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기아 고객게시판에 제가 올린 내용입니다
제가 오버 하는건가요?
업데이트중 오류발생하면 기판 교체해야되는지 납득 안갑니다
ㅡㅡㅡㅡㅡㅡ
아래 내용으로 건 신문고,소비자 보호원에 민원접수 하였습니다 일단 소비자보호원에서 기아센터로 연락처를 준거같은데 시흥서비스 센터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담장자는 기판이 나갔으니 수리해야된다고 합니다. 제가 A/S 기사님에게 듣기로는 공창초기화 해야되는데 화면이 안보여 터치를 못하니 기판을 갈아야 한다고 들었다 라고 말씀드렸습닏다.(3분 만에 진단) 기판이 나간게 아닌거 같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그럼 외부 오디오 업체에서 수리를 진행 하라고 안내 하였습니다. 외부에서 초기화 가능 할 수 도 있다면서.. 이게 기아에서 할 수 있는 CS 수준인가요? 업데이트 중 화면이 먹통되었는데 기판이 나간거 같지는 않고 소프트웨어만 초기화 하면 될거 라고 계속 설명을 드렸으나 엔지니어가 기판이 나갔다고 판정했으니 교체 해야된다는 답변만 주셨습니다. 그러면 기아에서 공지한 F/W 프로세스데로 했는데 기판이 나갈 수 있는지 물었는데 "그럴 수 있다"라고 답변 하였습니다. 그럼 이번에 수리교체하고나서 추후에도 F/W 하다가 도중에 오류 발생되면 기판을 또 갈아야되는 상황인데 이런식 이면 F/W 하지말라는 얘기가아니 냐 라고 했더니 "고객님이 그렇게 말씀하시면 말씀드릴게 없다" 우리나라대표 자동차 회사에서 이런식으로 고객응대 해도 되는겁니까? 기판H/W 고장이 아닌데 기판을 무조건 갈으라고 하시니 답답하고 앞으로 기아 홈페이지 업데이트 주의 사항에 업데이트 중 기판고장이 발생될 소지가 있다라는 내용을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이번건은 제 상식선에서 납득이안가며 방송국에 내용 제보해서라도 개선요청 하겠습니다.(녹취록 있음) ------------------------------------------------------------------------------------- 2016년식 MX모델입니다 UVO사용중인데 업데이트는 제가 계속해왔습니다. 7월 업데이트공지가 떠서 평상시데로 업데이트를 진행 했는데 차량에 SD카드 삽입 후 업데이트 도중 화면이 꺼지면서 업데이트가 중지되었습니다 . 30분정도 다렸으나 복구가안되었고 시동 끄고 다시켜보니 UVO 화면 5초정도 나온뒤 검은화면 나오고 계속 반복됩니다. 기아시흥 센터가니 AS직원이 초기화는 버튼 눌러서 진 행 해야되는데 화면이 안보여 조작이 불가능하니 기판을 교체해야된다고 합니다.(41만원) 이해가 안되는게 기아홈페이지에서 공지한 프로세스 데 로 업데이트 진행하다가 발생되었고 소프트웨어만동 초기화하면돼는데 화면조작이 안되어 기판을 갈라고하는게 맞는건가여? 또한 네비 업데이트 공지란에 네비 업데이트 오류발생될 수 있고 오류시 기판을 교체히니야된다는 공지한적도 없습니다 4년차라 무상3년이 끝나서 41만원들이고 수리해도 이젠 무서워서 업데이트를 못할거 같습니다. 관련하여 소비자보호원과 신문고에 내용 등록 하겠습니다
멀쩡하던게 업데이트 이후~??!! 나간다구요?
제 올뉴카니발의 경우는 버튼 조합으로 초기화~!!
하지만 잘 안먹히죠~
어차피 안된다라면~ sd카드하나 사셔성
파일 컴다운~~!! 저장메모리 옮기기
반복해보셔성 되면 개꿀~~!!
이번 업데이트 말이 쫌있으니 기다려보세요
다른 sd카드로 해봤는데 안되구요
센터에서는 화면이안보여 공장초기화버튼을 선택못하니 교체 방법밖에 없다고 ㅠ
올뉴는 버튼이 있는데~ 더뉴이신건가요.?
이방법으로 되면 기아센터 직원은 정말답이 없네요
리셋버튼 한번 누르고 기판교체하라는 ;;
저도 UVO 네비인데 업데이트 도중에 오류가 나서
증상이 똑같습니다..;;
보증기간이그래서있는거구 그거지나면별수있나요
재수가없다생각해야져....액땜했다...이렇게...ㅠ
4월말에 올뉴카17년식 업데이트했는데..
후방카메라 먹통... ㅋ
5월 말에 다시 나왔으나... 가끔씩 네비 못잡고, 화면변경할때 멍때리고...
시동껐다켜면 USB 인식 못하고...
화면 멍때리는게 제일 심함... 한 세박저 정도 늦음. 기본적으로도 예전에 비해 1박자 늦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