,ef도 마력은 140마력입니다.ㅋ
  • 레벨 하사 2 리콜싫어 08/08 15:03 답글 신고
    웃고 갑니다.
    GDI 엔진이라고 해봐야 거기서 거기정도네요.
    이러다 가격만 쳐 올렸다고 말 많이 나오겠는데요.
  • 레벨 병장 골프야사랑한다 08/08 15:18 답글 신고
    제 글에 의하여 그런소리가 나오는건 반대입니다..ㅎㅎ GDI 이름에선 포스가느껴지는데..ㅜㅜ. 답은 r엔진뿐인건같습니다.ㅋㅋ
  • 레벨 원수 6500rpm 08/08 15:07 답글 신고
    신형 소형차용 6단 자동변속기가 별로일지도...ㅎ

    직분사는 2.4GDI를 통해서 간접적으로 검증이 되었으나,

    소형 6단 자동은 이제 처음 나온 녀석이니...
  • 레벨 원사 1 클럽앤비 08/08 15:16 답글 신고
    자동이별루면 수동사시면 됩니다...외제 포르쉐급 아니면 여전히 수동이 우세하다 생각하는 1인....
  • 레벨 원수 6500rpm 08/08 15:17 답글 신고
    이미 수동차 타고 있어요. 자동은 미끌려서 싫어합니다. ㅎ

    1.6 감마엔진 수동으로 제로백 10초 이내로 끊습니다.
  • 레벨 병장 골프야사랑한다 08/08 15:19 답글 신고
    와 대단하십니다 ㅎㅎ
  • 레벨 중장 옥장군 08/08 15:24 답글 신고
    정말 사실이라면 좀 가속능력에 대해서는 아쉬운면이 크겠군요.
  • 레벨 병장 골프야사랑한다 08/08 17:43 답글 신고
    체감상그렇게느꼈습니다.
  • 레벨 중위 1 DiesOtto 08/08 17:10 답글 신고
    동일구간에서 찍으신 거군요....제법 언덕길 경사가 있는 편인건가요?
    가끔 올라오는 영상들에 비해 무척 더딘 느낌이 ㅋ..

    역시 TDI같은 디젤차는 웬만한 언덕경사는 무시할만큼 잘 나가주는 것 같고 ㅎ.

    그래도 로체 LPI보다 아반떼MD가 동일구간에서 2초 가까이 더 빠른 것 같네요 ㅎㅎ. 계기판 오차는 모르겠지만.
  • 레벨 병장 골프야사랑한다 08/08 17:47 답글 신고
    경사. 뭐 거의 없는건 아니지만, 주행에있어서 거의 방해가 안갈정도입니다. 그러게요, 어제 로체 가속능력이 좀 떨어졌습니다. 차에 이상이있는듯하네요. 어제 로체가 16초나왔습니다. Tg가 10초대구요. 골프도 9초 나왔습니다. 이 두차량 결과를보면 제원상 제로백 기록과 차이없습니다.
  • 레벨 중위 1 DiesOtto 08/08 17:15 답글 신고
    완전평지에서 다시 달려본다면, 현대측에서 말한 제원과 비슷한 결과가 나올까요?
  • 레벨 병장 골프야사랑한다 08/08 17:50 답글 신고
    티쥐나 골프는 스펙상 기록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티쥐,로체,ef 세차량은 두명이타고찍은영상이구요, 골프는 혼자, md도 혼자입니다. 그 시승차에 하자가있었던것이었음 좋겠네요^^
  • 레벨 대위 3 이탈디자인 08/08 21:15 답글 신고
    북미엔 1.6 GDI가 나가지 않을테니 힘들것 같고, 전문가들의 테스트를 기다리는수 밖에 없겠네요^^
  • 레벨 하사 3 β옵티마 08/08 22:53 답글 신고
    근데 그냥 D모드로 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수동모드에서 그냥 변속되도록 할때까지 가는 것보다는요 아무래도 한박자 늦게 변속되는 감이 있는데 TG같은경우에는요 그냥 D로 해주신거 한번더 ^^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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