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서
연료첨가제의 대부분은 세척성분인데
연소시에 휘발유보다 불붙는 온도가 높아
타지 않고 실린더 내부의 카본을 세척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세척이후 피스톤링을 따라 엔진오일 쪽으로 스며들게 되는데
세정성분의 특성상 엔진오일의 점도를 무너지게 만듭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세정제는 몇 킬로의 한번 등등으로 표시하여 엔진오일 1회당 1번만 사용하도록 되었있는데
많은 분들이 무슨 보약처럼 자주 넣는 사람을 많이 봤습니다.
경우의 경우 세탄향상제 휘발유 옥탄가 향상제 말고는 자주 넣고 다니지 마세요
엔진오일 점도 무너지면 피스톤 및 엔진벽에 윤활부족으로 스크레치 발생 등등 엔진에 악영향이 많습니다.
차라리 그 돈 모아 흡기청소 주기적으로 한번씩 하는게 휠~~~~~~~~씬 효과 좋습니다.
될수 있습니다. 다만 정유사에서 쓰는 옥탄가 향상제의 경우는 괜찮습니다.
다는 아니지만 리x몰x 옥탄가향상제가 망간을 넣어서 좀 논란된 적이 있습니다.
검아웃 쓰는 사람도 한번 보시오.ㅋ
ps. 몹쓸 업체는 많이 팔아먹을 생각에 원래는 더욱 긴 주기마다 넣어야할 제품을 주유시마다 등으로 표시할수도 있기에 세계적으로 믿을만한 업체인지 미국, 일본, 독일 등에 판매되는 제품에도 같은 수준으로 적혀있는지 등을 확인해봐야.. 소낙스 제품의 경우 영국, 독일에서 우리나라와 동일하게 표기된것을 확인했던..
저격공지를 올리기 때문. 그럼 추종자들이 우르르..ㅋㅋ
어제 탈퇴당한 사람도 그렇게 다구리 당한거임.
세척 목적의 연료첨가제는 카본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려면 톨루엔 솔벤트 등의 유기용제가 함유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 비율이 꽤 높죠.
연료첨가제는 어떤 제품을 넣든 카본세척 효과 있습니다. 단지 본문글쓴분 말대로 연속 투입하면 연소실 실린더와 피스톤 벽면을 타고 엔진오일과 혼합되어 문제생길 가능성도 있는거죠.
고급휘발유에도 미량의 유기용제가 들어가지만 말 그대로 극히 미미한데다 이들 유기용제를 중화시키는 성분도 함께 첨가되기 때문에 자동차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고급휘발유만 계속 넣고 고속 + 고rpm 주행시 일반휘발유보다 깨끗하다는 이유가 여기있습니다. 물론 연료첨가제보단 효과가 떨어지지만 ㅋ
덤탱이 합성유 권해주는
오일쟁이들과 같은 맥락!
잘보고갑니다
한창 떠올랐던 세녹스........ 유류대체품으로 불티나게 팔렸죠. 정부와 관련 기관이 그 업체 죽일려고 기를 쓰고 달려들었지만 엔진문제나 환경문제 모두 기존 연료와 그 차이가 미미했죠...
그래서 심지어는 첫번째 재판에서 그 업체가 이겼습니다. 그러니까 결국 세금문제로 걸고 넘어져서 때려잡았죠.....
추천드립니다
검아웃 넣고 주행 50~60키로 하고 이틀후에 엔진오일 교체했는데.. 망했네요;;
중고로 팔아야지
흡기 카본떡임 10만에 흡기 청소해주는게 아사리 개이득
0.01%면 아예 효과없다는 뜻이겠지?
그치?
그럼 신고해야겠네
사기치는 기업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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