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알아보니 출고가능 물량이 꽤 있네요
전시장갔더니 바로 출고가능한 레드라인 화이트도
꽤 있었구요
(전에 사람들이 레드라인 많이 찾아서 물량 없다고 들음)
넷상에선 트래버스를 익스플로러나 팰리세이드와 비교하면
거진 트래버스가 제일 좋다고 쳐주는것 같은데 실상은
또 그게 아닌것 같네요
실제 여러분들도 트래버스 팰리면 실구매는 팰리인가요?
막상 알아보니 출고가능 물량이 꽤 있네요
전시장갔더니 바로 출고가능한 레드라인 화이트도
꽤 있었구요
(전에 사람들이 레드라인 많이 찾아서 물량 없다고 들음)
넷상에선 트래버스를 익스플로러나 팰리세이드와 비교하면
거진 트래버스가 제일 좋다고 쳐주는것 같은데 실상은
또 그게 아닌것 같네요
실제 여러분들도 트래버스 팰리면 실구매는 팰리인가요?
실제 트래버스 구입함
펠리는 실구매 라인이
상대적으로 저렴
전시장가기전까지 트래버스만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보니
마음에 걸리는게 한 두개가 아니네요.
실제 트래버스 구입함
그나마 몇대 안가져온것도 안팔리나보던데
지나가던 쉐슬람
지금차가 16년에산 올뉴말리부인데 실내나 인포테인 등이 판박이임. 끝물중에 끝물
1위: 포드 익스플로러 5만9천대
2위: 지프 그랜드체로키 5만6천대
3위: 혼다 파일럿 3만5천대
4위: 쉐보레 트래버스 3만1천대
5위: 도요타 4러너 2만9천대
6위: 폭스바겐 아틀라스
7위: 현대 팰리세이드, 두 차종이 2만4천대로 경합
8위: 기아 텔루라이드 2만1천대
여기서부터 아래로는 스바루 에센트와 GMC 아카디아 등의 2만대 미만 지잡클럽
하이랜더 위로 4러너, 세콰이아, 랜드크루저 까지 세 개나 더 있는데 이건 등급을 어떻게 보고 계시는지요..
갠적으로 고르라고 하면 익스>팰리>트래버스 인데 연비와 가성비 때문에 사람들은 팰리 디젤을 많이 선택하죠.
트래버스는 주행성능에서 팰리보다 좋고 외형은 갑이지만 편의사양(주행보조장치 너무부족)과 실내(5년전 디자인)가 최악. 내년초중반에 F/L된다고 하니까 F/L된 모델 나오고 주행보조장치달면 또 모르겠지만서도 지금은 트래버스는 비추
현대 팰리세이드는 옵션과 디자인이 훌륭하고, 여러가지 다 완성도가 높은데, 기계적인 부분은 확실히 쉐보레가 앞섰습니다.
아무리 잘 만들어도, 가격도 낮춰도 판매량이 낮습니다. (수입차라서 일단 비쌀 수 밖에)
한국에서 쉐보레 이미지가 그닥 신뢰받지는 못 해서(철수설, 정비성), 잘 안 팔립니다. 차는 정말 좋습니다.
현 익스테리어도 3중 제일 이쁘긴합니다.
생각이듭니다.지금 팰리 2.2타는데
다시사라고하면 팰리살거같아요 장거라 디젤ㅜㅜ
그리고 편의장비 주행옵션이여 이게 진짜편해요
고속도로에서 피곤할때 하위차선에서 acc키고
아 ..페리 트래버스에 디젤이면 3년뒤에 구매하고싶어요
익스는 그돈 값을 못 하고
트레버스는 브랜드 충성심 없인 안되서
트래버스 쪽이 승차감, 주행성이 좋다 하나 구닥다리 실내와 주행보조장치 부족이,
팰리는 초반 가속성이 별로라 하고 승차감이 트래버스 대비 안 좋다 해서 주저하고 있습니다.
연간 주행거리가 얼마 안되서 가솔린 기준으로만 비교 중입니다.
가서 타 보는게 제일 좋겠지만 평일 낮시간 시간내기가 거의 불가능하네요. ㅠㅠ
쉐보레 트래버스가 2~3열 조금 더 편안합니다. 현대 팰리세이드가 조금 더 부드럽긴 한데, 하체 충격 걸러주는 정도는 비슷합니다. 느낌은 쉐보레 트래버스가 든든하게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0/2000자